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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화수 사느니…" 코로나 끝나자 중국인들 돌변한 이유 [중국산 대공습 현장을 가다⑥·끝] 2024-03-31 13:00:01
걷기 시작했다. 헤라, 에뛰드하우스, 이니스프리 등 중국에서 인기를 얻던 한국 화장품 브랜드는 현지 사업을 접거나 축소해야 했다. 반면 한국산 화장품의 중국 유통이 막힌 팬데믹 시기에 중국 화장품 업체들은 상품 개발과 마케팅 강화에 나서 점유율을 배로 늘렸다.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2017년부터 2022년까지 5년 새...
CJ올리브영, 뷰티 1위 등극 2024-03-21 18:22:20
아모레퍼시픽의 아리따움과 이니스프리를 필두로 더페이스샵(LG생활건강), 미샤 등 자사 제조 브랜드를 주로 취급하는 로드숍 등이다. 2010년대 중반 이후 온라인 채널의 성장과 중국의 ‘사드 보복’ 등이 본격화하자 원브랜드숍을 운영해 온 대형 제조사는 위기를 맞았다. 이들이 휘청이는 동안 빈틈을 메운 건 신진...
지그재그 "봄 다가오자 스킨케어 인기…거래액 급증" 2024-03-11 09:02:35
힘입어 스킨케어 브랜드 라인업을 지속해 확대하고 있다. 달바, 이니스프리, 스킨푸드, 피지오겔, 에스트라, 라네즈, 토리든 등 10∼30대 여성이 선호하는 브랜드가 입점해있다. 지그재그는 오는 18일까지 '뷰티위크'를 하고 주요 뷰티 브랜드를 최대 91% 할인 판매한다. 2022년 7월부터 주요 브랜드와 협업해 매...
아모레를 뚫고 나온 강아지…'멜로' 이야기를 들어보실래요 2024-03-06 17:41:51
브랜드 이케아와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 등 생활용품 기업들과 손잡고 내놓은 컬래버 작품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그는 누구보다 브랜드 협업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작가로 잘 알려져 있다. 다양한 매체를 통해 작업하는 것을 즐기기 때문이다. 해링턴은 “컬래버는 미술관에 관심이 없는 대중에게도 내 작품이 닿을 수...
유통가, MZ 이어 잘파세대 공략…패션플랫폼·편의점이 앞장 2024-03-03 09:01:01
이니스프리와 스누피 협업 상품 등 희소성 있는 제품을 계속 선보인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월간 사용자 765만명 가운데 10대가 150만명(20%)을 차지해 업계에서 10대 실사용자 수가 가장 많다"며 "잘파세대를 고객으로 확보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말했다. ◇ 편의점 현금 충전·결제 대행…10대에게 인기 잘파세대는...
200만원 들고 창업한 청년…역삼동 16층 '건물주' 됐다 [권용훈의 직업 불만족(族)] 2024-02-09 07:36:39
브랜드에서 인턴으로 일했어요. 이니스프리에서도 계약직으로 1년을 일했는데 이때 계약직 신분이니 망설이지도 않고 적극적으로 나서서 회사의 모든걸 배우려고 했던 것 같아요. ▷화장품 브랜드 인턴십 과정에서 구체적으로 어떤 부분을 배웠다고 생각하시나요. -화장품에 대한 더 구체적인 실무적인 것들, 용어들,...
이니스프리, 일본 도쿄에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2024-02-02 11:37:52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오픈일인 2월 2일(금)부터 3일간 하루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에코백과 손수건, 이니스프리 일본 매장에서 재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체험용 대표 제품 등으로 구성된 럭키백을 한정 판매한다. 또 일본 전국의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게시판] 이니스프리, 도쿄 오모테산도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24-02-02 08:28:13
[게시판] 이니스프리, 도쿄 오모테산도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이니스프리는 2일 일본 도쿄 오모테산도에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2층 규모로 고객이 체험과 동시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몰입형 공간으로 구성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한국 화장품 관심 없어요" 中 여성들 돌변…K뷰티 본체만체 2024-02-01 08:00:01
시장에서 설화수, 이니스프리 등 뷰티 브랜드를 현지 멀티브랜드숍(MBS) 채널에 입점시키거나 아마존 등에서 판매하며 영업을 확대하고 있다. 일본 뷰티 플랫폼에 입점해 현지 시장 공략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해 일본에서 약 30%, 미주에서 약 58% 매출이 증가했다. LG생건도 해외 시장 공략에 속도를...
[고침] 경제(아모레퍼시픽그룹 작년 영업이익 1천520억원…) 2024-01-30 18:48:50
에뛰드의 작년 영업이익은 148억원으로 195.5% 늘었다. 반면 이니스프리의 영업이익은 103억원으로 68.2% 감소했으며 에스쁘아(22억원)는 15.8%, 아모스프로페셔널(126억원)은 4% 각각 줄었다. 오설록의 작년 영업이익은 55억원으로 전년 대비 37.9% 감소했다. 아모레퍼시픽은 현재 각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분명하게 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