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캐릭터에 꽂힌 패션…'제2의 BT21' 꿈꾼다 2020-11-16 17:26:17
대표 캐릭터인 코코몽을 활용한 ‘코코리따’ 제품을 내놓는 등 캐릭터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캐릭터의 인기가 높아지면 다양한 협업을 통해 사업영역을 넓힐 수 있다. 이랜드는 지난해 7월 멀티채널네트워크(MCN)업체 샌드박스와 협업해 유튜버들과 코코몽 장난감 동영상 콘텐츠를 제작했다. 올해 6월엔 이랜드FC와...
이랜드리테일, 초통령 '신비아파트'와 협업 아동복 출시 2020-10-04 10:42:11
리따는 티셔츠와 맨투맨 등 총 30여종의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이들 상품은 오는 5일부터 이랜드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고, 7일부터는 각 브랜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살 수 있다. 이랜드리테일은 오는 8일 신비아파트의 새로운 에피소드 공개에 맞춰 캐릭터 '신비' 역을 맡은 성우 조현정과 팬들의...
고품격 인테리어 전문기업, 주식회사 위아플래닝 업스케일 리빙 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니에샵` 론칭 2020-05-12 14:54:19
에스램프와 어랏오브브라질, 소달리따 신제품과 주력상품을 발 빠르게 만날 수 있다. 현재 오프라인 쇼룸은 남양주 브라질스톤 전시장에 있으며, 온라인 쇼룸은 코니에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에스램프와 어랏오브브라질, 소달리따의 업스케일 디자인 감성은 코니에샵을 통해 국내 소비자의...
[호텔소식] 특급호텔 - 풍성한 가정의 달 행사 엿보기 “가족의 소중함 느껴보세요” 2020-04-27 16:02:59
모짜렐라로 쫄깃하고 고소하게 만든 마르게리따 피자를 비롯해 피자 비앙카 로마나, 리코타 치즈 스피니치 피자, 프라이드 피자, 클래식 나폴리 피자, 디저트 피자 등이 대형 화덕에서 즉석으로 구워져 준비된다. 또한 바삭한 새우튀김을 상큼하고 달콤한 크림소스에 버무린 크림 새우,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식감을...
유통가는 지금 캐릭터 혈투…'엘사 vs 펭수' 누가 웃을까 2020-01-12 06:03:00
리따에서 출시한 실사판 엘사 드레스는 온라인 출시 하루 만에 1차 수량이 완판됐고, 오프라인과 온라인 재주문과 동시에 준비 물량 1만장이 소진됐다. 펭수는 교육방송인 EBS가 만든 캐릭터라는 한계상 선별적으로 협업을 추진하고 있어 제품 수는 겨울왕국2만큼 많지 않지만, 효과만큼은 폭발적이라는 것이 업계의 공통된...
엘사 드레스 인기에 유아용 한복 드레스도 나왔다 2019-12-27 17:05:45
드레스 출시를 준비해온 이랜드는 로엠걸즈, 코코리따, 셀덴, 신디키즈, 앙떼떼, 오후, 치크, 포인포, 슈펜 키즈 등 9개 브랜드에서 총 61가지나 내놨습니다. 그 중 단연 인기를 끄는 건 엘사 드레스죠. 로엠걸즈와 코코리따에서 엘사 드레스를 내놨는데 눈꽃처럼 표현한 디테일이 뛰어난 데다 영화 속 엘사가 입은 것과 꼭...
'돈키호테' 이진혁만 빼고 '음식이 우선'.. 음식 앞에서 무너진 멤버들의 의리 2019-12-15 00:25:01
의리따윈 없었다. 14일 방송된 tvN ‘돈키호테’에서는 김준호, 이진호, 조세호, 송진우, 이진혁에게 본심을 테스트하는 미션들이 주어졌다. 다섯 멤버들은 칸막이가 쳐져있는 각자의 자리에서 좋아하는 음식을 앞에 둔 채 먹지 않고 참아야 한다. 한 명이라도 음식을 먹는다면 그 음식은 빠지게 되고, 모두 다...
[호텔소식] 특급호텔 다양한 딸기프로모션 “‘겨울 과일의 왕’ 딸기를 즐겨볼까” 2019-12-13 15:06:08
한 끼 식사로 손색이 없는 스낵 메뉴로 마르게리따 피자, 샌드위치, 떡볶이도 함께 선보인다. 딸기 뷔페의 메뉴는 재료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딸기 뷔페를 더욱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스파클링 와인과 딸기 칵테일 등 다양한 음료, 커피 및 차도 무제한 제공된다. 포포인츠 강남은 오는 12월 16일부터 ‘오! 마이...
1000만 돌파 임박 '겨울왕국2' 손잡으니 드레스·케이크도 '돌풍' 2019-12-06 14:58:47
기능도 신경썼다고 이랜드는 전했다. 이랜드는 엠걸즈·코코리따·슈펜키즈 등 9개 자체브랜드(PB)에서 총 61종의 의류를 선보였다. 코스튬 드레스 뿐 아니라 신디키즈·치크·앙떼떼 등에서 내놓은 아동용 맨투맨 티도 준비 물량의 40~60%가 팔려나간 상태다. 이랜드리테일 측은 "겨울왕국2...
"겨울왕국2가 왔다"…어린이들보다 더 설레는 유통가 2019-11-21 11:22:13
리따, 슈펜키즈 등 자체브랜드(PB) 9개를 통해 총 61종의 의류를 선보였다. 특히 반짝이는 보석 장식과 디테일한 문양 표현을 더한 드레스와 같은 코스튬이 주력 제품이다. 디테일과 장식이 쉽게 상하지 않고 오래 착용할 수 있도록 특수 봉제 방식을 택한 점이 특징이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겨울왕국2 코스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