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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온, 14일까지 뷰티 최대 세일행사 '뷰세라' 2025-09-01 06:00:01
선착순 1만명에게 뷰티 전용 쿠폰을 지급한다. 백화점 뷰티 브랜드는 최대 3만원 할인할 수 있는 12% 장바구니 쿠폰을, 트렌드 뷰티 브랜드는 최대 1만원 할인되는 25% 중복 쿠폰을 각각 사용할 수 있다. 매일 자정에는 '오늘의 특가 상품'이 공개된다. 키엘 수분크림 1+1, 입생로랑 메쉬쿠션 리필 듀오에 향수...
코스맥스, 2분기 영업익 608억…역대 최대 2025-08-11 16:39:03
기술력을 기반으로 선세럼, 선쿠션, 선스프레이 등 다채로운 제형을 선보였다. 또 미국 OTC(일반의약품, Over-The-Counter)를 비롯한 해외 시장별 기준에 최적화된 안전성을 확보했다는 평가다. 동남아지역에서도 선케어 제품군이 고속 성장에 기여했다. 지난 2분기 태국법인 매출액은 23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24.1%...
코스맥스 2분기 매출·영업이익 역대 최대…"K뷰티 수요 확대"(종합) 2025-08-11 16:25:38
50% 성장했다. 선세럼과 선쿠션, 선스프레이 등 다채로운 제형을 선보인 데다 미국일반의약품(OTC)를 비롯한 해외 시장별 기준에 최적화된 안전성을 확보한 영향이라고 회사는 전했다. 동남아지역에서도 선케어 제품군이 성장에 기여했다. 태국법인 매출은 231억원으로 124.1% 증가했다. 선케어 품목을 대량 수주한 점이...
"10분 만에 완판"…역대급 폭염에 매출 폭등한 '여름 생존템' 2025-08-11 07:30:03
선쿠션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지난달까지 관련 카테고리 매출만 전년 동기 대비 약 80% 뛰었다. 특히 지난해 6월 출시한 ‘비건 릴리프 라이팅 톤업 선쿠션’은 올해 유독 더운 날씨에 입소문을 타면서 한층 각광받았다. 이 제품은 메이크업 후에도 덧바를 수 있어 여성들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다. 자외선 차단제를 덧바를...
[K뷰티, 불황을 넘다] ②입소문 타고 북미접수…블루오션도 개척 2025-08-03 06:01:04
통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흑인 피부에도 맞는 쿠션'으로 화제가 됐다. 에이피알[278470] 메디큐브의 마스크팩인 '겔마스크'는 지난해 할리우드 스타 헤일리 비버가 SNS에 직접 제품을 사용한 사진을 올리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시장조사기업 유로모니터 K뷰티 상위 10개 브랜드 온라인 판매액은...
북유럽 리클라이너 앉아보러 현대백화점 갈까? 2025-07-18 14:16:27
선된 최고급 소재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1971년 첫선을 보인 뒤 전 세계 45개국에 진출했다. 국내에는 에이스침대를 통해 1999년 처음 들어와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7층에 26평 규모로 조성됐다. 리클라이너 8조와 소파 2세트를 포함해...
SK렌터카 프로당구 팀리그 2연패 도전 출정식 2025-07-11 13:13:35
달성하기도 했다. 히다 오리에(Orie HIDA) 선수는 세계 여자 3쿠션 선수권 대회에서 통산 4회 우승을 차지한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며, 국제적 명성과 실력을 겸비한 선수다. 지난 시즌 팀리그에서 남녀 혼합 복식 승률이 70%에 육박하는 등 팀 전체의 경기 수준을 끌어올리는 데 일조했다. 끝으로 프로당구 최초 육성...
코웨이, 안마·사무·리클라이너 기능 하나에 담아…글로벌 디자인 어워드 휩쓸어 2025-06-23 15:58:00
사용에도 목과 머리를 편안하게 지지해주는 헤드 쿠션과 각도 조절이 가능한 등받이는 업무나 학습에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착좌감을 제공한다. 용도에 맞게 기능 전환이 가능한 히든 안마볼 구조를 적용했다. BEREX 트리플체어는 최대 150도로 각도 조절이 가능한 전동 리클라이닝 기능도 있다. 등받이와 다리 받침 각도...
텐센트, 넥슨 인수할까?...'이 종목' 벌써 꿈틀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06-13 08:30:43
액상립스틱 통한 고성장 지속 이후 쿠션, 세럼 등으로 카테고리 성장 지속. 2026년 10월 이후 인도네시아로 수입, 유통되는 모든 화장품에 할랄 인증 표기 의무화. 선제적인 대응으로 관련한 수혜 부각될 전망 - ODM 범주를 넘어 OBM 영역을 터치함으로써 현지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주기 위한 노력 지속 중. 현지 최대...
최경 코스맥스 부회장 "쇼피와 손잡고 K뷰티 동남아 진출 지원" 2025-06-10 16:13:21
소비자 분석을 통한 현지화 전략 제품 등을 선보였다. K뷰티 대표 제품인 쿠션파운데이션으로 인기를 끌면서 지난해에는 사상 최초로 매출 1천억원을 돌파했다. 지난 2018년 설립한 태국 법인 역시 현지 시장에 특화된 소용량 파우치 화장품 등의 인기에 힘입어 매년 두 자릿수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설립 6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