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메가캡 특징주: MS, 유튜브 소송 합의, 아마존 알렉사+, 메타 리보스 인수 등 2025-10-01 05:46:21
보안 기능 강화, 프라임 비디오에서 중계되는 NBA와 WNBA 경기의 공식 베팅 파트너가 될 예정, 주가 1.17% 하락 - 메타: 반도체 스타트업 리보스 인수, 개인정보 보호 관련 소송에서 승소, 코어위브와 최대 142억 달러 규모의 계약 체결, 주가 1.21% 하락 - 테슬라: 중국에서 3분기 가장 높은 주간 판매 실적 기록, 3분기...
"영향력 더 커진다"…증권사 '비중 확대' 한 목소리 2025-09-22 10:58:25
달 3일부터 아마존 프라임비디오와 쿠팡플레이에서 방영될 뷰티 서바이벌 '저스트 메이크업'은 한국 색조 브랜드의 경쟁력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봤다. 이런 가운데 이날 주요 화장품주는 강세를 나타냈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오전 10시 54분 현재 아모레퍼시픽은 전장보다 0.88% 오른 12만6천700원,...
"K뷰티, 아마존 지원에 '색조'로 확장…중남미로도 영향력 확대" 2025-09-22 10:33:29
달 3일부터 아마존 프라임비디오와 쿠팡플레이에서 방영될 뷰티 서바이벌 '저스트 메이크업'은 한국 색조 브랜드의 경쟁력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봤다. 이에 박 연구위원도 화장품주 투자 의견을 비중 확대로 유지했다. 이날 주요 화장품주는 강세를 나타냈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오전 10시 3분 현재...
"美日 반응 이정도일 줄은"…아마존, 'K뷰티 해외진출 3개년 계획' 내놨다 2025-09-18 16:02:22
고객 확대에도 나선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와 협업해 오는 10월 K뷰티 서바이벌 프로그램 ‘저스트 메이크업’을 방영하고, 오프라인 행사와 기프트 박스 이벤트 등을 통해 잠재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 신 대표는 “K뷰티 고 빅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 브랜드가 아마존 글로벌 마켓플레이스에서 지속 가능한...
"미국 1900만 명이 반했다"…세계 1위도 구애하는 K뷰티 2025-09-18 14:26:27
등 K뷰티 콘텐츠를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세계 각국에 방송한다. K뷰티와 관련된 오프라인 팝업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아마존이 K뷰티 지원책을 늘리는 건 플랫폼 내에서 K뷰티가 차지하는 위상이 점차 커지고 있어서다. 아마존에 따르면 지난해 K뷰티 제품 판매량은 전년보다 70% 이상 급증했다. 지난 7월 기준...
아마존 "K뷰티 제품 개발· 브랜드 성장에 3년간 집중 지원" 2025-09-18 11:30:00
프라임 비디오와 협업하고, 오프라인 팝업(임시) 이벤트를 운영할 예정이다. 신규 프라임 회원에게 K뷰티 샘플링 박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는 신생 브랜드부터 선도 기업까지 다양한 K뷰티 브랜드가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해 왔다. 특히 에이피알은 올해 프라임 데이에서 4일간 2천200만달러(약...
슛~득점 확률은…축구 경기도 게임처럼 본다 2025-09-16 11:31:50
'전술 지도'도 개발했다. 아마존의 프라임 비디오 스포츠 국제 부문을 총괄하는 알렉스 그린은 "프라임 비전으로 완전히 새로운 방송을 실험하고 테스트할 수 있게 됐다"면서 팬들의 의견을 반영해 기능을 보강할 것이라고 했다. 프라임 비전은 2022년 미국프로풋볼(NFL) 중계에 처음 적용됐다. 아마존의 프라임...
스트리밍 전쟁의 최전선: 승자는 누구일까[테크트렌드] 2025-08-27 10:09:30
프라임 비디오나 막강한 콘텐츠 파워에 인도 OTT 시장까지 장악한 디즈니 플러스도 아니다. 바로 유튜브이다. 실제로 유튜브는 한때 자사의 유일한 경쟁자는 시청자의 수면 시간이라고 할 정도로 기고만장하던 넷플릭스 경영진으로부터 가장 신경 쓰이는 경쟁자로 언급되고 있다. 넷플릭스가 두려워하는 유튜브2005년에...
장서연 '버터플라이' 첫 등장부터 눈도장, 美 엘리트 요원 누구야 2025-08-25 10:34:59
시리즈 '성난 사람들2' 캐스팅 소식에 이어 아마존 프라임비디오 시리즈 '버터플라이'를 통해 전세계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 그가 앞으로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얼마나 큰 관심을 받을 지 기대가 된다. '버터플라이'는 지난 13일 공개 이후 공개 3일만에 플릭스패트롤(OTT서비스 ...
방송사도 하기 어려운 걸…유튜버 해냈다 2025-08-21 13:40:28
일요일 경기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아마존프라임비디오에서 유료로 제공된다. 골드브리지는 2014년부터 축구 관련 유튜브 채널 '더 유나이티드 스탠드'를 운영해 구독자 215만명을 거느린 인기 유튜버다. 주로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구단에 관한 콘텐츠를 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