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이어트 후 재출연"…'외식하는날 앳 홈' 소유, 제2의 소울 야식 찾기 성공 2021-03-31 08:31:00
통 오징어 불 갈비찜이 소개됐다. 오징어, 갈비의 조화에 소유는 “갈비찜 맛일 줄 알았는데 갈비, 오징어 다 따로 맛이 느껴진다. 그리고 당면이 잘 익었다”라며 “밥 보다는 술이 당기는 맛이다. 간이 강하지 않아서 술이랑 잘 어울릴 것 같다”고 전(前) 소주 모델의 클라스를 자랑했다. 소유는 닭발을 이을 제2의 소울...
'외식하는 날 at home' 소유, "닭발, 일주일에 다섯 번은 기본"...맵덕 덕후 등극 2021-03-30 20:06:00
매운 거, 닭발을 좋아하는 것을 국민이 다 안다"고 소개하며 "평소 닭발을 얼마나 자주 드시길래 '닭발 퀸' 인 거냐"고 질문을 던졌다. 소유는 "진짜 많이 먹을 때는 다섯 번도 먹는다"고 답했고, MC 김준현은 "하루에?"라며 놀라워했다. 이에 소유는 깜짝 놀라며 "하루에 말고 일주일이다"라고 폭소했다. "일주일에 다섯...
‘외식하는날 앳 홈’ 소유, 닭발퀸 면모 “일주일에 5번 먹을 때 있어” 2021-03-30 11:30:07
거, 닭발을 좋아하는 것을 국민이 다 안다”고 소개하며 “평소 닭발을 얼마나 자주 드시길래 ‘닭발 퀸’ 인 거냐”고 질문을 던졌다. 소유는 “진짜 많이 먹을 때는 다섯 번도 먹는다”고 답했고, MC 김준현은 “하루에?”라며 놀라워했다. 이에 소유는 깜짝 놀라며 “하루에 말고 일주일이다”라고 폭소했다....
BBQ, 설 맞이 최고급 제품으로 구성한 '설 선물세트 3종’ 선봬 2021-01-22 16:37:45
3종, 통살닭다리구이 2종, 직화불닭발, 쫄깃닭발편육, 닭가슴살스테이크 3종, 직화구이 2종과 소스 등이 포함되어 있다. 6만원 세트는 4만원에 순살바삭강정 2종, 뚱다리바베큐 2종, 볶음밥 등이 추가되었으며, 8만원세트에는 6만원세트에 통살닭다리구이 2종과 닭가슴살스테이크 3종, 순살바삭강정 2종, 볶음밥이 하나씩...
푸딩팩토리 11월 신제품 안주 3종 출시 2020-11-19 09:00:00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해물 국물 불닭발`, `얼큰 바지락 홍합탕`, `매콤 까르보 닭갈비` 등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계절상품 3종이다. 가장 먼저 출시된 `해물 국물 불닭발`은 매콤한 닭발에 해물이 듬뿍 들어간 해물찜 형태의 닭발로, 칼칼하면서도 깊이 있는 맛이 특징인 간편식이다. 기존 닭발과는 달리...
"먹는 걸로 풀자"…코로나 확진자 늘 때 수요 폭발한 음식 2020-11-11 08:23:00
2~9월 CJ대한통운의 식품 택배 가운데 하바네로, 떡볶이, 불닭발, 불족발, 불냉면, 불닭볶음, 매운라면, 실비김치, 마라 등 매운 식품 물량을 분석한 결과다. 리포트에 따르면 3월 한 달 동안 매운 식품 택배 물량은 작년 동기 대비 168.4% 뛰었다. 3월에는 일일 신규 확진자 수가 최고 851명까지 치솟은 바 있다. 한동안...
'코로나 블루'엔 매운 음식?…확진자 급증 때마다 주문 '껑충' 2020-11-11 07:15:00
가운데 하바네로, 떡볶이, 불닭발, 불족발, 불냉면, 불닭볶음, 매운라면, 실비김치, 마라 등 매운 식품 물량을 분석한 결과다. CJ대한통운은 이런 결과를 최근 발간한 빅데이터 분석 보고서 '일상생활 리포트 플러스'에 소개했다. 조사 기간 신규 확진자 수와 매운맛 식품 물량 추이를 그래프로 그려보면 일일 신규...
닭발·볶음밥·찌개…'불맛' 간편식 음식서 발암 가능물질 검출 2020-10-13 10:39:12
바 있다. 최혜영 의원이 받은 자료에 따르면 닭발, 껍데기, 막창 구이 등 간편식 직화 제품 20개 가운데 11개(55.0%)에서 3-MCPD가 검출됐다. 볶음밥, 덮밥류 등의 간편식 제품 30개 중에서는 7개(23.3%)에서 3-MCPD 성분이 검출됐으며 간편식 안주 제품(23개 중 6개·26.1%), 간편식 국·찌개 제품(30개 중 4개·13.3%)...
팔도실비집, 비대면 서비스 전략 `2040 정책` 선보여 2020-09-25 09:37:29
모으고 있다. 포차 프랜차이즈 `팔도실비집`과 분식형 닭발전문 배달브랜드 `홍콩할매불닭발`, 토핑 떡볶이전문 배달브랜드 `홍그랜마떡볶이`를 운영중인 삼정코리아(대표 이지훈)는 "위드 코로나 시대 가장 현실적인 전략이 바로 2040 정책"이라며 "2040 정책이란, 기존 홀 매출에 분식형 닭발 메뉴로 배달 건수 20개, 토...
팔도실비집, 코로나 쇼크 속에서도 제주도 `첫` 가맹점 오픈 2020-09-18 11:39:25
또한, 가맹본부가 홍콩할매불닭발이라는 야식전문 배달브랜드를 론칭해 샵인샵(콤비브랜드)으로 팔도실비집에 적용시키면서 배달매출이 증가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한층 강화된 기간에는 배달매출이 4배 이상 늘어난 가맹점이 다수 나타나는 등 가맹점들의 전체 매출은 오히려 늘어났다고 한다. 이러한 이유로 코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