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쿠팡, 명품 화장품 새벽배송 서비스 강화…비오템도 입점 2023-12-11 15:16:54
고객의 뷰티 제품 선택 폭을 넓히고자 신규 브랜드 입점을 추진했다"며 "럭셔리 뷰티 라인업을 앞으로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 입점한 비오템은 수분크림, 임산부 전용 튼살 크림 등 보습 관리용 제품으로 유명하다.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의 아이섀도는 우수한 발색으로 잘 알려졌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쿠팡, 명품 화장품 새벽 배송 강화…비오템도 입점 2023-12-11 09:16:10
관리용 제품으로 유명하다.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의 아이섀도는 우수한 발색으로 잘 알려졌다. 쿠팡은 오는 17일까지 비오템과 어반디케이 제품 구매 시 최대 10% 할인 쿠폰과 10% 캐시 적립 등 혜택을 제공한다. 비오템은 보디·스킨케어 제품 구매 고객에게 '오비타미네 샤워젤'을, 어반디케이는 3만원 ...
신세계인터내셔날, 돌체앤가바나 뷰티 국내 독점 유통 2023-09-26 10:41:24
아이빌리지 (S.I.VILLAGE)를 통해 돌체앤가바나 뷰티의 프리미엄 향수 라인을 공개한다. 10월에는 뷰티 편집스토어 시코르와 헬스&뷰티스토어 올리브영의 온·오프라인 매장,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순차 입점하며 유통망을 확대할 계획이다. 내년에는 국내 주요 백화점과 면세점에 단독 매장을 오픈하며 메이크업과...
한국형 LLM 평가 시스템 나온다…리멤버는 헤드헌팅사 투자 [Geeks' Briefing] 2023-09-05 16:18:08
나타났다. 립스틱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140%, 아이섀도는 110% 증가했다. 클렌징 품목 역시 거래액이 150% 성장했다. 에이블리는 뷰티와 패션 카테고리 간 연계 구매 증가를 원인으로 분석했다. 여름은 뷰티 카테고리의 비수기로 꼽히지만, 전년 대비 야외 활동이 활발해지며 상황별 맞춤 의류와 뷰티 품목이 함께 팔리...
에이블리 "8월 거래액 역대 최고…외출 늘며 색조 아이템↑" 2023-09-05 10:31:21
에이블리 "8월 거래액 역대 최고…외출 늘며 색조 아이템↑"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지난달 뷰티 카테고리 거래액이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에이블리에 따르면 지난달 뷰티 거래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85% 증가했고 주문 수도 80%가량 늘었다. 덥고 습한...
[게시판] 라카, 아이섀도 신제품 '포에버6 아이 팔레트' 출시 2023-08-23 10:04:25
[게시판] 라카, 아이섀도 신제품 '포에버6 아이 팔레트' 출시 ▲ 국내 뷰티 브랜드 라카(Laka)는 아이섀도 신제품 '포에버6 아이 팔레트'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5가지 질감과 6가지 색을 한 팔레트에 담았다. '비기닝'과 '어텐션' 2종이다. 제품은 라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일본...
中의 무서운 '애국 소비'…나이키 떨게 만든 26만원짜리 신발 2023-06-19 19:54:03
따르면 중국의 화장품 브랜드 퍼펙트다이어리의 12색 아이섀도 팔레트는 최저 15달러(약 1만9000원)로 로레알의 6색 아이섀도 팔레트(23달러)보다도 훨씬 저렴하다. 특히 젊은 세대가 애국 소비에 적극적이라는 게 WSJ의 진단이다. 이들은 중국의 고속성장을 경험해 자국 제품과 문화에 대한 자부심이 높고, 신생 브랜드에...
中에 부는 '애국' 열풍…글로벌 브랜드들 '비상' 2023-06-19 05:41:21
중국의 화장품 브랜드 퍼펙트다이어리의 12색 아이섀도 팔레트는 최저 15달러(약 1만9천원)로 로레알의 6색 아이섀도 팔레트(23달러)보다도 훨씬 저렴하다. 베이징의 한 홍보대행사에서 일하는 더우샤오한(47)은 미국과 유럽 화장품 브랜드를 이용하다 퍼펙트다이어리로 갈아탔다면서 "지금 대부분의 소비자는 어느 때보다...
'애국 소비 열풍' 불붙은 中 소비자들…글로벌 브랜드들 '비상' 2023-06-19 02:28:48
화장품 브랜드 퍼펙트다이어리의 12색 아이섀도 팔레트는 최저 15달러(약 1만9천원)로 로레알의 6색 아이섀도 팔레트(23달러)보다도 훨씬 저렴하다. 베이징의 한 홍보대행사에서 일하는 더우샤오한(47)은 미국과 유럽 화장품 브랜드를 이용하다 퍼펙트다이어리로 갈아탔다면서 "지금 대부분의 소비자는 어느 때보다 가격에...
美직장인 "재택 끝나 지갑 얇아져" 허리띠 질끈…회사는 "나와" 2023-05-23 11:50:55
지출액도 바뀔 수밖에 없다"라면서 지출 항목에 우선순위를 정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그는 "고객들에게 구매 목록을 작성하는 습관을 들이라고 조언한다"며 "틱톡에서 예쁜 아이섀도를 보고 나서 (바로 사지 않고) 구매 목록에 올린다면 앞서 목록에 올려둔 편한 신발과 비교해 어느 게 내게 더 필요한지를 비교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