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설화수 입점…"프리미엄 뷰티 강화" 2024-05-09 09:15:28
MZ 고객층을 확장하고 올리브영은 프리미엄 뷰티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윈윈 전략에서다. 올리브영은 설화수 입점을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 '설화수 슈퍼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앞서 올리브영이 지난 8일 설화수 도산 플래그십에서 진행한 '올영라이브' 방송의 매출은...
샤넬, ‘루쥬 알뤼르 팝업’ 통해 리미티드 에디션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 선보여 2024-04-29 15:06:33
메이크업 서비스가 15분간 진행된다. 데이 스토어부터 나이트 스토어에 이르기까지 밤의 다양한 무드를 만끽할 수 있는 샤넬 루쥬 알뤼르 팝업에서는 방문 고객들을 위해 특별하게 연출된 포토 부스, 터치업 메이크업 서비스, 해시태그 이벤트 등 흥미로운 체험이 가능한 공간 및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루쥬...
5월 가정의 달 고마움·감사…情을 선물하세요 2024-04-25 16:19:32
연중 최대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 뷰티 기프트 페스타’도 연다. 다음달 1일부터 12일까지 모든 점포에서 뷰티 전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설화수, 에스티로더, 입생로랑 등 브랜드에서는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기획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은 본점 지하...
"와인을 혁신하다"…나파밸리의 K-와인메이커 세실 박 대표 [최진석의 실리콘밸리 줌인센터] 2024-04-24 07:43:10
데이비스에서 와인을 공부할 때 와인 메이킹 과정 절반, 빈야드 즉 농업 부문이 절반이었습니다. 학교를 졸업하면서 농장 부분을 더 많이 알아가게 됐습니다. 현재는 제조 부분과 함께 농업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좀 더 자연에 가깝게 접근하고 있고요. 끊임없이 변하는 자연에 더 매료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라네즈의 파격…홍보대사에 여행 유튜버 발탁 2024-04-22 18:31:08
프라임 데이)에서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 판매량 1위에 올랐다. 2022년 11월 일본 대형 멀티숍인 아토코스메 도쿄 하라주쿠점에 입점한 데 이어, 작년 5월 영국과 중동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중동 1위 뷰티 전문점인 세포라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아랍에미리트(UAE)를 비롯해 걸프협력회의(GCC) 회원국인 사우디아라비아,...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청년 해외진출기지 지원 사업] 해외로 진출하는 닭꼬치 전문 브랜드 ‘청춘닭꼬치’ 운영하는 ‘청춘에프앤비’ 2024-04-22 18:14:06
대상 수상, 이노비즈 A등급 획득, 2023년 4월 빅데이터 분석 가맹하고 싶은 프렌차이즈 선정, 9월 꼬치마켓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2연속 수상, ㈜더인벤션랩 투자 유치, ㈜씨엔티테크 투자 유치, 2023 SBA 팀빌딩 데모데이 대상, 2023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장상, 2024 서울시 청년쿡 최우수상 jinho2323@hankyung.com
'가정의달 선물 수요 잡아라'…유통업계 판촉 경쟁 2024-04-22 09:39:39
준비했다. 날짜별로 계절가전, 뷰티, 건강식품, 장신구·잡화 등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은 다음 달 7일까지 가정의 달 선물 상품을 모은 '카네이션&선물 세일' 기획전을 마련했다. 꽃다발, 용돈박스, 성묘 꽃, 카네이션, 디퓨저 등 5월에 판매량이 높은 선물용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김동숙 팀장 "15년 워킹맘 비결요? 세 아이들을 회사와 함께 키웠죠" 2024-04-17 15:41:04
뷰티 크리에이터’ 역할을 하면서 에스테틱 산업에 기여하는 여성 리더로 성장하고 있다. 김 팀장은 “직원들 사이에 소속감과 연대감이 강한 따뜻한 조직문화도 큰 도움이 된다”며 “사내 결혼 커플이 많은 데다 출산 후 직장으로 돌아오는 게 당연한 분위기가 조성되면서 직장 선배들이 인생 멘토 역할을 하고 있다”고...
이랜드 NC·뉴코아·2001아울렛, 17일 하루 '고객 감사제' 2024-04-16 09:31:19
식품, 뷰티까지 전 상품군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패션 부문에서는 이랜드글로벌의 아동·여성·신사복 31개 브랜드가 지점에서 브랜드데이를 진행하고 올해 출시한 상품을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선보인다. 해외 직매입 편집숍 NC픽스 브랜드와 국내 대표 패션 브랜드 400여개도 행사에 참여해 스테디셀러 아이템 및...
고피자, 태국 2호점 '코스모 바자르점' 열어...쏘카는 김해시와 MOU 체결[Geeks' Briefing] 2024-04-08 17:54:51
올해 뷰티를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 확장에 나설 계획이다. 남대광 블랭크코퍼레이션 대표는 "올해는 뷰티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멀티 브랜드들을 글로벌 중심으로 확장할 계획”이라며 “고부가가치 산업인 IP커머스로 성장과 이익을 모두 견인할 것"이라고 말했다. 콴다, 지난해 매출 170억원 역대 최대 인공지능(AI) 학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