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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 쿤달 헤어·바디 소용량 제품 3종 출시 2025-11-02 10:51:14
헤어·바디 소용량 제품 3종 출시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CU가 업계 최초로 쿤달과 손잡고 헤어·바디 상품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200㎖의 소용량으로 5천원에 쿤달 프리미엄 헤어·바디 케어 상품 3종을 선보인다. CU가 판매하는 헤어·바디 제품 가운데 가장 싼 가격이다. CU는 "식음료에 집중됐던 차별화...
'젤·샷으로 챙긴다'…MZ세대 '이너뷰티' 취향 저격한 유통가 2025-10-26 07:15:01
소용량·소포장 구성이 특징으로, 기존 대용량·고가 건기식보다 부담이 적고 테스트 구매 수요에도 적합해 '입문형 소비자' 타깃 전략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GS25는 연령별 건기식 선호 데이터에 기반해 연말까지 건기식 라인업을 40여종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아직 건기식을 판매하지 않는 편의점 세븐일레븐도...
알리익스프레스, 온라인 마트 채널 '알리프레시' 시범 출시 2025-10-22 09:11:44
비즈니스를 본격화한다. 소용량 식품 카테고리 확대, 포장·배송 효율 고도화 등 단계적 현지화 전략을 추진해 소비자에게는 편리한 쇼핑 경험을, 셀러에게는 안정적 판로를 제공할 계획이다. 알리익스프레스 관계자는 "알리프레시는 국내 중소 셀러에게 안정적인 온라인 판로를 제공하는 새로운 채널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알리익스프레스, 온라인 마트 '알리프레시' 시범 개장 2025-10-22 09:08:15
포장·배송 효율성을 개선하고, 품목군을 소용량 식품 등으로 확장해 마트 채널을 정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알리익스프레스 관계자는 "시범 운영 기간 셀러와 소비자의 피드백을 반영해 한국 시장에 최적화된 온라인 리테일로 성장시키겠다"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불황일수록 신뢰와 감성 충족으로 승부하라 2025-10-22 09:00:09
대체재를 찾는다. 편의점·마트 업계는 소용량·저단가 상품을 강화하고, 무료 시식과 신제품 체험으로 “작은 즐거움”을 제공한다. 배달·외식 업계는 웰니스 중심의 맞춤형 메뉴와 1인용 상품을 확대하며, 무료 디저트나 음료 제공으로 “가격 대비 더 큰 만족”을 선사한다. 불황기 소비자는 가격·웰니스·신뢰의 세 ...
GS25 "신선강화형매장 750호점 돌파…내년까지 1천개 목표" 2025-10-21 08:37:50
통합 구매를 기반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소용량 중심의 상품 구색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신선식품 확대 전략 모델인 신선강화형매장(FCS)은 당초 연말까지 700호점 확보를 목표로 했으나 이달 750호점을 돌파해 목표 달성 시기를 앞당겼다. FCS는 기존 편의점 대비 농축수산물, 조미료, 소스류, 두부, 간편식 등...
"5000원 지켜라"…유통가, 가격 역설계 경쟁 2025-10-19 16:36:12
1~2인 가구를 위한 5000원 이하 소용량 제품(이마트·다이소)…. 글로벌 유통업체들이 ‘5000원 이하 경쟁’을 펼치고 있다. 유통업체들은 통상 원가, 마진 등을 반영해 판매가를 책정한다. 하지만 이 제품들은 먼저 가격을 5000원 이하로 정해둔 뒤 거꾸로 원가를 맞춘다. ‘가격 역설계’ 방식이다. 고물가 속에서 전...
GS25 "건강기능식품 판매량, 석달새 100만개 기대" 2025-10-19 08:41:16
이하 소용량 제품들이다. 500여개 점포는 건기식 특화 매장으로 꾸며졌다. 전연령대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비타민이다. 10∼20대는 단백질 쉐이크 등 '이너 뷰티' 제품을, 30∼40대는 피로개선과 간 건강 제품을 각각 주로 구매했다. 50∼60대에선 저속노화 관련 제품이 인기를 끈다. GS25는 연말까지 건기식...
AI 두피진단 떴다하면 '오픈런'…올리브영·다이소 '헤어케어' 꽂혔다 2025-10-12 17:13:11
외국인 관광객 필수코스로 꼽히는 다이소도 ‘가성비 헤어케어’ 카테고리 강화로 맞불을 놨다. 지난달 LG생활건강이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실크테라피’ 제품을 5000원 이하에 출시해 화제를 모았다. 소용량·균일가 전략으로 기존 실크테라피 제품 판매가(3만~5만원대)보다 가격을 최대 10분의 1로...
"요즘 누가 생일 케이크 사나" 돌변하더니…인기폭발한 이것 [트렌드+] 2025-10-02 14:49:02
소용량' 제품 판매에 집중하다 보니 예상보다 많은 수요를 끌어오지 못하는 경우가 있었다"면서 "요즘은 '적당한 양과 합리적 가격'을 기준점으로 잡고 제품을 기획하곤 한다"고 언급했다. 대표적 제품이 케이크다. 이랜드이츠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프랑제리도 적은 용량을 선호하는 트렌드를 겨냥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