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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동석·이영애도 못 살렸다…1000억 적자 회사 '참담한 상황' [엔터비즈] 2025-11-22 12:56:00
전한 사보(7월14일자)에 담긴 최성민 KBS 콘텐츠전략본부장의 말이다. 주말 미니시리즈 시간대로 편성된 '트웰브'는 영화 '범죄도시' 시리즈로 흥행 보증수표로 자리 잡은 배우 마동석을 내세웠고, '은수 좋은 날'은 배우 이영애가 26년 만에 KBS 드라마에 출연한다고 해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두...
군인들도 재테크는 필수···월급쟁이부자들, 해군본부 150명 대상 경제 교육 2025-11-20 17:23:21
재테크 로드맵 ▲자산 불리기 전략 등 군 복무 환경을 반영한 생활형 금융 지식 중심의 세부 내용이 담겼다. 이번 교육은 재테크 사각지대에 놓이기 쉬운 장병들의 주거 안정성 확보와 노후 대비를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대부분의 군 장병들은 근무지 이동이 잦고 격지 복무가 많아 금융·부동산 정보를 충분하게...
日다카이치, 성장전략회의 첫 개최…"대담한 발상" 당부 2025-11-10 20:20:32
NHK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일본성장전략회의는 각료들로 구성된 일본성장전략본부를 도와 경제 성장을 실현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안을 논의할 민관 합동 회의로 이날 출범했다. 이에 따라 다카이치 총리를 비롯한 내각 구성원들과 함께 게이단렌(일본경제단체연합회)의 쓰쓰이 요시노부 회장을 비롯한 민간 경제 전문가까...
KT, 3분기 영업익 5382억원…전년비 16%↑ 2025-11-07 10:45:41
개선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콘텐츠 자회사는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편수 감소로 매출이 줄었다. KT그룹은 앞으로도 엄선된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을 통해 품질과 화제성을 높여 나간다는 계획이다. 케이뱅크의 9월 말 기준 고객 수는 1,497만명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300만명 늘었다. 수신 잔액은 전년 동기 대비 38...
KT 영업익 전년비 16% 증가…'해킹 관련 비용' 반영 안 돼 2025-11-07 10:23:18
효과가 더해지며 실적 개선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콘텐츠 자회사는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편수 감소로 매출이 줄었다. KT그룹은 앞으로도 엄선된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을 통해 품질과 화제성을 높여 나갈 계획이다. 케이뱅크의 9월 말 기준 고객 수는 1497만명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300만명 늘었다. 수신 잔액은 전...
[마켓칼럼] ?한국 증시 호조세와 자산배분 2025-11-05 13:36:15
미국 중심의 장기 전략이 합리적으로 보입니다. 한국 증시가 올해 두드러진 성과를 내고 있지만, 포트폴리오의 안정성과 장기 성과를 고려한다면 전체 자산 중 약 1/3 정도를 한국 시장에 배분하고, 나머지는 미국 자산 중심으로 구성하는 접근이 바람직합니다. 이와 관련해 최근 국민연금의 투자 성과가 좋은 참고 사례가...
외교일정 마친 日다카이치…외국인·경제 정책 수립 박차 2025-11-04 15:11:29
경제 성장전략을 논의할 '일본성장전략본부'도 이날 첫 회의를 개최했다. 다카이치 총리는 인공지능(AI)·반도체, 조선, 방위산업 등 17개 전략 분야를 지정해 민관 투자를 유치하기로 했다. 전략 분야에는 양자, 항공·우주, 콘텐츠, 디지털·사이버 보안, 핵융합, 정보통신, 해양 등도 포함됐다. 본부장을 맡은...
[인사] 미래에셋그룹 ; SK그룹 ; OCI그룹 등 2025-10-31 17:25:38
경영전략본부장 전무 김민규◎전보▷OCI SE 사장 김원현▷〃테라서스 기술안전관리부장 정승용▷〃기술안전본부장 전무 한철▷〃중앙연구소장 전무 황세연▷〃테라서스 공동 CEO 곽기훈▷베트남 JV CEO(내정) 서성원▷OCI 금호 CTO 김창열▷〃인사관리·노조협력부장 상무보 이준화▷〃인재개발·총무부장 상무보...
'트럼프 관세'에도 LG 가전 "선방"…영업익 전년비 8.4% 감소 [종합] 2025-10-31 14:23:55
성장세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MS사업본부는 매출 4조6525억원, 영업손실 3026억원을 기록했다. 경쟁이 심화됐을 뿐 아니라 마케팅 비용이 증가한 여파다. 대규모 희망퇴직을 단행해 발생한 일회성 비용도 이번 분기 실적에 반영됐다. TV 사업은 운영 효율화, 수익성 개선에 집중한다. 광고사업 고도화, 콘텐츠 확대로...
갤럭시·삼다수 1위…LG 트롬·롯데리아·세라젬·참이슬·한국타이어 2위 2025-10-28 17:09:59
전달되지 않은 것이 주원인이라고 생산성본부는 분석했다. 또 개인정보 유출 사고 등으로 통신 업종 및 관련 브랜드의 고객 신뢰가 하락한 것이 영향을 미쳤다. 생산성본부 관계자는 “각 기업은 자사 브랜드의 충성 고객 유지와 신뢰 회복을 위한 브랜딩이 더 필요할 것”이라며 “브랜드 이미지를 회복하는 전략을 수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