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망 'K푸드·뷰티' 발굴, 수출 견인차…43개 중소기업 11개국 진출 도와 2025-11-18 15:34:06
쇼핑은 부스 전시 및 홍보, 프리미엄 사양 부스 장치 지원, 물류비 및 통역원 지원, 현지 바이어 1 대 1 매칭 라이브방송 및 틱톡, 인스타그램 등을 통한 디지털 마케팅까지 전방위적으로 지원했다. 특히 행사장 내 마련된 라이브 스튜디오 존에서 14개 전체 참가사를 대상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인기를 끌었다. 라이브...
'위키드'부터 크리스마스 마켓까지… 싱가포르, 화려한 연말 이벤트 가득 2025-11-18 14:00:53
음식·음료 등을 만날 수 있다. 싱가포르의 대표 쇼핑 거리 오차드 로드에서는 ‘크리스마스 온 어 그레이트 스트리트' 축제가 열린다. 올해는 싱가포르 건국 60주년을 기념하여 크리스마스 축제를 위한 눈부신 조명들이 거리를 화려하게 수놓는다. 가든스 바이 더 베이의 플라워 돔에서는 ‘크리스마스 트레인 쇼'...
에이블리·지그재그 등 패션플랫폼 '블프'…상품 할인에 쿠폰도 2025-11-17 08:50:45
있는 쿠폰팩을 지급한다. 행사 기간 인기 마켓과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뷰티 브랜드 상품을 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브랜드 데이'를 연다. 남성 패션 플랫폼 4910(사구일공)은 지난 1∼16일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열었고, 오는 26일까지 '블프 앵콜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패딩, 코트 등...
HLB제넥스, 3분기 영업익 흑자전환…매출 22%↑ 2025-11-14 15:38:53
중심으로 네이버 쇼핑라이브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며 "관련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시장 반응을 바탕으로 브랜드 및 시장 인지도를 꾸준히 확대해 실적 성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HLB제넥스는 효소 기반 바이오소재 기술력을 강화하며 B2B(기업 간 거래) 중심의 사업을 B2C영역으로 확대하고,...
"'라방' 보다가 샀는데요"…3040 몰리더니 '잭팟' 2025-11-12 21:00:01
올린 매출만 2억1900만원으로 추산된다. 에코백스는 지난달 20일 라이브에서도 96대를 팔아 매출 1억3300만원을 기록했다. 드리미는 이달 9일 '넾다(옛 네이버쇼핑페스타) 라이브'에서 로봇청소기 아쿠아10 울트라 시리즈, X50 마스터 올인원 등을 81대 판매해 1억1300만원을 벌어들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들에게...
아시아나항공, 中 광군절 '라이브 커머스'로 관광객 유치 2025-11-12 08:31:31
아시아나항공이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 축제 기간인 광군절을 맞아 중국인 관광객 유치에 나섰다.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11일 알리바바 그룹 온라인 여행 플랫폼 ‘페이주(Fliggy)’와 함께 'VIP 광군절 BOSS 특별 라이브 커머스'에 참여했다. 이날 진행된 방송은 누적 접속자수 50만명을 기록해 큰 호응을 얻었다....
에이치피오 덴프스, 11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2025-11-11 13:35:30
당일에는 오전 10시와 오후 7시, 총 2회의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 방송에서는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을 통해 유산균 1년분, 신세계 상품권, 구매 품목의 3배를 증정하는 트리플 혜택 등이 마련된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중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사은품과 네이버페이 포인트 페이백 혜택이 제공된다. 에이치피오 관계자는...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 두바이 여행 프로모션 성료...하이엔드 여행 영역 성과 검증 2025-11-11 09:42:06
했다. 독보적인 상품 기획과 고감도 라이브 콘텐츠, 그리고 여행 전문 인플루언서 ‘준성담’과 협업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했기에 이번 성과가 나올 수 있었다는 설명이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두바이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도 포함됐다. ▲쉐이크 자이드 그랜드 모스크 ▲두바이 분수쇼 ▲팜 주메이라 모노...
메디포스트 '모비타',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진행 2025-11-10 10:55:38
기간 중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두 차례 진행할 예정이다. 1차 라이브는 11일 블루밍데이즈 라이브로 90분간 진행되며, 2차 라이브는 20일 블루밍데이즈 및 네이버 도착보장관 홈배너 라이브로 60분간 방송된다. 라이브 방송 시청 후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메디포스트...
W컨셉, 새 모델에 르세라핌…"20대 중후반 고객 공략" 2025-11-10 08:23:12
숏핑은 '숏폼'과 '쇼핑'을 합친 단어로, W컨셉은 향후 고객 참여형 숏폼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W컨셉은 연중 최대 규모 파트너사가 참여하는 '더블유위크'를 이날부터 오는 24일까지 연다. 인기 브랜드별로 24시간 세일을 진행하고 올해 신규 입점한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