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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국제약'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 2024-06-04 10:37:05
더 커지는 뷰티 디바이스 기대감 06월 03일 KB증권의 이수경 애널리스트는 동국제약에 대해 "1Q24 연결 실적은 매출액 1,968억원(+8.9% YoY, +4.8% QoQ), 영업이익 210억원(+8.8% YoY, 영업이익률 10.7%)을 기록. 별도 기준(내부거래제거 후)으로 매출액은 전년 대비 9.1% 증가한 1,640억원을 기록했는데, 헬스케어가 25.3%...
세라젬 "헬스케어 도전, 매출 3조 목표" 2024-06-03 17:53:47
불면증을 없애는 데 도움을 주는 마인드핏, 뷰티 디바이스 등 몇 년 동안 개발에 투자한 제품이 올해 다 나온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직 공개하지 않은 제품이 계속 연달아 출시될 것”이라며 “세븐케어라고 이름 붙인 우리 7개 사업군을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체험할 수 있도록 5년 안에 전 세계 1만 개 오프라인...
"4년 뒤 연매출 3조" 자신감…'업계 1위' 세라젬 최종 목표는 [민지혜의 알토란 中企] 2024-06-03 15:47:29
불면증 없애는 데 도움을 주는 마인드핏, 뷰티 디바이스 등 몇 년 동안 개발에 투자했던 제품들이 올해 다 나온다"고 설명했다. 예를 들어 균형 부문에선 척추 건강을 위한 마스터를, 활력 부문에선 근육량과 생체리듬 등을 분석해주는 유리듬, 이너핏을 내놓는 식이다. 재충전은 파우제, 젊음은 셀루닉, 순환은 셀트론,...
NH투자증권 "에이피알, K-뷰티 신흥 강자…매수 의견" 2024-05-31 08:57:21
"K-뷰티(한국 미용산업)를 전파하는 신흥 수출 상품의 성장이 기대된다"며 매수 의견을 내놨다. 목표주가는 45만원을 제시했다. 에이피알은 피부 관리 기기 '메디큐브 에이지알'로 잘 알려진 회사다. 스타트업으로 출발한 기업으로는 드물게 지난 2월 유가증권시장(코스피)에 곧바로 상장해 화제가 됐다. 정지윤...
"에이피알, 실적 성장 원년…규제 리스크는 주의해야"-NH 2024-05-31 08:13:13
뷰티 디바이스 신제품 4종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 증권사 정지윤 연구원은 "통상 소비재 관련주의 밸류에이션(실적 대비 주가 수준)은 신제품이 흥행하거나 글로벌 진출에 성공했을 때 높아진다:며 "에이피알은 올해 신제품 4개 출시를 앞두고 있고, 미국·중국·일본에 부스터 프로를 공급하며 실적이 개선될 전망"이라고...
[IPO챗] 미용·의료기기社 라메디텍 "초소형 레이저로 헬스케어 선도" 2024-05-30 14:59:52
미용·의료기기社 라메디텍 "초소형 레이저로 헬스케어 선도" 레이저 뷰티 디바이스 '퓨라셀'…'바늘 없는' 채혈기 신의료 기술 등재 내달 17일 코스닥 상장…129만8천주 공모, 공모가 1만400∼1만2천700원 (서울=연합뉴스) 임은진 기자 = 초소형 레이저 기술을 기반으로 한 미용·의료기기 업체 라메디텍...
바늘 공포증 안녕…레이저 채혈 기술로 상장 2024-05-30 13:56:17
목표다. 라메디텍은 상장을 통해 총 129만 8,000주를 공모할 계획으로 희망 공모가는 1만 400원에서 1만 2,700원까지다. 내달 5일과 7일 청약을 거친 뒤 17일 코스닥 거래를 시작할 계획이다. 최종석 라메디텍 대표는 "K-뷰티 시장부터 메디테크 영역까지 차세대 혁신 디바이스 기업으로 성장해 글로벌 레이저 헬스케어...
"생체전류 칫솔 사용시 치태제거 효과 6배 개선"…프록시헬스케어, 네이처에 연구결과 게재 2024-05-28 15:02:09
칫솔이면 구강케어가 간편하다. 프록시헬스케어의 트로마츠 생체전류 칫솔은 누적 59만대 이상 판매, 90억 이상 매출을 달성했다. 본 기술은 138건 이상의 지적재산권을 바탕으로 현재 구강건강 관리를 위한 칫솔을 비롯한 제품으로 상용화됐으며, 향후 뷰티 디바이스, 이비인후과, 정형외과 부분으로 그 영역을 확장할...
한투증권 "홈뷰티·온라인 성장…에이피알·실리콘투 주목" 2024-05-28 08:32:39
K-뷰티 유통 플랫폼 실리콘투[257720]를 주목할 기업으로 제시했다. 김명주 연구원은 "아시아 사회의 노령화 속도가 빨라지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이 기초 화장품에서 더 큰 효능을 줄 수 있는 피부과 시술과 홈뷰티 디바이스 구매로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이러한 트렌드를 고려 시 주목할 기업은 에이피알"이라며...
에이피알, 중국서 주력 제품 '부스터프로' 판매 개시 2024-05-20 13:48:55
에이피알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은 중국 온라인 플랫폼에서 '부스터 프로'를 본격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부스터프로는 지난해 10월 처음 선보인 에이지알의 주력 제품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 에이피알은 2022년 뷰티 디바이스의 첫 중국 진출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