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퍼스 바자 코리아, LA에서 K-뷰티 팝업…美 현지 인플루언서 400명 참여 2025-06-20 10:12:04
받는 퓨리토서울의 ‘마이티 밤부 판테놀 크림’은 스킨케어 마니아들의 적극적인 반응을 얻었고, 마녀공장의 ‘퓨어 클렌징 오일’은 럭키드로우에서 가장 받고 싶은 선물 1위로 꼽혔으며 브랜드 존에서는 손등에 제품을 덜고 세면대에서 유화하는 이들이 줄을 이었다. 토니모리의 ‘타코 포어 블랙헤드 스크럽 스틱’은...
세븐일레븐, '요아정' 협업 클렌저 출시…"세안제 제품군 확대" 2025-06-15 08:05:54
클렌징밤을 출시했다. 오는 18일에는 클렌징오일과 클렌징폼을 추가로 선보인다. 권주희 세븐일레븐 세븐콜렉트팀 담당 상품기획자(MD)는 "피지와 땀 배출량이 늘어나는 무더운 여름철을 겨냥해 클렌징 제품 시리즈를 확대했다"며 "우수한 품질의 가성비 높은 다양한 뷰티 라인업(제품군)을 세븐일레븐에서 만날 수 있도록...
닥터엘시아(Dr.Alteha), 올리브영 전 채널 입점…신제품으로 포트폴리오 확장 2025-06-11 11:15:08
온라인몰에는 SNS에서 '깎아밤'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퓨어 그라인딩 클렌징밤이 이미 입점 중이다. 독특한 스틱형 그라인딩 구조, 위생적이고 정량 사용이 가능한 제형, 부드러운 발림성과 강력한 세정력으로 수많은 뷰티 유튜버들의 찬사를 받았으며, 미국 VOGUE가 선정한 베스트 메이크업...
홈 마리나 속초, 개관 1주년 맞아 풍성한 이벤트 선봬 2025-06-10 14:17:33
및 샘플, 마스크팩, 클렌징폼 등이 포함돼 여름철 여행지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패키지는 160객실 한정으로 유선 예약 또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21일 개관 기념일 당일에는 루프톱 인피니티풀에서 DJ 풀파티가 열린다. 서울과 부산 등지에서 활동하는 게스트 DJ들이 참여해 클럽 하우스, EDM 등의...
[금주핫템] 한율 '쑥머드팩밤'·후아유 '골든아워클럽' 2025-05-17 07:00:06
[금주핫템] 한율 '쑥머드팩밤'·후아유 '골든아워클럽' ▲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한율은 '어린쑥 클렌징 멜팅 팩밤'(쑥머드팩밤)을 출시했다. 진한 메이크업을 99%까지 한 번에 지우고, 모공 수축 효과가 있어 따로 팩을 한 것처럼 모공·결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 이랜드월드의 캐주얼...
"이게 4950원? 다이소보다 싸네요"…주부들 '반응 폭발' 2025-04-24 09:38:57
밝히는 성분을 담았다. 제품은 토너, 세럼, 크림, 클렌징폼, 멀티밤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출시 직후 판매는 호조세를 보이고 있다. 24일 이마트에 따르면 출시 이후 5일간(4월 18일~22일) 스킨케어 제품 전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86% 증가했으며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제품 8종 모두 이마트 스킨케어...
"본질이 중요" 이마트, '노브랜드 전략'으로 화장품 시장 공략 2025-04-21 10:03:07
클렌징폼), 멀티밤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했다. 이마트 측은 "저렴한 가격을 내세운 화장품들이 유통업계 전반에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가격 경쟁력은 물론 품질 신뢰도까지 높은 국내 대표 뷰티 기업과 손잡고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 본질에 집중하는 이마트이마트가 화장품을...
'3000원' 다이소 화장품의 기적…'우리도 한다' 드디어 출격 2025-04-21 06:41:43
폼(클렌징폼), 멀티밤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했다. 이마트와 LG생활건강은 초저가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져 협업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저렴한 가격을 내세운 화장품들이 유통업계 전반에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가격 경쟁력은 물론 품질 신뢰도까지 높은 국내 대표 뷰티 기업과 손잡고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이마트, LG생활건강 손잡고 초저가 화장품 공략…"제품군 확대" 2025-04-21 06:00:03
폼(클렌징폼), 멀티밤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했다. 이마트와 LG생활건강은 초저가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져 협업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저렴한 가격을 내세운 화장품들이 유통업계 전반에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가격 경쟁력은 물론 품질 신뢰도까지 높은 국내 대표 뷰티 기업과 손잡고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프롬더스킨, '글로우 라인' 다이소 런칭 2025-04-16 11:24:09
밤’, ‘글로우 앰플 미스트’, ‘글로우 딥 클렌징폼’ 총 6종으로 이루어져 있다. ‘프롬더스킨’은 고순도 98.2% 글루타치온과 캐나다산 300Da 초저분자 콜라겐을 함유하여 즉각적인 효과를 나타내는 제품으로 40~60세대 및 안티에이징에 고민하는 엄마는 물론 모녀가 함께 사용하는 제품으로 관심이 집중되어 지속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