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美매체 "K뷰티, 미국시장 빠르게 침투…틱톡이 판도 바꿔" 2025-11-28 02:51:01
에센스, 세럼, 마스크팩 등 제품군을 늘리고 있다. 뉴욕 패션기술대(FIT)의 델핀 호바스 교수는 CNBC에 "(미국 내) 한국산 화장품 시장을 누가 차지하느냐를 두고 (유통업체 간) 경쟁이 벌어지고 있다"며 "한국산 화장품은 현재 가장 큰 성장 동력으로 간주되고 있으며 이런 추세는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평가했다....
제네웰, 습윤드레싱 기술 담은 마스크팩 '메디폼핏' 출시 2025-11-27 17:39:00
기술을 적용한 고기능성 마스크팩 ‘메디폼핏’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제네웰은 상처 치유를 돕는 메디폼 소재·기술을 마스크팩에 담기 위해 약 8년의 연구개발을 진행, 메디폼핏을 개발했다. 2018년에는 국내, 2022년에는 중국 특허를 취득하고 의료기기 수준의 안정성 검증을 완료했다는 설명이다. 메디폼핏은...
습윤드레싱 1위 제네웰, 마스크팩 시장 진출 2025-11-27 11:00:09
만드는 동성케미컬의 자회사 제네웰이 마스크팩 시장에 진출한다. 제네웰은 메디폰의 기술을 접목시킨 고기능성 마스크팩 ‘메디폼핏’을 출시한다고 27일 발표했다. ‘메디폼핏’은 제네웰에서 약 8년에 걸친 연구개발 끝에 상처의 자가 치유를 돕는 ‘메디폼’ 소재와 기술을 마스크팩에 적용해 완성했다. 2018년 국내,...
GS25, 베트남 400호점 달성…"현지화 전략 주효" 2025-11-27 10:34:59
브랜드 전용 매대가 마련돼 있으며, 마스크팩, 수딩젤, 립틴트 등 인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와 더불어 GS25는 자사의 주류 경쟁력을 기반으로 한 ‘와인25 콘셉트 매장’을 운영하며 한국식 과일소주, 와인, 위스키 등 600종 이상의 상품을 운영 중이며, ‘카페25 콘셉트 매장’에서는 35종 이상의 음료와 베이커리 등...
아시아 최대 포장 박람회서 LG화학, 초박막 필름 공개 2025-11-24 17:54:21
데 성공했다. 유니커블은 식품, 펫푸드, 세제, 마스크팩 파우치 등 다양한 포장 필름 분야로 사용처를 넓혀가고 있다. LG화학 관계자는 “차세대 포장 필름 분야에서 혁신 기술과 친환경성을 선도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새로운 고객 가치를 창출하는 파트너십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진원 기자 jin1@hankyung.com...
'1020 화장품' 불티나더니…편의점, 역대급 '승부수' 던졌다 2025-11-24 14:07:14
밝혔다. 뷰티 특화 편의점은 전용 매대를 갖추고 기초 화장품과 마스크팩, 트러블 패치 등 300여종의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이다. 최근 국내외 화장품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자 CU는 작년부터 관련 상품을 출시했고, 전국 주요 상권에 뷰티 특화 편의점을 도입해왔다. CU의 화장품 매출 증가율은 2023년 28.3%, 2024년 16.5%,...
LG화학, 아시아 최대 포장 박람회서 초박막 혁신필름 소개 2025-11-24 08:33:50
식품, 펫푸드, 세제, 마스크팩 파우치 등 포장 필름 소재 분야의 적용 범위를 지속 확대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LG화학은 초박막 포장 필름의 실제 생산 과정과 소재 안정성을 영상으로 보여주고, 다양한 패키징 분야에 적용이 가능한 고기능성 소재와 단일소재 설루션을 함께 선보이는 등 글로벌 고객과 협력 기회를...
CU, '뷰티 특화 편의점' 1천곳 이상으로 늘린다 2025-11-24 08:18:55
기초 화장품과 마스크팩, 트러블 패치 등 300여종의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이다. 최근 국내외 화장품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자 CU는 작년부터 관련 상품을 출시했고, 전국 주요 상권에 뷰티 특화 편의점을 도입해왔다. CU의 올해 1∼11월 화장품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21.4% 늘었다. 연령별로 보면 10∼20대 매출 비중이...
오데어, CJ홈쇼핑·모바일 라이브서 ‘엔더믹 세럼-엔더믹 필인마스크’ 완판 달성 2025-11-20 14:13:49
등재 원료 등을 함유한 크림 시트 마스크팩이다. 온도 유지력과 투습을 줄인 ‘숨쉬는 랩핑 시트’로 밀착력을 강화해 유효성분 흡수를 돕는다. 모바일라이브에서의 완판은 마스크팩 역시 홈쇼핑 시청자들에게 높은 구매 의향을 가진 제품임을 보여준다. ㈜엘엔티이의 박아인 대표는 “엔더믹 세럼과 필인마스크가 홈쇼...
닥터지, 日 큐텐 메가와리 프로모션 참가…K-스킨케어 저력 선보인다 2025-11-19 10:39:16
에디션을 구입한 고객들에게는 마스크팩, 닥터지 한정판 스티커, 미러 등의 다양한 사은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K-관광에 관심 높은 일본 소비자를 겨냥해 한국 여행 패키지와 피부과 전문 케어 서비스 등이 경품으로 제공되는 스크래치 이벤트도 마련했다. 박지훈 고운세상코스메틱 일본 마케팅팀 팀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