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호주 시드니 하버 사이드 뷰가 매혹적인 '크라운 타워 시드니' 2024-09-12 19:07:36
스킨케어 브랜드 '라 프레리', '서틀 에너지'와 함께 완성한 테라피 마사지와 맞춤형 페이셜 케어, 웰니스 서비스 트리트먼트를 통해 지친 몸과 마음이 충전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시드니 하버 뷰가 내려다보이는 카지노도 재단장을 마치고 여행객을 맞이하는 중이다. 야외 게임 공간과 전용 레스토랑...
AI로 K뷰티 '찰떡' 인플루언서 매칭 2024-09-12 17:40:24
스킨1004’는 커머스 AX 스타트업 인덴트코퍼레이션과 AI 마케팅 서비스형소프트웨어(SaaS)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인덴트의 ‘스프레이 IO’를 활용하면 인플루언서 후보 선정부터 섭외, 계약, 업로드, 사후 관리 등의 업무를 손쉽게 처리할 수 있다. 콘텐츠 도달률, 유저 호응도 등 SNS 내 콘텐츠 확산 알고리즘을 분석해...
콜마홀딩스, 달바 지분 팔아 '5.5배 수익' 2024-09-12 17:39:31
스킨케어 브랜드로 급성장하고 있다. 지난해 매출은 2008억원으로 전년 대비 38.3% 늘었다. 콜마홀딩스는 2020년과 지난해 두 차례에 걸쳐 달바에 33억원을 투자했다. 작년 말 기준 콜마홀딩스의 달바 지분율은 4.65%까지 높아졌다. 이번 지분 매각을 통해 콜마홀딩스는 투자액의 5.5배에 달하는 75억원의 차익을 거뒀다....
글로이스트, '스윗 드림스 립 마스크 3종' 미국 코스트코 오프라인 재런칭 2024-09-12 17:00:03
다양한 스킨케어, 색조,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다루고 있다. 최근 국내 코스트코 매장에도 ‘드림 글로우 뷰티 마스크 듀오’를 런칭해 출시 3주 만에 2차 물량을 완판했다. 이 제품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팩으로, 바쁜 일상을 보내는 사람들에게 간단한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한다. 글로이스트는 올해 하반기...
올리브영 글로벌몰 고객 200만명…외국인들 어떤 화장품 사길래 2024-09-12 10:35:52
신생 브랜드 인기가 두드러졌다고 전했다. 스킨케어 브랜드 넘버즈인과 리쥬란, 바이오던스, 성분에디터, 토리든, VT 등이 올영세일 기간 외국인 구매 비중이 높은 브랜드로 집계됐다. 글로벌몰 빅뱅세일에서는 국가별로 관심 상품군이 달랐다. 미국에선 선케어, 영국에선 피부 진정이나 잡티 개선 같은 피부결 관리 제품이...
[오늘시장 특징주] 에코마케팅(230360) 2024-09-12 10:13:13
스킨케어 화장품 브랜드 믹순의 지분 20%를 인수하며 북미 시장 진출을 본격화했습니다. 이는 K-뷰티 제품의 북미 시장 진출을 가속하는 동시에 회사의 성장 잠재력을 더욱 확대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외에도 네일팁 브랜드 핑거수트와의 협업을 통해 해외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있으며, 안다르는 레깅스뿐만 아니라...
CJ올리브영, 글로벌몰 고객 200만명 육박…"신생 브랜드 관심" 2024-09-12 09:49:15
브랜드 인기가 두드러졌다고 전했다. 스킨케어 브랜드 넘버즈인과 리쥬란, 바이오던스, 성분에디터, 토리든, VT 등이 올영세일 기간 외국인 구매 비중이 높은 브랜드로 집계됐다. 글로벌몰 빅뱅세일에서는 국가별로 관심 상품군이 달랐다. 미국에선 선케어, 영국에선 피부 진정이나 잡티 개선 같은 피부결 관리 제품이...
에이치엘사이언스, 中 상해의약그룹과 전략적 합작계약 체결 2024-09-12 09:00:01
“우슬조인트100, 닥터슈퍼칸, 스킨마스터 등의 9월 선적을 준비하고 있으며, 중국 내 독점으로 제품을 공급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금번에 수출되는 ‘우슬조인트100’의 주원료인 ‘우슬등복합물(HL-JOINT100)’은 국내 최초로 유일하게 전임상결과 연골세포 및 연골의 두께를 증가시키는 차별화된 혁신기술로 한국과...
60대 최화정, 블랙핑크 로제 자리 꿰찼다…'파격 교체' 이유는 2024-09-11 20:31:57
한국 앰버서더로 선정했다"며 "이달부터 설화수 스킨케어 제품의 공식 홍보 모델로 활동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최화정은 60대라고 믿기지 않는 밝은 에너지를 갖고 있으며 자기 관리의 아이콘으로 통한다"며 "자신감 있고 당당한 이미지와 브랜드 타깃 고객을 고려해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최화정은 1979...
자카르타를 감동시킨 K뷰티.. 아임낫어베이비, 프리미엄 소비재전 어워드에서 1위 2024-09-11 16:46:04
브랜드인 아임낫어베이비(어린이 스킨&헤어케어)가 '베스트 프로덕트 어워드'에서 1위를 수상하는 쾌거를 얻었다고 밝혔다. 이 상은 아임낫어베이비의 제품력이 국제시장에서 인정받은 결과로 평가되며 특히 해외바이어들의 투표로 선정되어 더욱 의미가 크다는 것이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조윤수 대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