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종사이버대학교 소프트웨어공학과, ‘Dev to Career’ IT 취업 특강 성료 2025-11-03 15:29:31
커리어가 되는 순간’에는 최신 채용 트렌드와 포트폴리오 설계, AI 시대의 기술 브랜딩 전략을 찾는 재학생·예비 지원자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이날 특강에서 이영희 교수는 “최근 신입의 진입장벽이 높아졌지만, 문제 해결 역량과 완성도 높은 포트폴리오가 결국 합격을 만든다”며 “개발은 ‘기술’이 아니라 커리...
[경주APEC] 미술·뷰티·전통주까지…'K-소프트파워' 외교 무대 개막 2025-10-28 12:00:08
체험 등으로 미래 뷰티산업의 혁신 트렌드를 집중 조명하며 한류 콘텐츠가 기술 및 산업과 융합한 새로운 K-뷰티 모델을 제시한다. 오는 29일부터는 경주 예술의 전당 실외공간에서 와인·전통주 페어가 열려 21개 회원국이 각국의 역사·기후·문화를 담은 주류를 선보인다. 국내 프리미엄 와이너리와 전통주 브랜드가...
관광공사, 방한 의료관광 시장 1위 '일본'서 K-뷰티&메디컬 페어 개최 2025-10-27 08:57:14
듀오 등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무대에 올라 한국의 최신 뷰티 트렌드를 공유했다. 아울러 공사는 한국 의료기관 1:1 소비자 상담, K-뷰티(퍼스널컬러, 두피, 피부 진단) 체험 공간, 한국관광 홍보관 등을 마련해 참가자들이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공사는 24일 이번 'K-뷰티&메디컬 페어'와 연계해...
GS25, '버터페어 호빵' 출시…"겨울 간식 넘어 시즌 아이콘" 2025-10-26 08:41:50
5천100원이다. 지난해 10∼12월 GS25의 캐릭터 호빵 매출은 전년보다 46.1% 증가했다. GS25 관계자는 "호빵이 단순한 겨울 간식을 넘어 하나의 시즌 아이콘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겨울 먹거리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aayyss@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이번주뭘살까] 패딩 팝업에 굴·새우까지…초겨울맞이 할인전 2025-10-25 07:00:04
가을·겨울 시즌 필수 아이템을 할인하는 '맨투맨&후디 페어'를 연다. 게스·커버낫·세터·널디·말본 등 인기 브랜드 40여 개가 참여해 올가을 트렌드인 '편안한 스트리트 무드'를 반영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는 행사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
신진 갤러리·실험작품 전면에…불황 속 뜨거웠던 프리즈 런던 2025-10-19 17:21:04
열리는 전시가 페어와 긴밀히 연결되는 점도 달라진 트렌드다. 서도호 작가의 솔로 부스를 연 리만 머핀은 첫날 작품이 15점 이상 판매되는 성과를 냈다. 테이트 모던에서 전시가 1주일 연장될 정도로 현지에서 화제를 모은 서도호 개인전 ‘Walk the House’의 영향이라는 평가가 나온다. ◇달라진 동선에 환호한 신진...
신진 작가에 문턱 낮추고, 중동 향하는 프리즈…런던서 외친 '뉴노멀' [여기는 런던] 2025-10-19 11:14:29
전시가 페어와 긴밀히 연결되는 점도 달라진 트렌드다. 서도호 작가의 솔로 부스를 연 리만 머핀은 첫날 15점 이상의 작품이 판매되는 성과를 냈다. 테이트 모던에서 전시가 일주일 연장될 정도로 현지에서 화제를 모은 서도호의 개인전 'Walk the House'의 영향이라는 평가가 나온다. 달라진 동선에 환호한 신진...
[이번주뭘살까] 미리 준비하는 겨울…따뜻한 패션·침구 선보여 2025-10-18 07:00:03
11번가의 트렌드 패션 버티컬 서비스 '#오오티디(OOTD)'가 '미리 준비하는 겨울 패션 베스트' 기획전을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타미힐피거와 스파오, 아웃도어프로덕츠 등이 참여해 니트와 패딩 조끼, 플리스 점퍼, 모직 코트 등 겨울 감성 가득한 상품을 최대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카카오페이머니로...
29CM가 집을 만들면? 12일간 디자인 미술관이 된 서울 2025-10-16 17:48:01
총 4개의 페르소나를 기반으로 브랜드를 배치했다. 이번 페어에는 총 90개의 브랜드가 참여했으며, 이중 68개 브랜드는 29CM에 입점된 브랜드다. 가구, 조명, 홈데코, 패브릭, 주방 등 홈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29CM 관계자는 “68개 브랜드의 97%가 국내 기업이고, 이중 56%는 오프라인 매장이 없는...
"컵냉면에 컵육회까지 인기 급증"…배민, 외식업계 3대 트렌드 공개 2025-10-14 09:25:53
분석이다. 전문가들은 "고물가 여파로 칩리미엄 트렌드는 계속 확장될 전망"이라며 "일반 외식업 매장에서도 고급스러운 고가의 식재료를 평범하고 일반적인 메뉴와 결합해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하위호환’ 전략으로 칩리미엄을 활용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 마지막으로 '사이드 페어링'은 메인 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