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형지엘리트, 전년대비 73% 신장 '어닝 서프라이즈'…실적 개선 지속 2023-08-28 10:04:04
929억원으로 전기 대비 73.2% 증가했다. 학생복 및 기업 단체복, 스포츠상품화 사업 등 주력사업의 매출은 전기 대비 약 182억원 증가했으며 신성장 사업인 MRO 부문에서 발생한 매출 210억원이 이번 실적에 반영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모든 사업이 우상향했으며 사업부별로 보면 학생복 부문은 차별화된 소재와...
"부자가 웬 바지 길이가"…종아리 보이는 총리 패션 논란 2023-08-02 21:28:54
트렌디해 보이려고 하는데 약간 시대에 뒤처진 것뿐인 것 같다"며 "(수낵 총리가) 2000년대 초반 유행을 따르고 있다"고 설명했다. 영국 새빌 로우의 여성 재단사인 캐서린 서전트는 더 타임스에 "20년 전 유행한 짧은 바지와 짧은 재킷은 학생복 같다"며 "개인에 따라 균형을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신현보...
"너무 짧잖아"…英 총리 때아닌 패션 음모론? 2023-08-02 21:06:19
총리는 그저 트렌디해 보이려고 하는데 약간 시대에 뒤처진 것뿐인 것 같다'며 "2000년대 초반 유행을 따르고 있다"고 해석했다. 영국 새빌 로우의 여성 재단사인 캐서린 서전트는 더 타임스 인터뷰에서 "20년 전 유행한 짧은 바지와 짧은 재킷은 학생복 같다"며 "개인에 따라 균형을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英 수낵 총리 바지 길이 논란…패션 전문가 "너무 짧아" 2023-08-02 20:26:19
보이려고 하는데 약간 시대에 뒤처진 것뿐인 것 같다'며 "2000년대 초반 유행을 따르고 있다"고 말했다. 영국 새빌 로우의 여성 재단사인 캐서린 서전트는 더 타임스 인터뷰에서 "20년 전 유행한 짧은 바지와 짧은 재킷은 학생복 같다"며 "개인에 따라 균형을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merciel@yna.co.kr (끝)...
㈜대원, 청주 집중호우 피해 지원 수재의연금 5,000만원 전달 2023-07-27 10:33:17
통해 학생복 기부, 후원금 지급, 학교 건설, 독거노인 연탄 나눔, 수해지역 복구활동, 무료급식 등의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한편, ㈜대원은 올해 창립 51주년을 맞았다. 대원모방(창업주 전영우 회장)으로 시작해 우리나라 섬유산업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성장하였으며, 이후 ‘칸타빌’이라는 주거...
형지엘리트, 리사이클 원단·냉감 기능…학생복 시장 선도 2023-07-20 09:00:17
연속 학생복 부문 1위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룰 수 있도록 변함없는 관심과 신뢰를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시장의 변화와 소비자들의 요구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대한민국 학생복 시장을 리딩하는 대표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다져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신정은 기자
맞춤형 경험 창출로 정서적 유대 형성…소비자 마음 잡은 프리미엄 브랜드 2023-07-20 09:00:06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엘리트(학생복), 롯데렌터카(렌터카)는 15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신한카드(신용카드)와 LG트롬(드럼세탁기)이 14년 연속 1위, 롯데호텔(호텔)과 파리바게뜨(베이커리)가 12년 연속, LG 코드제로 로봇청소기(로봇청소기)와 제주삼다수(생수)가 11년 연속, 신한은행(은행)이 10년 연속 1위를...
'형지그룹 2세' 최준호, 3대 성장엔진 'G.D.P' 본격 가동 2023-07-05 16:11:21
진출했다. 형지엘리트의 교복 브랜드 '엘리트학생복'은 국내 교복업계 최초로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입점, 트렌디한 교복을 모티브로 한 아바타용 아이템 300여 종을 선보였다. 학령인구가 줄어드는 현 시점에 새로운 먹거리를 모색하기 위한 시도로,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며 소통을...
1020세대 40% "내 최애 굿즈 사 봤다" 2023-05-26 09:13:32
브랜드 엘리트 학생복은 지난 8∼19일 온라인을 통해 1020세대 1천142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6일 밝혔다. 설문조사에 참여한 응답자의 94%는 특정 브랜드나 영화, 연예인 관련 굿즈 등을 구매해봤다고 했다. 아이돌이나 배우 등 연예인 굿즈(40%·복수응답)를 구매해봤다는 응답이 가장...
1020세대 10명 중 4명은 연예인 굿즈 사봤다…오픈런에도 긍정적 2023-05-26 08:57:36
브랜드 엘리트 학생복은 지난 8∼19일 온라인을 통해 1020세대 1천142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6일 밝혔다. 설문조사에 참여한 응답자의 94%는 특정 브랜드나 영화, 연예인 관련 굿즈 등을 구매해봤다고 했다. 아이돌이나 배우 등 연예인 굿즈(40%·복수응답)를 구매해봤다는 응답이 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