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최대 97% 할인"이라더니…해외 직구 브랜드 16개, 모두 '짝퉁' 2025-10-31 06:46:12
전량이 디자인과 라벨 등에서 정품과 차이를 보였다. 로고 모양, 제품 색상, 자석·지퍼·가방끈 연결링 등 부자재의 모양과 색상이 달랐으며, 섬유 혼용률 및 제품명 표기 등 표시사항에도 오타가 다수 발견됐다. 특히 가방의 경우 동일 제품을 플랫폼별로 구매해 점검한 결과 정품과 불일치 사유가 동일하게 나타나, 공급...
알리·테무서 '할인가 득템'?...브랜드 제품 "전부 가짜" 2025-10-31 06:33:53
디자인과 라벨 등이 정품과 달랐다. 로고 모양, 제품 색상, 자석·지퍼·가방끈 연결고리 등 부자재의 모양과 색상이 달랐으며 섬유 혼용률 및 제품명 표기 등 표시사항에도 오타가 발견됐다. 특히 가방은 동일 제품을 플랫폼별로 구매했는데 모두 정품과 달랐다. 공급 단계에서 조직적으로 위조상품을 유통했을 가능성이...
올리브영·LG생활건강·APR·베베숲 등 K-뷰티, APEC 공식 협찬 나선다 2025-10-17 16:28:34
한 캡 라벨 디자인을 적용해, 한국 전통문화의 미와 친환경 기술력을 동시에 담았다. 또한 경북 지역 기반의 바이노텍(Vinotech)은 기초화장품 세트를 협찬하며, 지역 산업과 K-뷰티의 연계를 상징적으로 보여준다. 업계 관계자는 “이번 APEC 협찬은 개별 브랜드의 홍보를 넘어 한국 뷰티 산업의 위상과 기술력을 높이는...
"성시경 막걸리 맛 볼래요"…잠실에 10만명 '우르르' 몰렸다 2025-10-02 09:12:22
색소나 과일 첨가 없이 본연의 맛과 색을 살렸다. 라벨 디자인에도 차별화를 더했다. 경탁주 로제 12도의 라벨은 이중라벨로 제작되어, 라벨을 한 겹 벗기면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화접도(花蝶圖) 꽃과 나비 그림이 드러나도록 디자인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팝업의 폭발적인 성원 덕분에 '경탁주 12도'가 전 채널...
롯데칠성음료, 오래 지켜온 변치 않는 맛 '백화수복'…명절 선물, 대가족 제례에 안성맞춤 2025-09-24 16:06:47
수 있다. 라벨에는 동양적 미감을 살린 붓글씨 서체를, 라벨·캡에는 골드 컬러를 적용해 고급스럽고 단정한 인상을 강조했다. 우리 술의 품격과 대표 차례주의 이미지를 동시에 담아낸 디자인이다. 실용성도 챙겼다. 조상님께 올리는 제례용은 물론 명절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고, 따뜻하게 데워 마셔도 풍미가 살아나...
[골프브리핑] 데상트골프, 2025 FW '아크먼트 라인' 출시 2025-09-23 09:18:29
살렸다. 심미적 요소를 고려한 디자인도 돋보인다. 스텐넥 카라가 멋스럽고, 볼륨감 있는 실루엣에 허리를 살짝 덮는 기장이 경쾌하고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한다. 아크먼트 라인 이외에도 필드와 일상에서 모두 유용한 아이템도 출시했다. 남성용 캐시미어 스웨터는 최고 등급의 100% 로열 캐시미어 원단을 사용했다. 밀도...
세븐일레븐, 가수 장민호와 손잡고 '호소주' 선보여 2025-09-21 08:04:16
라벨과 투명한 유리병 디자인으로 한국적이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을 냈다. 전통주는 중장년 남성층의 선호도가 높은 주류이지만 최근 지역 특산 과일을 활용해 만든 과일 증류주가 출시되며 2030의 관심도도 높다. 세븐일레븐은 전통주에 대한 국내외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해당 카테고리에서 이색 상품 구색 강화...
금값 폭등에 "갖고 싶다" 완판…'스팸' 인기 폭발한 이유 2025-09-19 15:10:58
황금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의 스팸 골드바를 본 셰프들이 “갖고 싶다”며 승부욕을 드러내는 등 열띤 반응을 이끌어냈다. 스팸 골드바 에디션은 지난 15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구매 가능하며 오는 20일엔 라이브 커머스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특별 할인가에 판매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스팸 골드바...
맥주 시장 최강자...무너지지 않는 ‘카스 왕국’ 2025-09-13 05:38:42
함께 기존 병보다 더욱 날렵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블루 라벨은 더욱 간결한 이미지로 새롭게 변모했다. 투명한 병과 황금빛 맥주의 선명한 대비로 생생한 청량감을 극대화했다는 설명이다. 올해도 제품 라벨에 변화를 줬다. 특히 패키지 디자인에 변온 잉크를 사용해 제품 특징을 직관적으로 구현했다. 카스 프...
맥캘란, 피터 블레이크 협업 한정판 현대백화점서 단독 공개 2025-09-08 09:00:07
경이 맥캘란의 스토리에 영감을 받아 직접 디자인한 오리지널 콜라주 아트를 라벨에 담았다. 전 세계 322병 한정 생산된다. 특히 1967년 위스키를 담아 그의 예술 세계가 대중문화로 확장되던 시대를 오마주하는 동시에 맥캘란의 결정적인 순간을 기념했다. 1947년 맥캘란의 소유권을 인수한 조지 하빈슨은 비용면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