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HK이노엔, 한정판 '컨디션 그린애플 양말' 굿즈 출시 2023-03-29 09:09:49
29일 밝혔다. 컨디션 스틱 '그린애플 양말'은 박재범이 팬에게 선물 받은 파인애플 양말을 수년간 애용하는 모습으로 온라인 상에서 이슈가 된 '밈(meme)'에서 착안했다. 박재범의 파인애플 양말과 비슷한 디자인의 그린애플 양말을 제작해 타깃 고객층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HK이노엔, L-아르지닌 함유한 컨디션 스틱 선봬 2023-03-27 09:24:36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컨디션 스틱이 ‘센스 있는 술자리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며, “즐거운 술자리를 만들어주는 비음료 숙취해소제 시장에서 컨디션 스틱의 포지셔닝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컨디션은 전체 약 3,130억원 규모의 숙취해소제 시장을 이끄는 국내 1위 브랜드로, 음료, 환을 포함해...
전소미·박재범 앞세워 '초대박'…'씹는 맛'에 2030 반했다 [이미영의 트렌드 톡톡] 2023-02-22 23:12:37
컨디션 스틱’을 내놨다. HK이노엔 따르면 컨디션 스틱은 출시 10개월 만에 약 1200만포가 팔렸다. HK이노엔은 “작고 가벼운 스틱 형태로 휴대 및 섭취가 간편해 인기를 얻었다.”고 덧붙였다. HK이노엔은 또 젊은 세대 공략을 위해 서바이벌 오디션프로그램 출신 가수 전소미에 이어 래퍼 박재범을 모델로 내세웠다. 특히...
“HK이노엔, ‘케이캡’ 등으로 작년 4분기 실적 성장 예상” 2023-01-17 08:48:27
컨디션’, 수액제 매출 증대 등으로 성장했을 것이란 판단이다. 이나경 연구원은 “케이캡은 계절적 성수기를 맞아 지난해 4분기 원외처방액 300억원 이상을 시현했다”며 “컨디션 역시 작년 3월 출시한 젤리 제형의 컨디션 스틱의 점유율 급증으로 최고 실적을 기록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입원환자 증가로 수액제...
'화장(化粧)의 화룡점정(畵龍點睛)'을 만드는 직업 [강홍민의 JOB IN] 2022-11-07 10:54:36
등 피부 컨디션이나 피부 톤에 따라 사용·구입하는 화장품이 달라지기도 한다. 때문에 화장품을 연구·개발하는 연구원은 다종다양한 성분들을 조합해 어떤 효능이 있을지, 사용감은 어떨지, 혹여 부작용이 생기진 않을지 등등 여러 갈래의 가능성을 열어 두고 연구해야 한다. 특히 립 제품 연구원은 시즌별...
숙취해소시장 만든 '컨디션', 31년간 대한민국 확 깨운 비결 2022-10-06 16:56:57
있는 ‘컨디션스틱’도 여기에서 탄생했다. 숙취해소연구센터는 소비자 수요도 적극 반영했다. 컨디션스틱은 숙취해소제 주요 소비층인 MZ세대가 스틱처럼 간편한 제형을 선호한다는 점에 착안해 내놓은 제품이다. 비음료 숙취해소제 시장이 꾸준히 성장한 것도 컨디션스틱 출시 배경이 됐다. 이런 노력에 시장은 반응했다....
HK이노엔, `컨디션 브랜드 데이` 진행…신제품 인지도 제고 2022-08-17 09:37:47
로비에 위치한 대형 디지털 사이니지에서는 컨디션 스틱 광고가 재생될 예정이다. `컨디션 브랜드존`은 컨디션 스틱 TVCF 속 세트장의 모습을 구현한 제품 전시 공간과 MZ세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포토 부스로 구성됐다. 제품 전시 공간에서는 31년간 대표 숙취해소 브랜드로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컨디션 전 제품...
HK이노엔, 2분기 영업이익 177억원…전년比 496.5% 증가 2022-08-02 11:37:31
기여할 것으로 전망했다. 거리두기 해제로 컨디션의 매출도 역대 최대치를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봤다. HK이노엔 관계자는 "케이캡은 추가 글로벌 진출 계약 및 미국 후속 임상을 준비 중으로,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서의 활약이 계속될 것"이라며 "숙취해소제는 컨디션스틱을 필두로 MZ세대까지 소비층을 넓힐 예정으로,...
"내 몸은 소중하니까"…모임·회식 급증에 70% 더 팔렸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2-06-15 22:00:01
전소미와 함께 올해 3월 새로 출시한 젤 형태의 '컨디션 스틱' 광고를 선보여 경쟁사 삼양사의 '상쾌환'에 맞불을 놨다. 삼양사는 기존 모델인 혜리와 함께 한문철 변호사를 기용해 신규 마케팅에 돌입했다. 2020년 한발 앞서 출시한 상쾌환 스틱형과 스틱형 레드, 주력 제품인 환 형태의 상쾌환을 밀고...
일상 회복·거리두기 해제에 숙취해소제 매출 '꿈틀' 2022-05-17 06:03:01
인원 제한 폐지 등에 힘입어 급증하고 있다. HK이노엔은 컨디션의 올해 3∼4월 월평균 매출이 1∼2월 대비 약 30% 증가한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 HK이노엔 관계자는 "컨디션의 판매량이 3월부터 많이 늘어나면서 올해 1분기(1∼3월) 매출 역시 지난해 동기 대비 약 30% 늘었다"며 "이러한 성장세는 연말까지 이어질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