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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딩 재고 산더미…백화점 세일에도 썰렁, 홈쇼핑선 방송횟수 줄여 2024-11-24 17:33:11
한 백화점 여성 패션관은 썰렁했다. 올해 마지막 백화점 정기세일이 한창인 금요일 저녁인데도 옷 사는 사람을 찾기 어려웠다. 한 여성 브랜드 매니저는 “오늘 하루 패딩 점퍼를 한 벌밖에 못 팔았다”고 푸념했다. 6층 남성 패션관도 상황이 비슷했다. 외국인 관광객 몇 명이 캐리어를 끌고 둘러볼 뿐 구매하는 사람은...
롯데백화점, 백화점·쇼핑몰 강점 결합…기존 점포 대대적 개편 2024-10-09 16:13:00
2조원을 넘어섰다. 프리미엄 전략을 내세워 2021년부터 전 층에 걸쳐 단계적으로 역대 최대 규모의 리뉴얼을 진행한 결과라는 설명이다. 2021년에는 기존 남성 패션관을 ‘남성해외패션관’으로 바꿔 큰 성공을 거뒀다. 2022년에는 ‘여성해외패션관’을 비롯해 여성 패션 3개 층과 뷰티, 식품 상품군 등을 리뉴얼했다....
신세계百, 타임스퀘어점 여성패션관 새단장…'호텔 라운지처럼' 2024-05-29 06:00:04
신세계百, 타임스퀘어점 여성패션관 새단장…'호텔 라운지처럼'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의 여성 패션 전문관을 새로 단장했다고 29일 밝혔다. 타임스퀘어점 패션관 3층에 3천305㎡(1천평) 규모로 조성된 여성 패션 전문관은 고객들이 더 여유롭게 쇼핑할 수...
본점 2조·잠실 명품관 1조…롯데百 '신기원' 2023-12-28 17:36:26
종전의 ‘남성 패션관’을 ‘남성 해외 패션관’으로 전면 개편했다. 층별 콘셉트를 재정비해 2층을 ‘마르니’ ‘셀린느’ ‘메종마르지엘라’ 등 총 30여 개 브랜드를 모은 ‘여성 해외 패션관’으로, 3층은 젊은 세대를 겨냥한 ‘여성 컨템퍼러리관’ ‘해외 슈즈관’ 등으로 리뉴얼했다. 인테리어를 고급화하는 데도 ...
강남 못지않네…롯데백화점 본점 매출 2조원 '눈앞' 2023-12-28 11:10:14
남성해외패션관, 여성해외패션관에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대거 입점시켰고 뷰티전문관을 별도로 마련해 국내외 유명 화장품 브랜드를 한 곳에서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매장 곳곳에 예술 작품을 전시하고 우수고객을 위한 편의시설을 개선했다. 이런 노력에 힘입어 본점은 지난해 연 매출 1조9천343억원을 기록했고, 현...
롯데백화점 본점 연매출 2조원 '눈앞'…에비뉴엘 잠실점은 1조원 2023-12-28 10:52:10
남성해외패션관, 여성해외패션관에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대거 입점시켰고 뷰티전문관을 별도로 마련해 국내외 유명 화장품 브랜드를 한 곳에서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매장 곳곳에 예술 작품을 전시하고 우수고객을 위한 편의시설을 개선했다. 이런 노력에 힘입어 본점은 지난해 연 매출 1조9천343억원을 기록했고, 현...
리뉴얼에 수천억 쓰는 백화점…실적 둔화 우려속 돌파구 찾을까 2023-05-07 06:36:01
영패션관과 스포츠 매장은 두 달여 간 공사를 거쳐 7월에 새로 문을 연다. 본점 옆의 옛 제일은행 건물도 대규모 리모델링을 진행하면서 글로벌 명품 브랜드와 입점 여부를 놓고 접촉하고 있다. 신세계는 지난해 본점과 강남점에 톰브라운 여성, 베르사체 등을 신규 유치했고, 대전 신세계에는 펜디, 불가리, 디올 등을...
현대百, 판교점 해외패션관 리뉴얼…경기권 최대 명품 라인업 2023-03-30 08:30:02
패션관 리뉴얼로 판교점은 경기권 최대 수준의 명품 브랜드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판교점에 입점한 럭셔리 브랜드 수는 총 75개로 지난해보다 40% 늘었다. 이는 서울 강남의 압구정본점(76개), 무역센터점(82개)에 버금가는 수준이다. 현대가 이처럼 판교점의 브랜드를 적극 보강한 것은 소득수준이 높은 20∼40대가...
MZ취향 담은 공간 혁신…신세계 센텀시티 영패션 전문관 리뉴얼 2023-02-26 06:00:04
젊은 층에서 인기가 높은 여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이미스', 글로벌 휴대폰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 등을 앞세워 MZ세대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지난해 12월부터 일부 매장을 선공개했는데 전년 대비 매출이 20.5% 신장하는 등 반응이 이미 뜨겁다. 신세계는 센텀시티점에 지난해 10월 문을...
"신발이 포인트"…명품 슈즈관 늘리는 강남백화점 2022-12-28 17:23:07
매출은 지난해 6139억원으로 2020년(3285억원) 대비 86.8% 불어났다. 소비자의 명품 선호 흐름이 거세지면서 백화점의 명품 모시기 경쟁은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다. 롯데백화점 본점은 지난해부터 대규모 리뉴얼을 해 5층 남성패션관을 남성해외패션관으로 전면 개편했다. 이곳에는 톰포드 등 해외 브랜드를 입점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