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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든블루 수입 위스키 '카발란' GS25 스마트 주문 급증 2021-04-19 13:38:22
위스키 ‘카발란’ 5종(클래식, 디스틸러리 셀렉트, 쉐리오크, 솔리스트 쉐리, 솔리스트 포트), 프리미엄 라거 맥주 ‘칼스버그’, 벨기에 에일 맥주 ‘그림버겐’이다. 주류의 스마트 주문 구매 방식은 소비자들이 제품의 재고와 가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평소에 구하기 힘든 주류를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부담없이 즐긴다"…주류업계, '소용량 제품' 잇따라 출시(종합) 2020-07-31 10:02:16
위스키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를 200㎖ 소용량 제품으로 출시했다. 알코올 도수는 40%이며, 카발란 특유의 열대 과일에서 나오는 달콤한 향과 위스키의 깊은 풍미가 조화를 이룬다고 골든블루는 설명했다. 주류업계 관계자는 "1인 가구가 증가하고, 홈술족이 늘어나면서 소용량 제품이 늘어나고 있다"며 "특히...
"홈술족, 나를 바라봐"…진한 술 가볍게 변신 2020-04-09 15:00:07
집에서 술을 마시는 사람들인 '홈술족' 공략을 위한 리패키지 움직임이 줄을 잇고 있다. 도수가 높은 '독한 술'들이 소비자들에게 보다 가볍게 다가가기 위해 몸집을 줄인 모습이다. 9일 주류업계에 따르면 대만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는 이달 중 대형마트에 소용량 제품...
스코틀랜드에서 온 50년 경력 장인 "위스키 완성도 높이는 건 오크통" 2019-06-15 07:31:19
보리 밭에서 원재료를 수급하기 때문에 한 해 보리 농사의 수확량이 발베니 생산량을 좌우한다. 따라서 생산연도가 붙은 발베니 빈티지의 경우 특별한 가치를 자랑한다.한편 영국 스코틀랜드 더프타운에 위치한 발베니 증류소의 축소판 형태로 꾸며진 '더 발베니 디스틸러리 익스피리언스' 팝업 증류소는 오는...
[이슈+] 1억원 넘는 위스키도…'발베니' 체험 증류소 가보니 2019-06-15 07:30:00
오크통 제작 장인의 시연 과정은 물론 '발베니 디스틸러리 익스피리언스' 팝업 체험 증류소의 풍경을 담았다. 발베니 증류소의 축소판 형태로 꾸며진 '더 발베니 디스틸러리 익스피리언스' 팝업 증류소의 입구. 플로어 몰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보리가 오크통에 들어가기 전 어떤 과정을 거치는치 자...
국내 위스키 1등 브랜드 올라선 골든블루 2019-05-13 16:13:25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추가 수입에 나섰다. 두 카테고리 모두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두터운 마니아층이 형성돼 있다. 올해에는 고급 증류주 시장에 본격적으로 도전해 국내 주류 전문 기업으로 입지를 다져나갈 계획이다.골든블루는 올해 새로운 목표를 정했다. 증류소를 건립하고, 위스키 원액을...
골든블루 '대만 위스키'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판매 2019-01-23 17:49:54
] 골든블루는 대만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사진)를 수입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카발란은 2006년 대만 ‘킹카그룹’이 설립한 위스키 증류소 카발란에서 생산되는 싱글몰트 위스키다. 숙성 연산을 표기하지 않고도 독특하고 부드러운 맛과 향으로 각종 주류 품평회에서 280개...
골든블루, 타이완 위스키 `카발란 디스틸러스 셀렉트` 출시 2019-01-23 17:35:52
선보였습니다.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는 ‘카발란’이 세계 유수의 대회에서 수상을 한 후, ‘카발란’ 마스터블렌더의 장인정신을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카발란’ 브랜드 중 가장 순수하고 크리미한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컬러 또한 독특한 짙은 호박색이며, 도수는 40%입니다. 음용하면 타이완...
골든블루,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국내 출시 2019-01-23 10:02:27
수 있도록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게 된다.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카발란’ 마스터블렌더 이안창(ian chang)이 일주일간 한국을 방문해 순회 홍보 및 시음 행사를 진행해 국내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동욱 골든블루...
"구글은 당신이 원치 않아도 어딜 다녔는지 안다" 2018-08-14 10:01:03
집착한다고 주장했다. 광고기술업체인 디스틸러리의 지형공간정보학 수석 애널리스트인 피터 렌스는 "구글이 자료를 이용해 광고정보를 구축한다"며 "자료가 많을수록 수익이 커지기 마련"이라고 말했다. 이번 논란의 제보자인 미국 캘리포니아대학의 학자 K. 샨카리는 "위치추적에 원칙적으로 반대하는 것은 아니지만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