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화, 베트남 시장 진출…롯데마트에 맥콜 입점 2025-08-11 08:30:56
수출한다. 수출 품목은 맥콜 외에도 '초정탄산수'와 '팅글 레몬애사비소다', '일화차시' 등이 있다. 일화는 이번 롯데마트 입점으로 베트남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끌어올리겠다는 구상이다. 롯데마트는 2008년 호찌민에 첫 매장을 열었으며 하노이, 다낭 등에서 15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일화는 올...
니혼슈코리아, 성수동 핫플 18곳서 '사와킹위크' 행사 2025-07-24 17:17:27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에서 시장성이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MZ세대와 여성 소비자를 중심으로 각광받는 추세다. 사와노모토는 일본 각 지역 특산 원료를 바탕으로 탄생한 프리미엄 쇼추 베이스의 칵테일로 얼음과 탄산수만 더하면 누구나 간편하게 일본식 사와를 완성할 수 있다. 500ml 대용량 원액 한 팩 당 약...
몽베스트, e스포츠 구단 ‘Dplus KIA’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 2025-07-23 10:09:12
Dplus KIA 선수단에게 몽베스트 생수를 비롯해 탄산수, 콤부차, 유기농 레몬즙 등을 공식 후원하며, 건강한 워터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 선수들의 체력 관리와 컨디션 유지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이번 파트너십을 기념해 몽베스트 공식 SNS 채널에서는 Dplus KIA 공식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Dplus KIA...
침대랑 안마의자 같이 사면 60만원 할인해준다고? 2025-07-09 14:52:49
중에 바디프랜드 라운지에서는 시원한 탄산수와 함께 무더위를 피할 수 있는 '무더위 쉼터'와 피부와 모발 케어를 받을 수 있는 '바디프랜드 에스테틱'도 함께 운영한다. 바디프랜드 ‘프랜드위크’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디프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요트투어VS납량특집 울진에서 여름나기 2025-07-02 11:33:28
따 른다. 탄산수를 1:3 비율로 부어준 후 잘 저어주면 완성. 기호에 따라 금강송주와 탄산수 비율을 조절하거나, 레몬즙을 뿌려도 좋다. 울진의 솔숲 향이 든 한 잔의 시원함, 놓칠 수 없겠다. 울진의 특산품인 해각포는 금강송하이볼과 함께 안주로 곁들이기 좋은 메뉴다. 붉은대게의 다리살을 정성껏 손질 해 바삭하게...
[신상잇슈] 서울우유 '커피타운'·하이트진로음료 '석수스파클링' 2025-06-21 07:00:04
브랜드 '석수' 제품군을 확장해 탄산수인 '석수 스파클링'을 내놨다. 석수 스파클링은 암반에서 끌어 올린 먹는 샘물에 강한 탄산을 더해 청량감을 강조한 제품으로, '플레인'과 '레몬' 2종으로 구성됐다. ▲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서울우유의 원유에 스페셜티 커피 추출액을 넣은 컵커피...
"부드럽게 다가와 톡 쏘는 그 맛, 자연에서 온 초정탄산수" 2025-06-18 10:00:18
탄산수는 브랜드별 시장 점유율 30.9%를 기록하며 국내 1위에 올랐고, 세계적 품질평가기관인 몽드 셀렉션에서는 10년 연속 수상했다. 최근 일화는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5월에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의 명문 구단 토트넘 홋스퍼와 협업한 ‘초정탄산수 토트넘 홋스퍼 한정판 패키지’를...
[신상잇슈] 파리바게뜨 '인생크림빵'·해태 '트로피컬 에디션' 2025-06-14 07:00:00
드라이브스루(DT) 매장 고객이 차 안에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와 신세계L&B가 캔 하이볼 신제품 '에반 버번 하이볼 드라이'를 내놨다. 에반 윌리엄스 버번 위스키와 탄산수를 사용해 향료나 감미료 없이 위스키 본연의 맛을 살린 제품이다. (끝) <저작권자(c)...
월가 출신 20년 지기의 도전…"한국 酒문화 바꿔볼래요" 2025-05-26 17:37:51
“미국에서는 알코올이 들어간 탄산수가 M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많습니다. 한국 시장에 새로운 술 문화를 소개하고 싶어 창업을 결심했습니다.” 이달 편의점 CU에서 판매하기 시작한 보드카소다 브랜드 스웨이(SWAY). 한상혁(왼쪽)·신디 김(오른쪽) 제트글로벌 공동 대표는 지난 23일 한국에서 사업을 시작한 이유를...
"맥주보다 더 인기인데"…월가 출신들 '술 장사' 뛰어든 사연 2025-05-20 20:31:01
"미국에선 알콜이 들어간 탄산수가 MZ 세대 사이에서 인기에요. 친구랑 늘상 먹는 술인데 한국엔 왜 유행하지 않을까란 생각이 들었어요. 미국에서 본업도 같이 하느라 바쁘지만 한국 시장에서 새로운 술 문화를 소개해보고 싶어 창업을 결심했습니다." 이달부터 편의점 CU에서 판매하기 시작한 보드카소다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