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울시, DDP에 K패션 랜드마크 만든다 2024-05-28 18:34:22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디자인랩 1∼2층에 패션 복합문화 공간인 DDP 쇼룸을 개관했다. 동대문 일대를 세계 패션산업과 유행을 이끄는 랜드마크로 조성하겠다는 것이 시의 구상이다. DDP 쇼룸 방문객은 서울의 패션·예술·기술 등 다양한 전시를 즐길 수 있다. 쇼룸 1층엔 시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브랜드 전시관을...
포브스 선정 아시아 리더 Suri, 중고 명품 거래 플랫폼 시크와 기부 플리마켓 진행 2024-05-27 13:00:03
32.4만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한 럭셔리·패션 인플루언서이자 2024년 포브스가 선정한 ‘가장 영향력 있는 30세 이하 아시아 리더’이기도 하다. 그녀는 한국과 유럽, 미국 사이 가교 역할을 하며 감각적인 스토리텔링과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젝트를 통해 한국을 세계 무대에 알리고 연결하는 활동을 해왔다. 오늘(2...
한국타이어, 12년 연속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선정 2024-05-27 09:28:46
컬처 브랜드 '드라이브(drive)'를 중심으로 문화와 예술, 스포츠, f&b, 패션 등 산업 간 경계를 넘나드는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인터브랜드는 글로벌 톱 100 브랜드를 선정하는 세계적인 브랜드 컨설팅 전문 업체다. 지난 2013년부터 매년 국내...
[이번주뭘살까] 여름 패션 할인…여행상품 할인 쿠폰도 '풍성' 2024-05-25 07:00:02
[이번주뭘살까] 여름 패션 할인…여행상품 할인 쿠폰도 '풍성'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유통업계도 여름맞이에 나섰다. 여름 패션 상품부터 여름철 대표 과일인 수박, 참외 등을 할인 판매한다. 국내 여행과 일본 소도시 여행 상품 할인권도 준비돼 있다. ▲ 롯데백화점 = 다음 달...
르노코리아, '플레이 르노' 브랜드 캠페인 연중 진행 2024-05-24 09:12:51
문화를 소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nice weather)’의 입점이 예정돼 있다. 프랑스 디자인 감성의 의류, 패션 액세서리, 자동차 모형 등의 ‘디 오리지널(the original)’ 르노 굿즈들도 나이스웨더 제품들과 함께 전시될 예정이며 다양한 연계 이벤트도 계획 중이다. 또한 르노 성수를 방문하면...
"일상에서 즐기는 르노"…르노코리아, 브랜드 캠페인 연중 진행 2024-05-24 08:43:53
문화를 소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NICE WEATHER)’의 르노 성수 입점이 예정돼 있다. 프랑스 디자인 감성의 의류, 패션 액세서리, 자동차 모형 등의 ‘디 오리지널(The Original)’ 르노 굿즈들도 나이스웨더 제품들과 함께 전시될 예정이며 다양한 연계 이벤트도 계획 중이다. 또한 르노 성수를 방문하면...
쇼핑·문화·교육 한곳서…'진주 랜드마크' 떴다 2024-05-21 18:51:46
집 앞에서 쇼핑과 문화, 교육시설까지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는 단지다. 약 9만㎡ 부지에 터미널, 쇼핑몰 등이 함께 조성될 계획이다.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어서 지역 내 하이엔드(최고급) 주거 공간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는 기대가 나온다. 쇼핑·문화·주거를 한자리에흥한주택종합건설이 시공을...
'100억 시대' 연 반포 신고가 행진…'더 팰리스 73' 등 분양 단지도 관심 2024-05-20 14:27:23
우리나라에 북유럽 디자인의 빈티지 가구 문화를 정착시킨 것으로 평가받는 김효진 대표와 손을 잡았다. 최병훈 작가는 대한민국 공예대전, 코리안디자인어워드, 서울리빙디자인페어어워드 등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고 현재 MoMA(뉴욕현대미술관), 국립현대미술관 등에 작품이 소장돼 있을 만큼 높은 예술적 가치를 인정...
하이퍼, 스몰 브랜드 중저가 가방 플랫폼 '웨하스(wahaus)' 선보여 2024-05-20 13:35:42
8일에는 ‘프레스 데이’를 개최하여 패션 인플루언서들을 초청하고 매장 내 개성 넘치는 제품들과 독특한 쇼핑 경험을 선보였다. 웨하스는 단순히 가방을 판매하는 것을 넘어서 국내외 스몰 브랜드들과의 협력을 통해 이들의 성장을 돕고, 소비자들에게는 더 많은 선택권과 저렴한 가격을 제공함으로써 소비 혁신을 도모...
10대들 교복처럼 입더니…200만원 '톰브라운 가디건' 반값 굴욕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5-20 11:32:48
최근 패션업체들이 경쟁적으로 새 신명품 제품을 발굴하면서 비슷한 가격대의 상품이 많아져 대규모로 유행을 따르는 분위기가 사그러들었다. 이미지 소비가 잦아진 측면도 있다. ‘플렉스(Flex)’ 문화가 10대 사이에서 퍼지면서 톰브라운은 10대들 사이에서 크게 유행을 탔다. 이 과정에서 소위 ‘일진(무리를 지어다니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