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연간 1600만명 찾는 '레드포스 PC방', e스포츠 복합문화공간으로 성장 2025-11-21 16:43:47
라밥 등은 MZ 세대의 취향을 겨냥한 메뉴로, 브랜드의 독창성과 아이덴티티를 강화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미국 명문 요리학교 CIA(Culinary Institute of America) 출신 셰프진과의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레스토랑급’ 메뉴 개발은 PC방 음식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리며, 업계 전반에 새로운 미식 기준을 제시하고...
시속 200㎞까지 단 10초…제네시스 GV60 마그마 드디어 공개 2025-11-21 02:00:01
넓은 차체를 기반으로 마그마 전용 컬러와 3홀 디자인 등 마그마만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해 디자인했다. 최대 토크 790Nm, 제로이백(0-200km/h) 10.9초, 최고 속도 264kph로 제네시스 양산 전동화 모델 중 가장 우수한 동력성능을 갖추고 있다. 제네시스는 이날 ‘럭셔리 고성능’의 정점을 보여주는 ‘마그마 GT 콘셉트(Mag...
"부동산 개발 투명성 높인다"…‘디벨로퍼 미래비전’ 선포 2025-11-20 21:41:18
컨퍼런스, 오후 본행사(비전 선포식·CI(기업 아이덴티티) 리뉴얼 공개·한국부동산개발산업연구원 발족식·KODA 디벨로퍼 어워드 등)로 이어졌다. 오전 세션에서는 미국 쿠슈너 컴퍼니, 일본 모리빌딩, 네덜란드 엣지, 국내 MDM그룹 등 글로벌 및 국내 개발사의 경영진이 참여해 1부 주제발표와 2부 좌담을 통해 ‘글로벌...
전동화 퍼포먼스에 슈퍼크루즈까지…'더 편안한' 에스컬레이드 온다 2025-11-19 13:39:42
블레이드형 테일램프와 조화를 이루어 캐딜락 전기차만의 유니크한 아이덴티티를 형성한다. 에스컬레이드 IQ는 GM의 최신 전기차 전용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GM과 LG에너지솔루션의 합작사인 얼티엄 셀즈(Ultium Cells LLC)에서 생산한 205kW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 국내 최장 1회 충전 주행가능 거리 739km(복합 기준,...
컴백 동시에 '대세 입증' 올데프…타잔, 브라이언 체이스와 컬래버 2025-11-19 11:43:08
참여해 화려한 라인업과 완성도 높은 플로우로 호평받았다. 이어 발매될 이번 새 EP '그랜티드'에서는 더욱 단단해진 사운드와 프레시한 감각, 그리고 진화를 거듭해 완성한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브라이언 체이스의 새 EP '그랜티드'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공개된다....
739km 달리는 캐딜락 전기차 '에스컬레이드 IQ' 출시 2025-11-19 09:52:19
조화를 이루어 캐딜락 전기차만의 유니크한 아이덴티티를 형성한다. 외장 색상은 ▲블랙 레이븐, ▲화이트 샌드스톤, ▲블랙 체리 틴트코트, ▲루나 메탈릭, ▲바이블런트 화이트 트리코트, ▲딥 스페이스 메탈릭 등 6가지로 구성되며 블랙 컬러를 제외한 모델에는 투톤 블랙 루프가 기본 적용된다. 에스컬레이드 IQ는 GM의...
제니·에스파, 'MMA 2025' 뜬다…막강한 라인업 완성 2025-11-19 09:41:40
아이덴티티와 무한한 음악적 가능성을 담아낸 첫 솔로 정규앨범 '루비(Ruby)'를 발매하며 온 세상을 자신의 색깔로 물들였다. '루비'는 해외 유수 매체들로부터 '2025년 최고의 앨범' 중 하나로 연이어 선정되며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냈다. 타이틀곡 '라이크 제니(like...
엔씨소프트, 아이온2 공개 후 재료 소멸에 14%대 급락 2025-11-19 09:32:27
출시했다. 아이온2는 원작의 상징적 아이덴티티였던 '천족과 마족의 영원한 대립'과 '8개의 고유 클래스'를 계승했다. 언리얼 엔진5 기반의 그래픽, 후판정 기반 호쾌한 수동 전투, 방대한 PvE(플레이어 대 환경) 콘텐츠, 세밀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지원이 특징이다. 정호윤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이날...
"이 와인 봐, 너무 귀여워"…술 안마시는 MZ들도 홀딱 반했다 2025-11-18 15:13:48
화이트 와인이다. 병 디자인은 MNH의 그래픽 아이덴티티를 반영해 오브제처럼 감각적으로 완성했다. 가격은 2만9000원이다. 함께 출시된 파이퍼하이직 뀌베 브뤼는 240년 전통을 자랑하는 샴페인 하우스의 대표 제품으로, 칸 영화제 공식 샴페인이자 주요 와인 평론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프리미엄 샴페인이다. 블랙과 골드...
송지오(SONGZIO) X 엘리엇 에밀(HELIOT EMIL), 협업 컬렉션 출시…프로젝트 성공 사례로 주목 2025-11-18 10:00:00
두 브랜드가 각자의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미학적 해석을 제시함으로써, 새로운 고객층을 유입시키는 동시에 기존 고객의 디자인적 니즈를 충족하는 데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고있다. 지난 7일, 압구정에 위치한 송지오 플래그십 스토어 '갤러리 느와'에서 진행된 콜라보레이션 런칭 행사에는 송지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