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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레이서처럼"…강해보이는 '레이싱 코어' 패션이 뜬다 2024-03-15 10:34:14
신발로 탄생한 스피드캣은 2000년대 초 인기를 끌었다. 20년이 지난 최근 다시 인기몰이를 하면서 무신사에서 발매 15분 만에 품절됐다. ‘크리틱’이나 ‘네이머클로딩’ ‘듀테로’ 등과 같은 스트리트 캐주얼 또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도 카레이싱을 콘셉트로 한 재킷이나 모자, 신발 등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무신사 "올해 봄·여름 트렌드로 '레이싱코어' 부상" 2024-03-15 09:16:49
신발로 탄생한 푸마의 스피드캣이 최근 젊은 층으로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끄는 게 대표 사례다. '크리틱'이나 네이머클로딩, 듀테로 등과 같은 스트리트 캐주얼 또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도 카레이싱을 콘셉트로 한 재킷이나 모자, 신발 등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밖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인천공항 면세점, 뺏고 뺏기는 명품 유치전 2024-03-06 18:23:30
새 매장에선 기성복, 핸드백, 신발, 주얼리 등 다양한 상품군을 판매할 것으로 알려졌다. 매장 인테리어는 이탈리아 디자이너 사바토 데 사르노가 구찌의 크리에이티브디렉터(CD)로 합류한 이후 선보인 새로운 콘셉트가 적용될 것으로 전해졌다. 엔데믹(감염병의 풍토병화) 이후 해외 여행객이 크게 늘어남에 따라 인천공항...
[단독] 현대百면세점, 인천공항 2터미널 '구찌' 품었다 2024-03-06 17:10:44
290㎡(약 88평) 규모로 기성복·핸드백·신발·주얼리 등 다양한 상품군이 판매될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에 오픈하는 구찌 부티크는 이탈리아 디자이너 사바토 데 사르노가 크리에이티브디렉터(CD)로 합류한 이후 선보이는 새로운 인테리어 콘셉트의 인테리어가 적용될 전망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올 하반기 1터미널에 ...
유통가, MZ 이어 잘파세대 공략…패션플랫폼·편의점이 앞장 2024-03-03 09:01:01
명성을 얻으며 성장했다. 2001년 온라인 커뮤니티 '무진장 신발사진 많은 곳'에서 출발해 2003년 '무신사닷컴', 2009년 '무신사스토어'를 선보였으며 지난해 이커머스 서비스 거래액(GMV) 총합이 4조원을 돌파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잘파세대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개성을 겸비한 국내 디자이너...
[책마을] 50세 넘어 시작한 도전에서 성공한 사람들 2024-02-23 18:12:41
스케치했다. 그의 디자인은 편하게 신는 신발보다 건축 설계도에 가까웠다. 50세가 됐을 때 전립선암을 진단받고 원치 않게 직장을 그만두게 됐다. 54세에 병이 완치된 후 그는 절박함 속에 이탈리아 디자인학교에 등록해 최고령 학생이 됐다. 구두 디자이너로 새 출발한 것이다. 그는 61세에 패션계에서 가장 참신한...
K패션 전세계 알린다…'서울패션위크' 내달 개막 2024-01-29 18:28:59
패션쇼 무대(런웨이)를 선보이고, 68개 의류·신발·가방·주얼리 브랜드가 트레이드쇼에 참가한다. 글로벌 백화점 체인 하비 니콜스 등 23개국 101명의 큰손 해외 바이어와 최대 15번까지 상담할 수 있다. 패션위크의 하이라이트인 오프닝쇼는 박소영 디자이너의 ‘줄라이칼럼’이 장식한다. 다음달 1일 오후 1시 DDP에서...
뉴진스도 참여하는 서울패션위크, 내달 1일부터 개막 2024-01-29 14:52:36
디자이너는 ’22년 서울패션위크 ‘제너레이션넥스트(신진 디자이너)’로 선정 후 다음 해에는 ‘서울 컬렉션(중진 디자이너)’으로 선정되는 등 눈에 띄는 성장을 거듭하며 서울패션위크와 인연을 맺어왔다. ‘줄라이칼럼’은 수공예 중심의 작업 방식과 입체 재단(드레이핑)을 결합한...
"돈 잘 버는 MZ 잡아라"…'정용진 야심작' 수원에 떴다 [영상] 2024-01-24 12:00:07
대형 매장을 스타필드 수원에서 연다. 디자이너 브랜드 편집숍 ‘옵스큐라’, 컨템포러리 편집숍 ‘아이엠샵’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발 편집숍 ‘듀드 아이엠샵’이 입점하고 성수동 인기 편집숍 ‘워즈히어’는 캐주얼 의류 브랜드를 선보인다. 패션플랫폼 무신사의 자체브랜드(PB) '무신사스탠다드' 오프라인...
[주말N쇼핑] 새해 벽두부터 할인대전…백화점은 정기세일 2024-01-06 07:00:01
올해 첫 '위켄드오프' 행사를 열어 '2030' 고객에게 인지도 높은 15개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토잉크, 쎄무아듀, 리이, 글로니 등의 디자이너 브랜드는 물론 제너럴 아이디어와 같은 캐주얼 브랜드, 앤더슨벨 포맨을 비롯한 남성 브랜드까지 만나볼 수 있다. lucho@yna.co.kr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