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청룡의 해 맞아 인기 폭발"…돌풍 일으킨 스타벅스 메뉴 2024-01-16 11:04:19
용 헤이즐넛 라떼와 푸른 용 클래식 밀크티가 각각 세 번째와 네 번째로 많이 팔렸다. 지난해 새해 프로모션 음료 3종이 출시됐을 때보다 닷새나 빠르게 누적 판매량 100만잔을 달성했다. 최현정 스타벅스코리아식음개발담당은 "갑진년 새해 고객의 안녕을 기원하고 청룡의 기운을 전달하기 위해 파란색 폼을 올렸는데...
[부고] 김상수 씨 별세 外 2024-01-02 18:44:56
부친상=1일 좋은강안병원 발인 4일 오전 6시 010-3050-3090 ▶최영상 前 대우그룹 기획조정실 전무(前 대우그룹 불가리아 지사장) 별세, 최윤정 비아이에스 근무·최라정 JP모간체이스은행 부장·최현정 주한미군 군무원 부친상, 이택균 아주대 교수·제해관 BTK 부사장·이병식 농업정책보험금융원 부장 장인상=1일...
'캐리백 악몽' 지운 스타벅스, F&B 혁신 나선다 2023-11-22 18:06:08
최현정 총괄셰프를 한국맥도날드에서 영입한 것도 새로운 제품 개발에 힘을 싣기 위해서다. 고객의 건강까지 고려해 식음료의 당도와 나트륨, 칼로리를 적정 수준으로 제한하는 것도 검토 대상 중 하나다. 스타벅스는 또 내년부터 특화 매장을 재정비한다. 스페셜티 커피를 제공하는 리저브 매장의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스타벅스 바닥쳤나…내년 '파격 변신' 준비[하수정의 티타임] 2023-11-22 12:12:18
제조기'로 불리는 최현정 총괄셰프를 한국맥도날드에서 영입한 것도 새로운 제품 개발에 힘을 싣기 위해서다. 식음료의 당도와 나트륨, 칼로리를 적정수준으로 제한하는 것도 검토대상 중 하나다. 스타벅스는 또 내년부터 특화 매장을 재정비하는 작업에 나선다. 스페셜티 커피를 제공하는 '리저브 매장'의...
530만잔 팔린 스타벅스 '이 음료' 돌아온다…"한정 판매" 2023-11-20 10:54:31
예약 시스템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증정품은 한정 수량 제작되어 매장별, 일자별로 선착순 예약 증정된다.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에는 무료 음료 쿠폰 3장으로 대체 지급한다. 최현정 스타벅스 코리아 식음개발담당은 "올해 예년보다 일찍 딸기 라떼를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계절을 담은 다양한 시즌 음료로...
"스벅서 3번째로 잘 팔려요"…100만잔 돌파한 '뜻밖의 음료'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1-05 13:33:27
8만잔이 팔렸다”고 설명했다. 스타벅스는 앞으로도 티 음료군을 확장할 계획이다. 소비자들이 커피 이외의 다른 음료를 즐기고 싶어 한다는 판단에서다. 지난해 차를 기초로 한 음료 매출은 전년 대비 40%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최현정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은 “앞으로도 시장 트렌드를 반영해 경쟁력 있는 티 제품을...
스타벅스도 놀랐다…'1초에 한 잔' 인기 폭발한 음료 뭐길래 2023-11-05 10:31:34
샷을 추가해 먹으면 맛있다더라"라고 했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도 '스타벅스밀크티샷추가', '밀크티샷추가' 등의 태그가 등장했다. 최현정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은 "클래식 밀크티가 이렇게 단기간에 밀리언셀러에 이름을 올린 것은 높은 제품 완성도와 스타벅스에서 커피 외 다른 음료를 즐기고...
벌써 100만잔 팔렸다…커피만큼 잘 팔린 이 음료 2023-11-05 09:51:13
클래식 밀크티 출시 이후 '티 라떼' 카테고리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3배 가까이 늘었다. 해당 카테고리에서 클래식 밀크티가 차지하는 매출 비중은 70%에 달한다. 최현정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은 "클래식 밀크티가 이렇게 단기간에 밀리언셀러에 이름을 올린 것은 높은 제품 완성도와 스타벅스에서 커피 외...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티 출시 보름만에 100만잔 팔려" 2023-11-05 09:16:36
클래식 밀크티가 차지하는 매출 비중은 70%에 달한다. 최현정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은 "클래식 밀크티가 이렇게 단기간에 밀리언셀러에 이름을 올린 것은 높은 제품 완성도와 스타벅스에서 커피 외 다른 음료를 즐기고 싶어 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한 결과"라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스타벅스, 차(茶) 라인업 강화한다…'클래식 밀크 티' 선보여 2023-10-16 16:19:08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최현정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은 “스타벅스에서 티 카테고리가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점을 고려해 맛에 충실한 밀크 티 제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스타벅스는 고객의 선호를 파악해 차별화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제 기자 hankyu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