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박나래 매니저 갑질 의혹 여파?…예정됐던 방송 녹화 취소됐다 2025-12-05 10:55:23
지기인 이들이 무계획, 무설정, 무절제 여행을 떠난다는 콘셉트다. 내년 1월 방송을 목표로 촬영을 진행해 왔던 '나도신나'였지만, 박나래의 논란이 불거진 후 돌연 이날 촬영 스케줄 취소 공지가 나온 것으로 파악됐다. 다만 MBC 측은 "확인 중"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박나래 소속사 측은 "(스케줄 취소를) 알 수...
'창립 80주년' 기아, 과거 정리 사사·미래 담은 콘셉트카 공개 2025-12-05 10:35:48
담은 콘셉트카 공개 용인 비전스퀘어 80주년 행사…브랜드 역사서 '기아 80년' 선봬 미래 콘셉트카 '비전 메타투리스모' 공개…움직임의 역사 등 전시 정의선 "기아의 80년은 한편의 서사처럼 위대한 여정 (용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기아의 80년은 한편의 서사처럼 위대한 여정이었습니다."...
기아, 창립 80주년...미래 콘셉트카 최초 공개 2025-12-05 10:30:00
콘셉트카에 담아냈다. 외장 디자인은 기아의 디자인 철학인 오퍼짓 유나이티드(Opposites United, 상반된 개념의 창의적 융합)를 바탕으로 부드러운 표면과 기하학적 요소를 반영한 미래 지향적 실루엣이 특징이다. 내장 디자인은 디지털 기술을 통해 인간과 모빌리티의 상호작용을 강화하며, 이동의 순간을 몰입감 넘치는...
DRB동일, '지역사회공헌인정제' 2년 연속 인정기업 선정 2025-12-05 09:32:31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콘셉트의 공용공간을 무료로 개방하고 있다. 특히 청년 스타트업·사회적기업·비영리기구·문화예술단체 등에 무상 입주 공간을 제공하는 등 지역의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DRB의 이러한 지속적이고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활동과 지역사회와의 상생 노력이 인정받아, 올해 ‘지역사회공헌...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연말시즌 한정 '메리베어' 키링 선보여 2025-12-05 09:22:42
메리베어 키링은 빨간 망토를 두른 '작은 겨울 요정' 콘셉트로 제작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았다. 전국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케니몰·케니숍과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만9천900원이다. pseudoj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스카이라인 루지, 포토존·산타우체국 등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 진행 2025-12-05 09:00:04
루돌프 썰매 연습장’이라는 콘셉트로, 야외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과 실내 포토존을 새롭게 꾸며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겨울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스카이라인 루지 부산지점과 통영지점에서는 소셜미디어 이벤트 ‘크리스마스 인생샷 만들기 대작전’이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크리스마스 포토존에서 촬영한...
보드게임카페 레드버튼, 대관형 복합문화 공간 '레드버튼 컬쳐스테이지' 오픈 2025-12-05 09:00:00
특징이다. 레드버튼 컬쳐스테이지는 영화관 콘셉트의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좌석까지 갖추고 있어 딱딱한 분위기를 탈피한 신선하고도 새로운 행사가 가능하다. 특히 180석까지 수용 가능한 좌석으로 더욱 몰입감 있는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또 400인치 이상의 대형 LED 스크린과 조명, 음향 시스템 등 프리미엄...
[인터뷰] 룰루레몬 아태 사장 "한국은 아시아의 핵심 시장" 2025-12-04 13:51:30
플래그십 스토어로 새로운 공간 디자인 콘셉트가 적용됐다. 브랜드가 태어난 캐나다 서부 해안도시 밴쿠버의 자연을 담아내려했다. 매장에는 국내 처음으로 남성 전용 공간을 마련했다. 여성뿐만 아니라 아니라 남성복 시장까지 공략하겠다는 뜻에서다.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일반 매장보다 제품 구성이 다양하다. 포프...
'룡룡버거하우스×메이커스마크' 성수동 콜라보 파티 개최 2025-12-04 13:47:56
마크(Maker’s Mark)와 함께 지난 9월 말 성수에서 독특한 콘셉트의 파티를 열었다. 룡룡버거하우스의 상징 '퍼킹그랜마'는 거리에서 밀려난 젊은 예술가들을 몰래 후원하며, 사라져가는 자유를 지켜내던 저항자 할머니를 심볼로 삼고, “BE HUNGER, EAT BURGER”라는 반항적 메시지를 앞세워 성장해온 브랜드다....
롯데웰푸드, 엔하이픈·투어스 콜라보 제품 5종 출시 2025-12-04 09:12:50
연말 선물 콘셉트로 기획돼 패키지 전면에 멤버 전원의 단체 사진을 배치했다. 멤버들의 사진과 앨범 커버, 그래픽을 활용한 '빅 랜덤씰'도 담겼다. 랜덤씰은 총 54종으로 구성됐고, 제품마다 랜덤씰 1종이 포함된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엔하이픈 패키지인 '크런키 더블크런치바 그린티', '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