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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래도 살거야?”...샤넬 또 올랐다 2025-06-05 11:42:22
프랑스 명품브랜드 샤넬이 국내에서 판매 중인 일부 가방과 주얼리 제품 가격을 인상했다. 5일 업계에 따르면 샤넬코리아는 지난 2일 이른바 샤넬 클래식 미디움 가격을 기존 1557만원에서 1660만원으로 6.6%가량 올렸다. 클래식 라지는 1678만원에서 1795만원으로 약 7% 인상됐다. 샤넬22백 미디움 가격은 867만원에서...
"오늘이 제일 싸다"…예물백 1600만원 넘었다 2025-06-02 15:05:00
프랑스 명품브랜드 샤넬이 국내에서 판매 중인 일부 가방과 주얼리 제품 가격을 인상했다. 2일 업계에 따르면 샤넬코리아는 이날 이른바 '예물백'으로 불리는 샤넬 클래식 미디움 가격을 기존 1천557만원에서 1천660만원으로 6.6%가량 올렸다. 클래식 라지는 1천678만원에서 1천795만원으로 약 7% 인상됐다....
822만원 '샤넬 제니백' 인기 끌더니…"올해만 벌써 세 번째" 2025-06-02 10:42:25
국내 명품시장에서 패션 잡화 선호는 줄었지만 주얼리나 시계는 되레 수요가 커졌기 때문이다. 특히 결혼 성수기라 할 수 있는 4~6월 사이 예물로 각광받는 브랜드들이 줄지어 인상 행렬에 동참하는 중이다. 스위스 명품 시계·주얼리 브랜드 피아제도 이날부터 국내에서 약 6~10%의 가격 인상을 했다. 스와치그룹의 하이...
"까르띠에 예물 사려다 다퉜어요"…예비부부들 속타는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5-05-15 11:33:09
사는 분위기”라고 전했다. 실제 소비 침체에도 럭셔리 주얼리 매출은 두 자릿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의 1~4월 럭셔리 주얼리·시계 성장세는 전년 동기 대비 27.1%에 달했다. 8%대인 명품 전체 성장률의 3배 이상이다. 이달 1~6일 황금연휴 기간 롯데백화점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0% 올랐다. 특히 럭...
"결혼 반지 사려고 줄까지 섰지만…" 예비부부들 '발 동동' 2025-05-08 20:02:02
밴드로 인기가 높은 브랜드다. 대표적인 프랑스 주얼리 브랜드인 까르띠에도 오는 14일부터 국내 제품 가격을 전반적으로 6% 가량 인상한다. 까르띠에는 지난 2월에도 5~6% 가격을 인상했는데 불과 3개월 만에 가격을 추가로 인상했다. 이탈리아 주얼리 브랜드인 불가리 역시 다음달 중 가격을 인상할 방침이다. 명품 ...
"목걸이가 7000만원?" 논란의 중심에 선 명품 '반클리프 아펠' 2025-04-24 15:11:53
예물을 무엇보다도 소중히 여겼고 그것은 어머니의 가장 소중한 순간을 함께한 징표라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이집트 왕실, 아랍국가 왕족들의 목걸이 제작 요청을 받으면서 명품의 입지를 강화해왔다. 반클리프 아펠에서 가장 유명한 디자인은 1968년 네잎클로버 모양의 '알함브라(Alhambra)'...
불황에도 잘팔린 명품 주얼리·시계 2025-02-14 17:26:31
때문이다. 1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주요 백화점의 주얼리·워치 제품군 매출은 2023년 대비 20%가량 증가했다. 업체별로 롯데백화점 매출이 15%, 신세계백화점 21%, 현대백화점은 23% 늘었다. 2023년 주요 백화점의 주얼리·워치 매출 증가율이 전년 대비 5~11% 수준에 그친 것과 비교하면 매출 증가 폭이 더욱...
"더 비싸지기 전에…" 신혼부부 싹쓸이 한다는 '이것' 2025-02-14 05:10:02
건수가 회복세로 돌아서면서 예물용 주얼리 수요가 늘어났다.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해 1~11월 사이 누적 혼인건수는 19만9903건으로 전년동기대비 13.5% 늘어났다. 12월까지 더하면 누적 혼인 건수는 2020년 이후 3년만에 20만건을 넘길 것으로 예상된다. 연간 혼인 건수는 2020년 21만3502건, 2021년 19만2507건, 2022년...
까르띠에·티파니 빛나는데…국산 주얼리 성장은 둔화 2024-09-22 18:12:45
늘었다. 한국갤럽에 따르면 작년 국산 주얼리 시장 규모는 5조2569억원으로 전년보다 11.4% 축소됐으나 수입 주얼리 시장은 2조4746억원으로 7.7% 커졌다. 업계 관계자는 “서울 종로로 몰리던 웨딩 예물 수요가 최근 몇 년간 백화점 럭셔리 주얼리로 이동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라현진 기자 raraland@hankyung.com
주얼리시장도 양극화…'국산 울고 고급 브랜드 웃고' 2024-09-22 08:01:01
주얼리 시장 규모 변화'에 따르면 작년 국산 주얼리 시장 규모는 5조2천569억원으로 전년보다 11.4% 줄었으나 수입 주얼리 시장은 2조4천746억원으로 7.7% 성장했다. 국산 주얼리 브랜드가 고전하고 있는 이유로는 고물가로 인한 소비 양극화 현상이 우선 꼽힌다. 한 백화점 업계 관계자는 "종로로 몰리던 웨딩 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