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25 점보라면 시리즈 판매량 300만개·매출 250억원 돌파 2024-04-11 08:35:13
GS25 점보라면 시리즈 판매량 300만개·매출 250억원 돌파 오는 11일 4탄 '틈새비김면' 선봬…분기별로 한개씩 출시 예정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GS리테일[007070]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지난해 5월부터 차례로 선보인 팔도점보도시락, 공간춘, 오모리점보도시락 등 점보 용기면 시리즈 3종의 누적...
"크게 더 크게"…고물가에 식음료도 '거거익선' 2024-03-10 08:47:17
매출은 43% 각각 늘었다. GS25가 작년 5월 출시한 '점보도시락면'은 품귀현상이 벌어질 만큼 큰 성공을 거둬 3탄까지 나왔다. 8인분 분량을 합친 점보도시락면은 애초 5만개 한정으로 제작했으나 사흘 만에 완판되기도 했다. 현재까지 170만개가 팔렸다. GS25는 라면 8개 분량 점보시리즈 2탄 '공간춘'...
고물가에 식음료도 '거거익선'…라지킹김밥·덩어리고기 인기 2024-03-10 08:01:01
작년 5월 출시한 '점보도시락면'은 품귀현상이 벌어질 만큼 큰 성공을 거둬 3탄까지 나왔다. 8인분 분량을 합친 점보도시락면은 애초 5만개 한정으로 제작했으나 사흘 만에 완판돼 상시 운영상품으로 전환해 현재까지 170만개가 팔렸다. GS25는 라면 8개 분량 점보시리즈 2탄 '공간춘'과 3탄 '오모리...
유통업 50주년 맞은 GS리테일…허연수 "100년 기업으로 성장" 2024-01-02 14:20:29
히트상품 반열에 든 '김혜자 도시락'과 '점보 라면' 등을 거론하며 상품 경쟁력 확보를 주문했다. 허 부회장은 또한 "기업생존을 위해 디지털 전환이 필수가 된 만큼 그간의 학습을 실질적 성과로 연결시키는 노력을 기울이자"고 임직원을 독려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허연수 GS리테일 부회장 "100년 기업 향해 도전 지속" 2024-01-02 10:43:27
중요성을 역설했다. 지난해 '김혜자 도시락', '점보 라면' 등 고객이 먼저 찾아오고, 고객 스스로 입소문을 내는 히트 상품의 힘을 경험한 만큼 유통의 본질인 '상품'에서 압도적 경쟁력을 확보하자고 주문했다. 경영 측면에서는 '디지털 전환(DX, Digital Transformation)'을 제시했다....
[신년사] 허연수 GS리테일 부회장 "100년 기업으로 성장 도전" 2024-01-02 09:08:23
성공한 '김혜자 도시락'과 '점보 라면'의 히트 사례를 예로 들며 상품 경쟁력 확보를 당부했다. 허 부회장은 "디지털 전환이 기업생존의 필수가 된 만큼 그간의 학습을 실질적 성과로 연결하고 GS리테일의 고유한 조직문화를 담은 'GS웨이'를 적극적으로 실천하자"고 독려했다. noanoa@yna.co.kr...
GS25의 PB '실험'…점보라면 시리즈 누적판매량 200만개 돌파 2023-12-26 15:53:13
계획이다. GS25는 26일 ‘공간춘’과 ‘팔도점보도시락’ 등 ‘점보라면’ 시리즈 누적 판매량이 20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말부터 순차 출시된 점보라면 시리즈는 일반 컵라면의 8배 용량 제품이다. 8인분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일반 컵라면 제품 1600만개가 팔린 효과라는 게 GS25 측 설명이다. 첫 제품 출시...
'먹방 챌린지' 이어지더니…200만개 넘게 팔린 라면 2023-12-26 10:07:12
자체브랜드(PB) 제품이다. GS리테일 측은 '공간춘'과 '팔도점보도시락' 등 2종이 출시 후 200일 넘게 입고 물량이 당일 매진됐다고 전했다. 그 결과, 2종은 18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GS25의 용기면 카테고리 상위 1, 2위를 차지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PB라면이 매출 상위 1, 2위를 휩쓴 것은 GS25...
8배 크기 '점보라면' 200만개 판매 2023-12-26 09:04:17
팔도점보도시락 등 두 가지 종류로 출시 직후부터 입고 물량이 당일 '완판'됐다. 유명 연예인이나 먹방 유튜버는 물론 일반인들도 점보라면 시리즈 먹방 챌린지에 나서면서 SNS상에 관련 영상이 수백건 올라왔다. 그 덕에 공간춘과 팔도점보도시락은 18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육개장, 신라면 큰사발 등...
점보라면 판매 200만개 돌파…GS25, 자체브랜드 라면 강화 2023-12-26 08:45:03
점보도시락 등 두 가지 종류로 출시 직후부터 입고 물량이 당일 '완판'되는 등 인기를 끌었다. 유명 연예인이나 먹방 유튜버는 물론 일반인들도 점보라면 시리즈 먹방 챌린지에 나서면서 SNS상에 관련 영상이 수백건 올라오기도 했다. 그 덕에 공간춘과 팔도점보도시락은 18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육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