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젠테·버즈빌·세컨신드롬…상반기 흑자전환 잇따라 2024-08-26 16:10:36
7.3회다. 정승탄 젠테 대표는 “젠테가 추구한 혁신과 고객 중심의 서비스가 결실을 맺었다”며 “하반기에는 해외로 사업 영토를 확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개인화 마케팅 기업 버즈빌은 올 상반기에 매출 546억원, 영업이익 7억원(관계사 합산 기준)으로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영업손익의 경우...
명품 플랫폼 젠테, 소비침체 속 '나홀로 성장' 이유는 2024-08-23 17:47:30
2020년 50개에서 현재 152개로 늘었다. 젠테는 최근 전사적자원관리(ERP) 시스템인 젠테포레를 구축했다. 파트너사들의 재고를 실시간 파악해 상품을 공급받는 시스템이다. 이를 통해 주문 처리와 배송 시간을 단축하고 비용도 절감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오픈마켓형 명품 플랫폼의 구조적 문제로 지적되는 가품 논란에...
[코스피·코스닥 전 거래일(19일) 주요공시] 2024-08-20 06:05:00
코스피 상장사 상반기 이익 100조원대 회복…작년 부진 탈출 ▲ 두산건설, 상반기 매출액 10년만에 1조 돌파…수주도 1조 달성 ▲ 셀트리온[068270] "짐펜트라, 류머티즘 관절염 美 임상 3상 계획 승인" ▲ 명품 플랫폼 젠테, 2분기 매출 157억원…영업이익 흑자 전환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명품 플랫폼 젠테, 상반기 흑자 전환 2024-08-19 10:39:30
자산과 부채 균형을 바탕으로 흑자를 달성했다고 설명했다. 젠테는 매출 대비 광고비를 1% 수준으로 유지하면서도 '가품 0%'로 신뢰를 구축한 결과 지난 1년간 고객의 평균 재구매율이 55.5%, 평균 구매 횟수는 7.3회에 이른다고 덧붙였다 이어 하반기에는 글로벌 플랫폼을 론칭해 국내 시장에 머무르지 않고 전 ...
명품 플랫폼 젠테, 올해 1분기 이어 상반기 흑자 달성 2024-08-19 09:01:46
명품 플랫폼 젠테가 올 상반기에 매출 330억원, 영업이익 6.2억원을 기록하며 상반기 종합 흑자를 달성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는 매출 224억원, 영업손실 27억원을 기록했던 지난해 상반기 대비 매출은 47%, 영업이익은 흑자로 전환한 결과다. 젠테 관계자는 "젠데는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업계 내 유일한 흑자기업이자...
명품 플랫폼 젠테, 2분기 매출 157억원…영업이익 흑자 전환 2024-08-19 08:42:07
자산과 부채 균형을 바탕으로 흑자를 달성했다고 설명했다. 젠테는 매출 대비 광고비를 1% 수준으로 유지하면서도 '가품 0%'로 신뢰를 구축한 결과 지난 1년간 고객의 평균 재구매율이 55.5%, 평균 구매 횟수는 7.3회에 이른다고 덧붙였다 이어 하반기에는 글로벌 플랫폼을 론칭해 국내 시장에 머무르지 않고 전 ...
케어닥, 베트남에서 전문 간병 인력 양성…마켓보로는 IPO 추진[Geeks' Briefing] 2024-07-09 15:20:13
19일 오후 6시까지 열흘 동안 진행된다. 이번 젠테 시즌 오프 세일에서는 프라다, 셀린느, 크롬하츠, 발렌시아가, 미우미우 등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의 다양한 아이템 100여개 이상이 매일 오후 3시에 새롭게 등록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매일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젠테는 고객들이 원하는 ...
디앤디파마텍, 美 임상 전문·방사선의약품 전문 자회사간 합병 2024-07-01 10:13:04
벤처를 포함한 글로벌 투자 그룹이 설립한 젠테라테라퓨틱스와 합작법인 지알파를 미국에 설립해 지알파 지분 40%를 소유하고 있다. 디앤디파마텍은 이번 자회사 통합을 통해 PMI가 보유한 지알파의 지분(40%)이 통합 뉴랄리로 이전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슬기 디앤디파마텍 대표는 “이번 합병을 통해 두 자회사의 자원과...
명품 플랫폼 침체 속에서도 투자 속도내는 젠테 2024-06-04 11:20:47
내외로 단축했다. 젠테는 앞서 올해 초 ‘국내 배송’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를 기반으로 국내배송 제품을 평균 3~5일 내에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달 초에는 고가의 명품을 안전하게 배송하기 위해 특수물류 전문기업 발렉스와 협력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출시했다. 발렉스는 100% 대면 배송과 24시간...
김혜수·주지훈에 수백억 쓰더니…줄줄이 추락한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5-13 11:20:12
홀로 성장했다. 2020년 설립된 후발주자 젠테는 최근 명품족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 매출이 늘었다. 주요 경쟁력은 ‘100% 부티크 소싱’이다. 유통 과정에서 중간 거래상을 생략하고 대형 부티크와 직접 협력해 가격을 낮췄다. 젠테 협력 부티크는 최근 2년여 만에 50개에서 150여 개로 3배가량 늘었다. 국내에 잘 소개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