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골프 배운 지 2주 만에 대회 우승"…12세 자폐 소년 '깜짝' 2023-09-13 18:07:10
중학생경기대회인 제스프리 에임스 대회 9홀 골프 종목에서 우승했다고 보도했다. 베일리가 우승하면서 치른 경기는 딱 세 경기였고, 이날 경기에서 승리할 때까지 좀처럼 말을 하지 않던 베일리가 승리 후 기자들에게도 자신 있게 말하는 기적 같은 일이 일어났다고 스터프는 전했다. 경기 후 베일리는 기자들에게 "나는...
골프계의 우영우…입문 2주만에 우승한 소년 2023-09-13 16:59:44
연례 전국 중학생경기대회인 제스프리 에임스 대회 9홀 골프 종목에서 우승했다고 밝혔다. 베일리가 골프채를 손에 잡은 건 불과 대회가 열리기 2주 전이었다. 하지만 그가 농구화 차림으로 타우랑가 마운트망가누이 골프클럽에 발을 들여놓는 순간 놀라운 일들이 벌어지기 시작했다. 대회 관계자인 제이미 트라우튼은...
뉴질랜드 12세 자폐 소년, 골프채 잡은 지 2주 만에 대회 우승 2023-09-13 16:45:44
중학생경기대회인 제스프리 에임스 대회 9홀 골프 종목에서 우승했다고 밝혔다. 베일리가 우승하면서 치른 경기는 딱 세 경기였다. 스터프는 더욱 놀라운 것은 이날 경기에서 승리할 때까지 좀처럼 말을 하지 않던 베일리가 승리 후 기자들에게도 자신 있게 말하는 기적 같은 일이 일어났다고 소개했다. 가족들은 물론...
날씨 최악인데…수박·복숭아·자두 왜 이렇게 달지? 2023-08-11 18:52:41
증가하고 있다. 제스프리에 따르면 올 들어 점보 키위의 수입 규모는 1만8000t으로 전년 동기 대비 6.5% 늘었다. 점보 키위 물량 비중은 전체 물량의 49%에 달한다. 2021년 31%에서 대폭 확대됐다. 점보 키위는 일반 키위보다 50%가량 무겁고, 당도는 10% 이상 높은 상품이다. 올여름 소비자들이 초고당도 과일을 쉽사리...
"과일이 왜 이렇게 달지?"…장마에도 끄떡없는 이유 [하수정의 티타임] 2023-08-11 13:36:28
수입 과일도 한국 소비자의 성향에 맞춰 고당도 물량이 늘고 있다. 제스프리에 따르면 올들어 점보 키위의 수입 규모는 1만8000t으로 전년동기대비 6.5% 늘었다. 점보 키위 물량 비중은 전체 물량의 49%에 달하는 수치로 2021년 31%에서 대폭 확대됐다. 점보 키위는 일반 키위 대비 중량이 50% 가량 크고, 당도는 10% 이상...
하다하다 이것까지…중국산이 '웬말' 2023-08-03 15:38:46
제스프리가 자신들이 개발한 골드키위를 중국에서 무단으로 생산 판매하고 있다며 법적 조치에 착수했다고 뉴질랜드 매체들이 3일 보도했다. 썬골드, 또는 G3로 불리는 골드키위에 대한 지식재산권은 제스프리가 보유하고 있어 뉴질랜드 내 재배 농가들도 재배하려면 일정한 액수의 로열티를 내야 한다. 제스프리 측은...
뉴질랜드 회사, '골드키위 무단 생산·판매' 중국 상대로 소송 2023-08-03 15:20:42
= 뉴질랜드를 대표하는 키위 마케팅 회사 제스프리가 자신들이 개발한 골드키위를 중국이 무단으로 생산 판매하고 있다며 법적 조치에 착수했다고 뉴질랜드 매체들이 3일 밝혔다. 1뉴스 등은 골드키위에 대한 지식재산권을 가진 제스프리가 중국의 재배 농가들이 승인받지 않고 골드키위를 생산, 판매하는 것을 막기 위해 ...
[주말N쇼핑] 벌써 여름시즌…패션·먹거리·가전 등 할인행사 2023-05-20 07:00:01
50% 할인한다. 수박과 제스프리 자이언트 골드키위, 대추방울토마토, 시금치 등 과일·채소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 롯데온 = 이달 21일까지 프롬비기닝, 메이블루, 분홍코끼리 등 인기 소호 패션 브랜드의 여름 신상·인기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블루독, 헤지스 키즈, 빈폴 키즈, 뉴발란스 키즈...
'두개 사면 하나 더'…신세계라이브쇼핑 프로모션 인기 2023-05-17 11:15:35
방송한 제스프리 골드키위는 두 개 이상 구매한 고객이 이전 방송과 비교해 160% 이상 늘었다. 관련 매출도 전체 방송의 30%를 넘었다. 최근 방송한 네파 이젠벅 트래킹화 역시 두 개 이상 구매 고객이 102% 증가했고 관련 매출 비율은 38%까지 올라갔다. 해당 고객이 기존의 행사카드 할인과 일시불 할인, 모바일앱 쿠폰...
[금주신상] 풀무원 '두화'·SPC삼립 '보름달 피치피치문' 2023-05-13 07:00:05
'제스프리'와 협업해 썬골드키위를 활용한 생크림 케이크 2종(골드키위 가득 생크림 케이크·골키반 딸기반 생크림 케이크)을 선보였다. ▲ 농심[004370]은 지난해 선보인 우와한 콩칩, 우와한 치즈칩에 이은 세 번째 고단백 스낵 '우와한 렌틸칩'을 선보였다. 우와한 스낵은 단백질 함량이 기존 스낵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