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첫눈 한파 뚫은 팬심…AGF 2025 '역대급 인파' 2025-12-05 10:07:04
접점을 늘리고 있다. 넷마블[251270]은 2017년 출시한 스테디셀러 모바일 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 8주년을 맞아 AGF에서 게임 팬을 위한 체험형 행사와 무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 애니플러스·애니맥스·라프텔 부스에 참가, 내년 상반기 출시를 앞둔 '몬길: STAR DIVE'를 홍보한다. NHN[181710]은...
곽동신 한미반도체 회장, HBM 필수장비 'TC 본더' 세계시장 점유율 1위 2025-12-03 15:58:26
쏘 비전 플레이스먼트(MSVP)’ 역시 든든한 버팀목이다. 반도체 패키지의 절단·세척·검사 등을 수행하는 이 장비는 2004년부터 21년 연속 세계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며 ‘스테디셀러’로 꼽힌다. 곽 회장은 “이번 수상은 HBM 시장의 성장과 함께 한미반도체의 기술력이 글로벌 무대에서 인정받은 결과”라며...
이경실, 35년 만의 대학로 외출..."돈 보고 하는 일 아냐" [인터뷰+] 2025-12-03 13:10:26
뒤, 그가 선택한 작품은 대학로의 스테디셀러 코믹 연극 '보잉보잉'의 2025년 판 '스페셜 보잉보잉'이다. 방송국 스튜디오가 아닌, 관객의 숨소리가 바로 귓가에 들리는 소극장을 택한 그의 얼굴에는 긴장감보다는 기분 좋은 설렘이 가득했다. 무대 위에서 감칠맛 나는 전라도 사투리를 구사하며 관객을...
글루타넥스, '2025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2025-12-02 15:14:32
스피큘샷 15000’은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으며, 최근 현대백화점, AK플라자, 신라면세점 등 전국 10개 주요 오프라인 채널로의 입점 확대를 통해 브랜드의 성장세를 더욱 견고히 하고 있다. 글루타넥스 관계자는 “소비자의 선택으로 2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 더욱 뜻깊다”며 “‘Find Your Glow’의 가치를 중심으로...
이마트24, 차세대 표준점포 모델 '마곡프리미엄점' 내일 열어 2025-12-02 09:22:50
시각적으로 넓게 보이도록 했고, CVS에센셜에는 스테디셀러상품, 생활서비스(택배) 등 필수 주력 상품군을 직관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배치했다. 이마트24는 공간 혁신이 실제 매출로 이어지도록 상품 경쟁력 강화와 상생 지원책도 함께 확대한다. 우선 올해 400개 차별화 상품을 출시한 데 이어, 내년에는 600개를 추...
르노코리아, 지난달 총 4649대 판매…'폴스타 4' 수출도 시작 2025-12-01 18:34:54
SUV 모델로서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스테디셀러 SUV ‘QM6’와 중형 세단 ‘SM6’는 11월에 각각 601대와 6대의 판매를 기록했다. 2016년 나란히 국내 시장에 첫 선을 보였던 두 모델은 지난 달을 마지막으로 9년여의 판매를 마무리 지었다. 르노코리아의 11월 수출은 그랑 콜레오스(수출명 뉴 르노...
르노코리아, 폴스타4 북미로 본격 수출…QM6·SM6 단종 2025-12-01 18:24:35
오랜 스테디셀러였던 ‘QM6’와 ‘SM6’는 지난달을 끝으로 약 9년에 걸친 판매를 마쳤다. 르노코리아는 11월 글로벌 시장에서 지난해 같은 달보다 69.4% 줄어든 4649대를 판매했다고 1일 밝혔다. 내수 판매는 3575대로 전년 대비 51.0% 감소했고, 수출은 1074대로 86.4% 급감했다. 11월 실적에는 캐나다 수출용 ‘폴스타...
퍼터 명장 스카티카메론도 가세…'제로토크' 경쟁 불붙었다 2025-12-01 17:56:10
떠오른 제로토크 퍼터가 반짝 유행을 넘어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는 모양새다. 오디세이(캘러웨이), 테일러메이드, PXG에 이어 ‘퍼터 명장’ 스카티카메론까지 뛰어들면서다. 타이틀리스트의 퍼터 브랜드 스카티카메론은 최근 토크를 최소화한 ‘온셋 센터(OC)’ 퍼터 라인을 출시했다. 투어 선수들의 요청이 있을 때만 ...
시드물, 화해 하반기 효능/효과 어워드 크림 수분 부문 1위 선정 2025-12-01 10:59:37
높은 스테디셀러 가운데 하나로 알려져 있다. 한편, 시드물은 클렌징 라인업에서도 수상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대표 제품인 ‘카카두 아미노 클렌져’는 ▲ 2021 화해 트렌드 어워드 #인생템 바디워시 부문 1위, ▲2024 화해 뷰티 어워드 핸드워시 부문 1위, ▲2024 맘가이드 어워드 클렌징폼 부문 1위, ▲2025 화해 뷰티...
오스템파마 "뷰센 치아미백제 28, '2025 올리브영 어워즈' 선정" 2025-12-01 10:04:29
누적 판매량 1,600만개 이상을 기록하면서 스테디셀러로 등극했다. 무엇보다 양치키트는 뉴트럴 톤 컬러에 스플래터 마블 패턴을 더해 2030 여성 고객이 선호하는 디자인 트렌드를 적극 반영했다. 동일한 패턴이 중복되지 않도록 제작해 한정판 디자인으로서 소장 가치를 높였으며, 나만의 양치 키트를 소유할 수 있다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