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올리브영, 남성고객 겨냥 '더 팩트' 프로모션…450종 특가 2024-06-13 10:04:00
기자 = CJ올리브영은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남성 고객을 겨냥한 'THE FACT'(더 팩트) 프로모션을 한다고 13일 밝혔다. 더 팩트 프로모션은 남성 고객을 위해 맨즈케어, 젠더리스 상품 약 450종을 선별해 특가에 선보이는 행사다. 화장품이 생소한 입문자부터 패션과 미용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남성을 일컫는...
"수출 유통채널 확대 기대"…토니모리 주가 쑥 2024-06-13 09:51:31
"올리브영의 경우 오프라인 매장 수가 기존 421개에서 700개 매장으로 확대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일본과 미국에 수출 유통 채널이 확대되는 점이 긍정적이다. 토니모리는 지난해 2월 일본 5대 무역상사인 이토추와 공급계약을 맺었다. 이 연구원은 "1분기에는 LOFT 버라이어티숍 60개 매장에 겟잇틴트 글레이즈밤이...
[게시판] CJ원 '컬처위크' 이벤트 2024-06-13 09:37:08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원(ONE)이 13일부터 10일간 다채로운 문화 혜택을 제공하는 '컬처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원들이 보유한 '원픽티켓'으로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해 100명에게 20만원 상당의 CGV 씨네드쉐프 영화관람권과 식사권 2인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
[K관광 회복]K-브랜드 러브콜…올영서 팩 사고 백화점서 화장수업 2024-06-13 06:01:03
사고 백화점서 화장수업 올리브영 명동타운 10초 한명꼴 구매…백화점 외국인 매출 50∼230% 신장 4월 면세점 방문 외국인, 80만명 육박…젠틀몬스터·마리떼 등 매출 '두배'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강애란 차민지 기자 = #1. 지난 12일 서울 관광명소인 명동 올리브영 매장은 평일 낮인데도 마스크팩, 로션 등을...
"없어서 못산다"…남학생도 푹 빠진 '장원영 화장품' 뭐길래 2024-06-12 22:00:02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하는 등 판매처 다각화에 나섰다고도 밝혔다. 어퓨가 올리브영에 색조 메이크업 제품을 입점한 것은 처음이다. 성별 구분 없이 블러셔를 사용하는 트렌드에 따라 남자 아이돌도 색조 화장품 브랜드 광고에서 심심치 않게 볼 수 있게 됐다. 최근에는 LG생활건강 자회사 비바웨이브의 화장품...
아마존도 모신다.."중소 K뷰티 본격성장" [엔터프라이스] 2024-06-12 15:11:13
가운데 올리브영에 입점한 이후에 성과가 나오고 있는 약 5개 기업을 꼽아봤는데요. 색조화장품 대표기업 클리오, 스킨케어분야 토니모리가 있고요. 최근 롬앤이라는 립메이크업브랜드로 국내 뿐 아니라 일본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패밀리에스시 등이 있습니다. 시총을 보면 3천억원에서 1조2300억원까지 분포돼...
"한국의 AI 기술·잠재력 강해…'코리아 디스카운트' 불식시켜야" 2024-06-12 06:12:06
CJ올리브네트웍스 대표)이 참석해 한국 정부의 디지털 혁신 노력에 관해 발표했다. 이어 김호식 SK하이닉스 상무가 ‘AI 시대 메모리’를 주제로 발표해 주목받았다. SK하이닉스는 엔비디아에 AI 반도체의 핵심 부품 중 HBM(고대역폭 메모리)을 공급하고 있는 생성AI 수혜주다. 이와 함께 이승규 더핑크퐁컴퍼니 공동창업자...
마돈나도 즐겨 찾았다…G7 정상회의 열리는 그곳은 2024-06-11 20:22:06
석조 인테리어가 주변의 올리브 나무숲과 조화를 이뤄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으로 유명하다. 단골 중에는 팝의 거장 마돈나, 영국 축구 스타 데이비드 베컴 가족 등이 있다. 팝스타 저스틴 팀버레이크와 할리우드 배우 제시카 비엘이 2012년 10월 이곳에서 80여명의 하객 앞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보르고 에냐치아...
롯데웰푸드, 100% 식물성 디저트 브랜드 '조이' 출시 2024-06-11 09:42:19
올리브영 공식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향후 편의점 채널 등으로 입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헬스&웰니스와 자신만의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트렌드가 지속될 것으로 전망되기 때문에 식물성 식품의 수요는 꾸준하게 성장할 것"이라며 "조이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식물성 디저트를...
롯데웰푸드, 식물성 디저트 브랜드 '조이' 출시 2024-06-11 08:50:00
맛과 식감을 극대화했다고 설명했다. 포장도 자연 친화적인 가치를 담기 위해 종이 포장재를 사용했고 인쇄 방식을 변경해 잉크 소비량을 줄였다. 롯데웰푸드는 공식 온라인몰 '스위트몰'과 올리브영에서 조이 제품을 판매한다. 앞으로 편의점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