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광군제'에서 '아마존 프라임데이'로…바로미터 달라진 뷰티 2024-08-16 06:00:16
핵심 브랜드들이 참가했다. 특히 2021년 인수한 코스알엑스 에센스 제품은 랭킹 1위를 기록하며 영향력을 키웠다. 심지어 코스알엑스는 이번 행사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제품 5위권에 포함된 유일한 ‘화장품’이다. 아마존에 따르면 △아마존 파이어 TV 스틱(리모컨) △프리미어 프로틴 셰이크(음료) △리퀴드 I.V...
뮤스템, 롯데백화점 단독 상품 ‘부스팅 에센스’ 출시 2024-08-09 15:22:37
롯데백화점 선런칭으로 화제를 모은 ‘부스팅 에센스’가 런칭을 기념해 기간 한정으로 온라인 구매가 가능해진다. 이번 행사에서 전 상품 할인과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특히 신제품 부스팅 에센스의 경우 구매 수량에 따라 할인 혜택을 적용 받고, 다양한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다. 한편, 뮤스템은 2016년 런칭한...
1~4위 모두 韓제품…K뷰티, 아마존 휩쓸었다 2024-08-01 17:40:10
자회사 코스알엑스의 ‘스네일 뮤신 96% 에센스’가 차지했다. 스네일 뮤신 96% 에센스는 행사 기간 뷰티 부문(뷰티&퍼스널케어) 전체 판매 랭킹 1위였다. 2위는 K뷰티 브랜드인 바이오던스의 ‘바이오-콜라겐 리얼 딥 마스크’였다. 아모레퍼시픽 라네즈의 ‘립 글로이 밤-베리향’과 ‘립 슬리핑 마스크-베리향’은 3,...
LG생활건강, 2분기 영업익 1585억원…전년비 0.4%↑ 2024-07-25 16:22:57
지난 4월에는 국내외 인플루언서들을 초청해서 더후 '비첩 자생 에센스 4세대' 글로벌 론칭 행사를 열고 'K-비첩 투어'를 개최하는 등 더후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했다. HDB 사업 2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5% 감소한 5215억원, 영업이익은 22.8% 증가한 339억원을 기록했다. 상반기 매출은 전년 동기...
아모레퍼시픽그룹, 아마존 쇼핑행사서 판매 1∼3위 '싹쓸이' 2024-07-24 14:02:57
96 뮤신 파워 에센스'가 판매량 1위에 올랐고 라네즈 '립 글로이 밤-베리향'과 '립 슬리핑 마스크-베리향'이 각각 2위, 3위를 차지했다. 라네즈 '립 글로이 밤-베리향'은 행사를 위해 준비한 제품이 전량 매진됐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남는 게 있나"…다이소, 또 3만원짜리 '3000원'에 내놨다 2024-07-22 11:22:50
'리들샷 페이셜 리페어 EGF 에센스' 등 에센스 제품도 내놓는다. 에센스 패드 3종과 스팀 마스크팩 3종까지 2차 라인 제품은 총 12종으로 기존 대비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다이소 관계자는 "VT코스메틱 1차 라인이 받은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리들샷 라인'을 확장해 다양한 상품을...
아성다이소, 품절대란 'VT 리들샷' 2차라인 출시 2024-07-22 09:56:30
등 에센스 제품도 내놓는다. 다이소는 에센스 패드 3종과 스팀 마스크팩 3종까지 2차 라인 제품은 모두 12종으로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다이소 관계자는 "VT코스메틱 1차 라인이 받은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리들샷 라인'을 확장해 다양한 상품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뷰티용품을 계속...
180도 달라진 K뷰티…주역도, 시장도 다 바뀌었다[K뷰티 시즌2 개막②] 2024-07-22 06:00:09
이후 토너, 에센스 등 최대 7개의 기초제품을 겹겹이 쌓는 것이 글래스스킨의 핵심”이라고 설명하며 K-뷰티의 세안법, 기초케어 방식과 대표 제품들을 자세하게 설명하기도 했다. 매체는 “한국인의 피부에 대한 관심은 사라지지 않고 있다”며 “이슬같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원하는 이들은 더...
아마존 프라임데이 점령한 K뷰티…"1~5위 싹쓸이" 2024-07-17 14:54:27
아모레퍼시픽의 자회사 코스알엑스의 '달팽이 에센스'가 전체 판매 1위를 기록 중이고요. 엔코스의 콜라겐 마스크, 아모레퍼시픽의 립 밤과 립 슬리핑 마스크, 티앤엘의 피부 패치 같은 상품이 5위까지 독식 중입니다. 6위는 도브 샴푸고요. 이외에도 국내 상장사 가운데에선 코스맥스, 코스메카코리아, 잉글우...
"괜찮아" 한마디에 7600만 폭발…'여기' 올리자 대박 났다 2024-07-16 07:00:01
토너·스킨 제품 관심이 많았고 태국에선 에센스·세럼·앰플 제품을 찾는 사용자가 많았다. 한류 팬을 충분히 확보한 데다 국가별 맞춤형 마케팅 전략으로 시청에서 구매로 나아가도록 유도할 수 있는 플랫폼인 셈이다. 손 GM은 "틱톡은 글로벌 트렌드의 중심이 되는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 한류 콘텐츠의 폭발적 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