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H&B아시아, 클럽품종 '엔비사과' 출시 2022-10-25 13:11:42
H&B아시아가 25일 서울 용산구 이마트 용산점에서 새로운 '엔비 사과'를 출시했다. 이 사과는 뉴질랜드의 '로얄갈라' 품종과 '브래번' 품종을 교배한 신품종으로 높은 당도와 아삭한 식감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임대철 한경디지털랩 기자
"100년 만에 가장 맛있답니다"…쿠팡이 탐낸 사과의 정체는?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2-10-10 08:55:01
높아질 것이란 전망이다.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GS프레시에 따르면 사과 카테고리에서 엔비사과의 매출 비중은 2019년 1~2월 10.2%에서 올해 36.1%로 늘었다. 이 기간 매출은 3배 증가했다. 엔비사과의 경우 kg당 1만8000원원 정도로 홍로사과(kg당 약 6000원)보다 세 배 가량 비싸지만 수요는 오히려 늘어난 셈이다. ...
"비싸지만 괜찮아"…집콕에 전통 과일보다 더 팔린 이색 과일 2022-04-06 09:59:35
킹스베리와 엔비사과, 샤인머스캣 등 이색 과일의 매출이 늘어나고 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집콕' 시간이 길어지면서 새로운 '미식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다. 6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가 분석한 과일 매출 자료에 따르면, 신품종 과일, 수입 과일 등 이색...
편의점 고당도 과일 인기…GS25 "엔비사과가 1위" 2020-12-14 09:24:36
"엔비사과가 1위" (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편의점 GS25는 지난 1~13일 엔비사과의 매출액이 과일 상품군 내 1위를 차지했다고 14일 밝혔다. 그 뒤로는 샤인머스캣과 타이벡밀감이 2, 3위에 올라 고당도 과일 선호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지난달 말 GS25에서 판매를 시작한 엔비사과는 당도가...
엔비사과, 젊은 세대가 사랑하는 대표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로 자리매김 2020-11-11 11:22:33
엔비사과 재배농가들은 GAP 인증을 받아 제품의 안전성과 신뢰도를 높여가고 있다. 안전하게 제공되어 영양 풍부한 사과를 껍질째 먹을 수 있다. H&B아시아 관계자는 “엄격한 품질관리로 세계 어디서든 최고 수준의 맛과 향을 제공하는 엔비사과는 예산농산물 유통센터의 최첨단 선별시설을 통해 국내 소비자에게 특별한...
코스맥스엔비티, 소비자 니즈 반영한 천연원료 ‘식물성 펙틴 구미’ 개발·출시 예정 2020-10-19 09:00:04
코스맥스엔비티가 천연원료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식물성 펙틴 구미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식물성 펙틴 구미’는 지난 8월 개발을 완료했으며, 최근 확정된 고객사로 제품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신제품은 소비자들이 섭취하기 편한 것을 선호함에 따라 구미 젤리 형태로 제공될 예정이다....
엔비디아 '최신 그래픽카드' 전세계 품귀…1분 완판·웃돈 거래 '지포스 대란' 2020-09-23 17:42:28
줄은 몰랐습니다. 충분한 대비를 하지 못했습니다. 사과드립니다.” 엔비디아는 지난 21일 홈페이지에 사과문을 올렸다. 17일 글로벌 시장에 출시한 최신 그래픽카드 ‘지포스 RTX3080’(이하 RTX3080)이 판매 시작과 동시에 품귀 현상을 빚었기 때문이다. 판매 1분도 지나지 않아 대다수 온라인 사이트에 ‘재고 없음’이...
"두부·콩나물·쌀도 편의점서 사요"…3040 주부들의 '편愛' 2020-05-18 17:42:15
있다. GS25는 지난달 한정 수량으로 일반 사과보다 당도가 높은 ‘엔비 사과’를 판매했다. 이 제품은 가맹점주의 주문량이 몰려 2주 만에 조기 마감했다. GS25 관계자는 “중요한 건 소비자들이 코로나19 사태를 겪으면서 편의점에서 과일을 사먹는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됐다는 것”이라며 “이 경험이 코로나19 사태...
"장보러 왜 마트까지 가요"…대형마트 넘보는 편의점 2020-05-18 15:08:26
위해 주력하고 있다. GS25는 지난달 한정 수량으로 일반 사과보다 당도가 높은 '엔비 사과'를 판매했다. 이 제품은 가맹점주들의 주문량이 몰려 2주만에 조기 마감됐다. GS25 관계자는 "중요한 건 소비자들이 코로나19 사태를 겪으면서 편의점에서 과일을 사먹는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됐다는 것"이라며...
'미쉐린 게장''내추럴 와인'…설 선물 취향시대 2020-01-16 17:29:29
대표 상품으로 ‘피터르만 바로산 와인세트’(2병), ‘엔비사과’(9개)를 선보였다. 가격은 각각 3만9600원, 1만9800원이다. 롯데마트는 코주부 육포(280g)를 2만9800원에, 홈플러스는 전복 선물세트(10개)를 5만9900원에 내놨다. 1인 가구 겨냥한 소포장 제품 1인 가구가 늘면서 소포장 선물세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