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스터즈, 동반성장위원회 주관 'ESG 우수 중소기업' 선정 2024-03-14 14:21:32
ESG 표준 가이드라인’을 기반으로 마련한 맞춤형 ESG 지표 준수율을 평가하여 ESG 우수 중소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부스터즈는 FSN의 커머스, 브랜드 엑설러레이팅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으로 기술력과 성장 잠재력을 갖춘 브랜드들과 협업하고 있다. 브랜딩, 광고 기획 및 제작, 마케팅, 세일즈를 통합 지원하는 브랜드...
동국제약, 화장품 이어 전문가용 미용기기에 '도전장' 2024-03-13 16:50:18
발표했다. 마데카더마 파인울샷은 동국제약의 피부 과학 전문성과 집중초음파(HIFU) 기술을 이용한 피부 미용기기다. 저통증 초음파기술을 활용해 피부 자극은 줄이면서 빠른 시간 내 관리가 가능하다. 스킨케어 브랜드 ‘마데카더마’의 에스테클리닉 라인 제품도 함께 출시해 피부 타입별로 집중 케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동국제약, 전문가용 미용기기 사업영역 확장…제이에스케이와 협약 2024-03-13 09:36:37
독자적인 핵심성분을 함유한 스킨케어 브랜드 '마데카더마' 에스테클리닉 라인 제품도 함께 출시해 피부 타입별로 집중 케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동국제약은 지난 2월29일 대구에서 뷰티샵과 피부관리실을 대상으로 '마데카더마 파인울샷'과 '마데카더마 에스테클리닉' 스킨케어 라인...
LG생활건강, 일본에 CNP 신제품 출시…"일본 뷰티시장 공략" 2024-03-10 10:33:28
제품인 '프로폴리스' 라인에서 일본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CNP는 프로폴리스 비타민 앰플과 글로우 앰플, 미스트 2종 등을 일본 아인즈&토르페 매장에서 판매한다. 신제품은 일본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은 비타민C 등을 담아 개발한 일본 전용 제품이다. 또 CNP는 온라인 쇼핑몰 큐텐재팬에서는 일본...
메디톡스, 작년 매출 '사상 최대'…"올해 이익 개선 기대" 2024-03-07 16:24:22
새롭게 진입한 뉴로더마 코스메틱 뉴라덤의 호조가 매출 상승으로 이어졌다. 구체적으론 톡신 매출이 전년 대비 해외와 국내에서 각각 16%, 26% 성장했으며, 필러 매출은 해외와 국내에서 각각 4%, 11% 성장했다. 다만 미국 식품의약국(FDA) 허가 준비를 위한 조업중단 손실이 4분기에 발생하며 매출원가가 상승했고, 국내...
"한국 여성들 입으니 예쁘던데"…'K패션'에 반한 日의 '러브콜' 2024-03-04 15:10:59
있다”고 전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인 ‘닥터지’도 전속 모델인 보이그룹 ‘샤이니’의 콘서트 일정에 맞춰 지난달 일본 도쿄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도쿄 시부야 대형 쇼핑몰인 ‘모디’에 개설된 닥터지 팝업스토어에는 3일 간 3000명이 넘는 방문객이 찾았다. 닥터지의 대표 보습 라인인...
'약보다 뷰티' 동국제약, 미용기기 공략 가속 2024-02-27 18:19:54
다음달 출시한다. 마데카 프라임은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인 ‘센텔리안24’가 지난해 1월 론칭한 뷰티 디바이스다. 기기 하나로 미백(브라이트닝), 흡수, 탄력 등 다양한 스킨케어 효과를 제공한다. 출시 1년 만에 200억원의 판매액을 기록하며 미용기기 시장에서 에이피알의 ‘메디큐브’ 등과 경쟁하고 있다. ...
"마데카솔 성분으로 화장품"…뷰티사업 진출한 동국제약의 승부수[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2-27 16:42:36
출시할 예정이다. 마데카 프라임은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인 ‘센텔리안24’가 지난해 1월 론칭한 뷰티 디바이스다. 기기 하나로 미백(브라이트닝), 흡수, 탄력 등 다양한 스킨케어 효과를 제공한다. 출시 1년 만에 200억원 판매고를 올리며 미용기기 시장에서 에이피알의 ‘메디큐브’ 등과 경쟁하고 있다. 이번...
휴젤, 작년 역대 최대 실적 달성…국내외 시장 동반 성장 2024-02-14 16:56:03
매출도 크게 증가했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 역시 매출이 28% 이상 증가했다. '리얼 히알루로닉 100' 시리즈 및 '리얼 시카 카밍 95' 시리즈 신제품을 지속 출시해 제품 포트폴리오 및 가치를 강화하고, 해외 유통, 온라인, 면세점 등으로 판매 채널도 확대했다. 흡수성 봉합사 브랜드...
휴젤 “지난해 매출 3000억 넘겼다…역대 최대 매출·영업이 달성” 2024-02-14 16:32:34
크게 증가했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 역시 매출이 28% 이상 증가했다. ‘리얼 히알루로닉 100’ 시리즈 및 ‘리얼 시카 카밍 95’ 시리즈 신제품을 지속 출시해 제품 포트폴리오 및 가치를 강화하고, 해외 유통, 온라인, 면세점 등으로 판매 채널도 확대했다. 흡수성 봉합사 브랜드 ‘블루로즈’도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