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형 레인부츠 "눈에 확"…롯데홈쇼핑이 한남동에 '에이글' 팝업 연 사연 [현장+] 2025-11-18 07:00:07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흐름이 확산하면서 도심 감성과 자연 친화적 실용성을 결합한 스타일이 주목받고 있다는 설명이다. 롯데홈쇼핑은 향후 플래그십 매장 등 오프라인 접점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에이글 외에도 국내 시장에서 판매된 적이 없는 글로벌 브랜드를 발굴해 사업권 확보를 추진한다. 홈쇼핑 채널의...
20주년 맞은 홈·테이블데코페어, 내달 코엑스서 개막 2025-11-17 16:07:29
2026년의 라이프스타일을 조망하고 프리미엄 홈 스타일링의 새로운 흐름을 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국내외 토털리빙 트렌드를 이끄는 600여 개 프리미엄 브랜드가 참가한다. △토털리빙 △인테리어 △라이프스타일 △테이블웨어 등 다양한 분야의 부스를 선보인다. 올해 홈·테이블데코페어의 핵심인...
더 시에나 그룹, '제4회 KYF뮤즈 청소년 오케스트라 & 합창단 연주회' 후원 2025-11-16 11:14:12
풍요롭게 한다'라는 이념으로 리조트, 호텔, 골프, 라운지, 골프 웨어, 건축 및 주택사업, 복합 레저, 문화 예술을 아우르며 프리미엄 레저 사업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제주에 '더 시에나 리조트'와 '더 시에나 프리모 호텔', 제주 1호 골프장 '더 시에나 제주 컨트리클럽', 수도권 명품 골...
"어떤 옷 입히지?" 아침마다 전쟁이었는데…학부모들 '희소식' 2025-11-15 19:15:48
구매로 전환되는 효과가 크다”고 설명했다. 라이프 씬 트렌드는 이미 글로벌 키즈웨어 시장에서 성과가 입증된 전략이다. 일본에서는 ‘우노치노’가 ‘학교-방과후-주말’ 콘셉트를 내세워 출시 6개월 만에 목표 매출 143%를 달성했다. 체조·수영·음악 등 활동별 특화 라인이 인기를 끌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프랑스 ‘...
더 시에나 그룹, '제4회 청소년 오케스트라 & 합창단' 정기연주회 성료 2025-11-14 16:03:55
호텔, 골프, 라운지, 골프 웨어, 건축 및 주택사업, 복합 레저, 문화 예술 등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레저 기업이다. 제주에 더 시에나 리조트와 더 시에나 프리모 호텔, 더 시에나 제주 컨트리클럽, 수도권에 더 시에나 서울 컨트리클럽(구 중부CC)과 더 시에나 벨루토 컨트리클럽(구 세라지오GC), 복합 미식 문화 공간 더...
잠실에 '온' 매장 오픈…롯데월드몰, 러너들의 핫플로 2025-11-14 14:47:57
러닝화인 '클라우드몬스터2', '클라우드서퍼 맥스', '클라우드 6' 등도 판매된다. 진승현 롯데백화점 패션부문장은 "온 스토어 오픈은 단순한 매장 출점을 넘어 러닝과 라이프스타일을 연결하는 새로운 문화적 출발점"이라며 "롯데월드몰을 러너들의 일상과 문화를 이어주는 웰니스 플랫폼으로...
잠실 롯데월드몰에 스포츠웨어 '온' 매장…커뮤니티 러닝세션도 2025-11-14 06:00:08
14일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 글로벌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 '온'(On)을 열었다고 밝혔다. 롯데는 유통사 유일의 러닝 축제인 '스타일런'을 통해 러닝 문화 확산에 기여해왔다. 잠실 롯데월드몰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호카 등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들의 플래그십 매장이 모여있다. 지난 5월에는 러닝...
흑백요리사 나폴리 맛피아, ’키친인어박스’에서 ‘헬시올라잇’과 함께하는 밀프렙 샐러드 레시피 공개 2025-11-11 14:47:48
돕는 ‘헬시 라이프웨어’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신선함과 편리함을 모두 잡은 다양한 제품군을 통해 소비자들의 일상 속 건강한 선택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 채널 ‘키친인어박스’를 통해 공개되며, 헬시올라잇 제품은 영상 공개와 동시에 이지앤프리 공식몰 및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한섬 타임, 청담에 첫 플래그십매장…"글로벌 명품 브랜드 도약" 2025-11-06 09:03:34
웨어 등 라이프스타일 제품 100여종을 판매하고, 2층에서는 타임 제품의 단추를 고객 취향에 맞게 교체해주는 '버튼바'를 처음 선보인다 3층에서는 '타임 파리'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4층에는 자체 식음료(F&B) 브랜드 '카페 타임'이 들어선다. 한섬 관계자는 "차별화된 공간과 서비스를 통해...
中 소비자의 '지갑' 움직인 9.9위안의 마법…스타벅스도 못 버텼다 [글로벌 머니 X파일] 2025-11-06 07:00:01
JV의 모범적인 라이프 사이클을 보여줬다는 평가다. KFC와 피자헛을 운영하는 얌 브랜즈도 2016년 중국 사업부를 모회사에서 완전히 분리해 뉴욕 증시에 별도 상장시켰다. 이는 중국 시장에만 집중하며 신속하게 사업할 자유를 확보하기 위해서였다. 스타벅스의 중국에서 JV 전환이 애플, 나이키,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