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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준호, 김지민과 결혼 임박?…'새혼' 아이콘 조혜련에 축가 부탁 2024-03-11 17:31:17
충격 발언을 내뱉었다. 바로 그 정체는 배우 김희애. 그는 배우 김희애의 영상을 조혜련과 장동민에게 보여주며 “쟈나를 30초 동안 3단 콤보로 하셨거든요”라는 멘트로 웃음의 화룡점정을 찍었고, 어디로 튈지 모르는 그의 예능감이 시청자들의 배꼽을 쥐게 만들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자산관리 힘 싣는 우리은행, 특화점포 확대 2024-03-07 17:58:13
등 완전 판매 문화를 정착시키겠다”고 강조했다. 자체 구축한 인공지능(AI) 기반 시장예측 시스템도 본격 가동한다. 과거 수익률을 비롯해 미래의 수익성, 안정성을 고려해 고객들에게 상품을 추천하기 위해서다. 지난달 말부터는 배우 김희애 씨를 자산관리 브랜드인 ‘투체어스’ 모델로 기용해 대고객 마케팅을...
우리은행, 자산관리 특화점포 6→20곳 확대한다 2024-03-07 07:00:03
배우 김희애 씨를 자산관리 브랜드인 '투체어스(Two Chairs)' 모델로 기용해 대고객 마케팅도 강화했다. 앞서 임종룡 우리금융그룹 회장은 올해 초 우리은행을 자산관리 전문은행으로 도약시키겠다는 비전을 밝히며 이 같은 변화를 예고한 바 있다. 조병규 우리은행장도 연초 경영전략회의에서 자산관리 서비스 등...
품격 높인 우리은행 자산관리 모델에 배우 김희애 2024-02-28 13:55:51
밝혔다. 우리은행은 김희애가 품고 있는 신뢰감과 전 연령대를 포용하는 친숙한 이미지를 활용해 자산관리 브랜드 ‘투체어스(Two Chairs)’의 인지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투체어스’는 우리은행 자산관리 전문 브랜드로 엄선된 PB를 비롯해 부동산, 신탁, 세무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원팀으로 포진되었다. 이들...
[게시판] 우리은행 자산관리 브랜드 모델에 배우 김희애 2024-02-28 09:12:52
'투체어스(Two Chairs)' 모델로 배우 김희애 씨를 기용했다고 28일 밝혔다. 투체어스는 프라이빗뱅커(PB)를 비롯해 부동산, 신탁, 세무 등 각 분야 전문가가 1대1로 고객 자산관리를 돕는 서비스다. 우리은행은 "김희애가 기존 우리금융그룹 모델인 가수 아이유와 함께 전 세대를 아우르는 우리은행 브랜드 이미지...
루이비통, 일부 가방제품 가격 인상…'김희애백'은 인하 2024-02-19 17:58:45
인상…'김희애백'은 인하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프랑스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이 연초 일부 가방 제품의 가격을 조정했다. 19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루이비통은 대표 제품인 '네오노에BB' 가격을 기존 258만원에서 274만원으로 올렸다. 불로뉴 제품은 314만원에서 330만원으로 올랐다. 반면 배우...
반려견·바지사장·70대 노인…설 스크린에 이색 주인공 떴다 2024-02-07 16:10:25
깊이있는 연기 주목 조진웅 김희애가 주연을 맡은 ‘데드맨’ 또한 신인인 하준원 감독의 연출 데뷔작이다. 하 감독은 봉준호 감독의 ‘괴물’(2006) 각본을 공동 집필한 바 있다. 바지 사장이라는 흥미로운 소재가 돋보이는 이 영화는 빚더미로 궁지에 몰려 자기 이름을 판 바지 사장의 이야기를 그린 이야기로, 하 감독은...
'데드맨' 조진웅 "날 것 그대로 연기하는 것, 내 전공" 자신감 2024-02-07 13:39:07
스크린을 압도했다는 평이다. 조진웅과 김희애, 이수경의 앙상블도 주목할 만하다. 자신을 다시 세상 밖으로 나올 수 있게 끌어내 준 심여사, 자신의 행방을 쫓는 유튜버 공희주 사이에서 이만재의 날 선 경계심과 상황에 따라 계속해서 바뀌는 처세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대체 이들이 어떤 관계인지 끊임없이 추적하게...
'바지사장' 조진웅, 설연휴에 이름값할까 2024-01-30 17:54:08
다채로움을 자연스럽게 소화했다. 김희애의 연기 변신도 볼거리다. 연휴에 재미있게 즐기기에는 충분한 작품이다. 다만 지나치게 많은 것을 담고자 한 욕심이 엿보인다. 우리 사회의 복잡한 정경유착을 짚어내려 하면서 내용이 복잡해지고 캐릭터의 입체감과 스토리 전개가 빛을 발하지 못했다. 소소한 반전의 임팩트도...
"어쩐지 김혜수 안 보이더라"…발란, '중대 결단' 통했다 2024-01-29 11:10:36
다른 명품 플랫폼들도 주지훈·김희애 등 유명 연예인을 앞세워 광고를 내보내면서 ‘출혈 경쟁’이 본격화됐다. 2022년 순손실 규모는 379억원에 달했다. 결국 발란은 지난해 4월 회계법인으로부터 ‘계속기업 관련 불확실성이 있다’는 지적을 받았다. 이후 TV 광고를 중단하고 직원 수를 120명에서 60명대로 줄이는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