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이소 가면 꼭 사야" 인기 끌더니 '잭팟'…시장 뒤흔들었다 2025-11-24 14:02:26
"그만큼 건강관리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높아졌다는 것"이라고 했다. 국내 건기식 수요가 늘며 일부 제조업체들은 공장 증설도 추진하고 있다. 노바렉스는 최근 618억원을 들여 충북 오송에 공장을 신설하겠다고 밝혔다. 유유헬스케어도 강원 횡성에 175억원을 들여 건기식을 생산하는 제2공장을 설립할 계획이다....
고차원, 대만 미츠코시 'Beauty Stage'·'Unicky' 동시 입점…K-덴탈 & 수면케어 글로벌 확장 2025-11-21 15:24:48
케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리슬립은 대만 유니씨(Unicky) 매장에 탈취, 방향 솔루션·아로마 테라피 퍼퓸 등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였다. 고차원 관계자는 “리브러쉬와 리슬립은 올리브영 1위를 넘어 대만 유력 편집숍 동시 입점에 성공하며, 브랜드의 혁신성과 전문성을 글로벌 시장에서 입증했다”며 “현지...
중동 K웨이브 올라탄 CJ그룹…제일제당·올리브영 진출 속도 2025-11-20 17:28:48
CJ올리브영은 UAE 아부다비에서 헬스케어 유통기업인 라이프헬스케어그룹(LHG)과 업무 협약을 맺었다. LHG는 UAE의 대표적 헬스케어 유통업체로 드러그스토어 브랜드 ‘라이프파머시’ 브랜드를 통해 580여 개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한국의 유망 화장품 브랜드를 라이프파머시에서 판매하고,...
CJ올리브영, 중동시장도 공략…헬스케어 유통기업과 협력 맺어 2025-11-20 10:49:19
CJ올리브영, 중동시장도 공략…헬스케어 유통기업과 협력 맺어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CJ올리브영은 지난 19일(현지시간) 아랍에미리트(UAE) 아부다비에서 헬스케어 유통기업인 라이프헬스케어그룹(LHG)과 업무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LHG는 UAE 대표 헬스케어 유통사로, 드럭스토어...
"장원영·엄정화도 마신대" 엄청 팔렸다…2030女 '난리' 2025-11-16 09:10:16
정도였다. 올리브영의 온라인몰 검색 트렌드(1~9월)에서 레몬즙 검색량도 전년 동기 대비 무려 2479% 급증했다. SNS 인기로 화제성과 잠재 수요를 확인한 유통업체들이 관련 제품을 내놓으면서 시장이 형성됐고 너도나도 뛰어들면서 커지고 있다. 올레샷 소포장 제품은 별도 계량·제조하지 않아도 되고 성분 손실 없이...
온누리스토어, ‘속세초월 인연만들기 템플스테이’ 행사에 온누리 뷰티헬스케어 브랜드 선물 전달 2025-11-14 09:58:34
만남을 즐길 수 있도록 실속 있는 뷰티·헬스케어 제품을 지원했다. 총 4개 브랜드 제품으로 ▲4년 연속 올리브영 덴탈케어 부문 1위를 기록한 프리미엄 구강케어 브랜드 테라브레스, ▲‘네고왕 완판템’으로 화제를 모은 약사가 만든 고농축 야채캡슐 베지핏, ▲올리브영 코골이 스프레이 부문 매출 1위를 기록한 스노킬,...
제이준 슬리핑 팩 2종, 군부대마트(PX) 입찰 최종 선정 2025-11-06 14:30:35
K-뷰티 대표 브랜드 차에이아이헬스케어(구 제이준코스메틱)가 군부대마트(PX) 입찰에서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선정으로 차에이아이헬스케어의 브랜드 제이준의 대표 슬리핑팩 ‘블랙 물광 하이드로 슬리핑 팩’과 ‘인텐시브 브라이트닝 슬리핑 팩’이 군부대마트(PX)를 통해 선보여질 예정이다. 두 제품은 이미...
HK이노엔 뷰티브랜드 '비원츠', 동남아 진출 확대 2025-10-28 10:28:01
케어 브랜드 '비원츠(bewants)'가 '씨위드 PDRN 글로우 필 오프 젤리 마스크'를 국내 출시한 데 이어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비원츠는 제품 런칭 3개월 만에 올리브영 매장에 입점하는 등 국내 시장에서 제품력을 입증한데 이어, 싱가포르를 중심으로 태국, 말레이시아...
K뷰티 소비 트렌드 한눈에…올리브영, 트렌드 리포트 정기 발간 2025-10-14 13:15:55
정기적으로 발간한다고 14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K뷰티 산업이 빠르게 성장하면서 1년에 한 번 제작하던 ‘뷰티·헬스 트렌드 키워드’ 외에도 더 자세한 분석을 담은 리포트를 선보이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리포트는 해마다 1억 개 이상 쌓이는 올리브영 내부 데이터 등을 활용해 K뷰티 소비 패턴 분석이나 산업 전반의...
LG생활건강, 국가별 전략 세분화…새 성장동력은 미용기기 2025-10-09 16:05:13
맞춤형 신제품을 출시하고 쿠팡 메가뷰티쇼, 올리브영 올영픽, 무신사 뷰티페스타 등 주요 행사에 참여하며 시장 입지를 넓히고 있다. 다이소 전용 ‘CNP 바이 오디-티디’, 이마트 협업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등 세컨드 브랜드를 선보이며 소비자 접점 확대에도 나섰다. 신성장 동력 확보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