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온리 인 세포라"…美 유통사 K뷰티 독점경쟁 2025-10-10 16:31:46
조선미녀, 에스트라, 라네즈, 이니스프리…. 이들 K뷰티 브랜드엔 두 가지 공통점이 있다. 하나는 세계 최대 화장품 시장인 미국을 휩쓸고 있다는 점, 다른 하나는 현지 오프라인 채널 중에서 뷰티 편집숍 ‘세포라’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다. 세포라가 이들 브랜드와 독점 판매 계약을 맺었기 때문이다. 세포라,...
쿠팡, 19일까지 '뷰티페어'…2만원 이상 5천원 할인 2025-10-10 08:43:39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머지·에스쁘아·이니스프리·닥터자르트 등 인기 브랜드 5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쿠팡은 행사 기간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5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릴리바이레드와 메디힐 등 브랜드별 추가 쿠폰도 준비했다. 쿠팡 관계자는 "환절기 피부 관리와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1시간 걸려 왔어요"…日 1030 여성 몰려들더니 '초대박' [현장+] 2025-10-10 06:38:28
신세계인터내셔날(어뮤즈), 아모레퍼시픽(라네즈·이니스프리·에뛰드 등), LG생활건강(CNP·더페이스샵), 에이피알(메디큐브), 달바글로벌, VT코스메틱 등 한국을 대표하는 K뷰티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였다. 이틀간 진행된 이 행사에 일본 MZ세대는 열광적인 호응을 보였다. 각 부스에선 K뷰티 제품을 체험하기 위해 긴...
日 MZ세대 사로잡은 韓 화장품…도쿄 한복판 '점령' 2025-10-09 17:13:08
신세계인터내셔날(어뮤즈), 아모레퍼시픽(라네즈·이니스프리·에뛰드 등), LG생활건강(CNP·더페이스샵), 에이피알(메디큐브), 달바글로벌, VT코스메틱 등 한국을 대표하는 K뷰티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였다. 이틀간 진행된 이 행사에 일본 MZ세대는 열광적인 호응을 보였다. 각 부스에선 K뷰티 제품을 체험하기 위해 긴...
아모레퍼시픽, 창립 80주년…K뷰티로 해외매출 비중 70% 목표 2025-10-09 16:06:06
유럽에서는 영국을 중심으로 라네즈·이니스프리·코스알엑스가 매출을 견인하며 전년 대비 3배 성장했다. 일본과 아시아·태평양 시장에서도 견조한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다. 회사는 각 지역의 고객 특성에 맞춘 상품과 콘텐츠를 개발하고, 글로벌 유통사와의 협업 체계를 강화해 해외 사업 확대에 속도를 낸다는 계획이...
찬바람 불어도 장원영 … 광고 제품으로만 24시간 가능 2025-09-29 08:52:04
완성한다. 세안 뒤에는 아모레퍼시픽의 '이니스프리'로 관리하고 '어뮤즈'로 메이크업을 한 뒤 '데싱디바' 네일 아트로 외출 준비를 한다. 외출할 때는 '타미진스'와 '로라로라'로 코디를 완성. 점심엔 빙그레의 '딥앤로우'를 먹고 '우리은행'을 방문해 VIP 자산...
이니스프리 광고 어땠길래…뜻하지 않은 논란에 삭제 2025-09-24 13:14:25
제품을 얼굴에 들이붓는 장면이 포함됐다. 화면에는 '피부가 좋아지는 우유?'라는 자막이 등장했으나 일부 소비자들은 이 장면이 불필요하게 성적인 암시를 한다고 지적했다. 이니스프리는 "앞으로 이니스프리는 콘텐츠 기획부터 최종 검토까지 전 과정을 더욱 세심하게 점검하며, 고객에게 신뢰받는 브랜드가...
'절치부심' 아모레 반등 시동…"10년 내 매출 15조 달성" 2025-09-08 16:56:11
그 결과 라네즈, 코스알엑스, 이니스프리 등이 북미·유럽 시장에서 ‘효자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이에 따라 아모레퍼시픽의 해외 매출 비중은 2021년 37%에서 지난해 43%로 높아졌다. 아모레퍼시픽이 비전대로 10년 내 매출 15조원을 달성하기 위해선 해외 매출 확대가 절실하다. 아모레퍼시픽의 북미 매출은 지난해...
아모레퍼시픽 80주년…서경배 "2035년 매출 15조원" 2025-09-08 10:20:41
올랐다. 유럽에서는 영국을 중심으로 라네즈, 이니스프리, 코스알엑스가 매출을 견인해 전년 대비 3배 성장했고, 일본과 아시아·태평양 시장에서도 견조한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그룹은 향후 10년간 중장기 비전을 실현하고자 ▲글로벌 핵심 시장 집중 육성(Everyone Global) ▲통합 뷰티 솔루션...
"1초 만에 결제"...얼굴 결제 선점 나선 토스 2025-09-02 17:56:32
편의점 4개 사에 더해 롯데시네마, 교촌치킨, 이니스프리 등 대형 프랜차이즈와도 협업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오규인 / 토스페이 총괄 부사장: 이제 토스를 쓰는 모든 고객이 페이스페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25년 말까지 페이스페이가 가능한 가맹점을 30만 개까지 확대하고 2026년 말에는 100만 개를 목표로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