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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와 맞짱"…패션에 힘 쏟는 쿠팡 2022-11-07 17:28:07
부문이 그간 약점으로 꼽혀왔다. 소비자 데이터 플랫폼 오픈서베이에 따르면 쿠팡에서 패션 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자 비중은 16.3%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났다. 경쟁 종합몰인 네이버쇼핑(33.3%)과 비교하면 절반에도 못 미치는 비율이다. 쿠팡은 로켓 그로스 패션팀 신설을 시작으로 패션 분야의 경쟁력을 전문몰 수준으로...
`고객 위한` 화장품 매장의 변신은 무죄 2016-01-15 14:58:54
데이터베이스화 할 수 있는 기능을 갖고 있어 빅데이터까지 연결되는 것이 강점이다. 또한 아모레퍼시픽의 멀티 브랜드숍 아리따움이 지난해 12월 강남대로에 오픈한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3대 주력 브랜드로 무장한 프리미엄 매장은 바이오랩의 피부 진단 서비스는 물론 라네즈의 뷰티 미러 공간, 원료 꽃을 직접...
"싱가포르 화장품 시장 진출 위해서는 모바일에 주목 하라" 2015-11-08 03:57:47
페이스북을 활용한 화장품 브랜드의 홍보 활동은 이미 일반화되었다. 데이터모니터에 따르면, 싱가포르 메이크업 제품 중 점유율이 가장 높은 브랜드는 로레알(L`Oreal)과 레브론(Revlon), 에스티로더(Estee Lauder), P&G 순으로 나타났다. 이들 글로벌 브랜드 모두 공식 페이스북을 운영해 해당 브랜드 제품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