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의점, 소비쿠폰 공략 '3사3색' 2025-08-03 18:02:06
증정 행사를 하고 1.5L들이 음료 9종(펩시제로·칠성사이다·옥수수수염차 등)은 3개를 6000원에 판매한다. 편의점에서 구매가 적은 복숭아, 양념목심구이, 고구마말랭이 등 신선식품도 할인 판매한다. GS25는 롤티슈, 세제, 구강청결제, 샴푸 등 생필품에도 1+1, 2+1 등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 밖에 즉석밥, 라면 등...
'9900원 치킨'까지 등장…'소비쿠폰' 몰리더니 '폭탄세일' 2025-08-03 15:57:33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1.5ℓ 들이 음료 9종(펩시제로, 칠성사이다, 옥수수수염차 등)은 3개를 6000원에 판매한다. 평소 편의점에서 구매가 적은 복숭아, 양념목심구이, 고구마말랭이 등 신선식품도 할인 판매한다. 세븐일레븐은 가격 부담을 줄인 '한도초과 옛날통닭'을 오는 7일 출시한다. 출시를 기념해 한 마...
롯데칠성 '칠성사이다 제로' 모델에 미야오 엘라 발탁 2025-07-25 09:12:38
더 짜릿하고 맛있게 즐기는 칠성사이다 제로'라는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10대 학생들의 일상에서 긴박한 순간 마시는 탄산음료의 짜릿한 느낌을 표현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다음 달 말에는 20대를 대상으로 한 광고 모델과 칠성사이다 제로 광고 2편을 공개하고 '젤로 맛있는 제로' 콘셉트를 지속적으로...
진심을 다한 혁신 제품…고객의 마음 사로잡았다 2025-07-09 15:50:47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 등 다양한 신제품과 함께 팝업스토어 등 젊은 마케팅으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출시 75주년을 맞아 칠성사이다의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도 선보였다. 하이트진로 ‘테라’는 지난달 누적 판매량 55억병을 돌파했다. 330mL 기준 1초당 28병씩 판매된 것이다. 테라는 맥주 브랜드 중 가장...
롯데칠성음료, 맛·향은 그대로, 칼로리 낮춘 '칠성사이다 제로' 2025-07-09 15:47:26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 등 다양한 신제품을 내놓는가하면, 팝업스토어와 숏폼 콘텐츠 등 젊어진 마케팅으로 주목받고 있다. 칠성사이다의 역사는 1950년 5월 9일로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 성씨가 서로 다른 7명의 창업주가 ‘동방청량음료합명회사’를 설립하고, 국산 사이다를 생산하기 시작한 게 시초다. 이들은 일곱...
데이비드골프, 현대백화점 목동점서 파크골프 팝업스토어 진행 2025-06-20 15:26:39
아니라 롯데칠성과 칠성사이다 제휴 프로모션까지 진행하면서 파크골프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5M 크기의 퍼팅장에서 신형 파크골프채 시타는 물론 제품 할인과 푸짐한 사은품까지 신제품 시그니처 700과 주니어 용 DPJ 모델을 포함, 총 5가지 파크골프채 라인업을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인다. 팝업스토어 내에...
싱가포르 한복판에 K푸드…롯데마트 식료품 특화매장 들어섰다 2025-05-15 06:00:04
빼빼로, 초코파이, 칠성사이다 등 전통의 인기 상품도 진열된다. 한국 라면을 즉석에서 끓여 먹을 수 있는 '라면 스테이션'과 CJ, 오뚜기 등 한국 대표 식품사의 인기 상품을 판매하는 공간도 마련됐다. 이번 싱가포르 진출은 17년 만에 롯데마트의 동남아시아 유통 영토가 확장됐다는 의미가 있다. 롯데마트는...
롯데칠성, 1분기 영업익 250억…전년비 31.9%↓ 2025-05-07 14:53:32
올해 음료 사업에서는 제로(Zero)트렌드에 따라 '칠성사이다 제로' 신제품을 선보이고 주류 사업에서는 상반기 '순하리 레몬진'과 '처음처럼'을 리뉴얼(새단장)할 계획이다. 글로벌사업에서는 자회사 수익성 개선에 집중하고 신흥 시장 수요에 대응하고자 생산 능력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탄산음료도 술도 안 마신다"…'실적부진' 늪에 빠진 롯데칠성 2025-05-07 14:34:58
제로(Zero)트렌드에 따라 '칠성사이다 제로' 신제품을 선보이고, 주류 사업에서는 상반기 '순하리 레몬진'과 '처음처럼'을 리뉴얼한다. 글로벌사업에서는 자회사 수익성 개선에 집중하고 신흥 시장 수요에 대응하고자 생산 능력을 확대할 예정이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내수침체·원가상승에 롯데칠성 1분기 영업이익 32%↓(종합) 2025-05-07 14:04:46
칠성사이다 제로' 신제품을 선보이고 주류 사업에서는 상반기 '순하리 레몬진'과 '처음처럼'을 리뉴얼(새단장)할 계획이다. 글로벌사업에서는 자회사 수익성 개선에 집중하고 신흥 시장 수요에 대응하고자 생산 능력을 확대할 예정이다. 또 글로벌 파트너사와 협력을 강화하고 브랜드의 글로벌화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