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 없었으면 어쩔 뻔…잘나가던 톰브라운의 '굴욕'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4-29 13:00:04
등 글로벌 스포츠용품 브랜드들이 수년간 부진한 매출을 보이는 것도 DTC에 집중한 전략이 잘 먹히지 않는 탓이라는 분석이 많다. 투자은행 제프리스앤드컴퍼니는 "고객이 어디에서나 나이키를 구매하길 원하기 때문에 돌이켜보면 도매를 급격하게 줄이는 것은 잘못된 조치처럼 보인다"고 평가하기도 했다. 톰브라운은 올해...
[포토] 롯데百 건대스타시티점, 스포츠 마케팅 다채 2024-04-29 09:26:25
백화점 1층 행사장에서 인기 스포츠 브랜드인 스케쳐스와 함께 '스케쳐스 그룹 통합상품전'을 진행한다. 이번행사에서 성인 운동화, 스니커즈, 아동화 등의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한편, 지난 28일에는 뚝섬유원지에서 광진구 주민들 50명과 함께 2.5km코스를 달리는 '1st LOTTE Run-Day in...
코오롱FnC, 온라인 수선서비스…"옷 사용주기 늘리기 제안" 2024-04-28 09:24:38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29일 코오롱스포츠 공식 홈페이지에 이어 내달 7일 코오롱FnC 패션 플랫폼인 코오롱몰에서 온라인 수선 서비스를 시작한다. 온라인으로 수선 상품을 써넣은 뒤 품목별로 수선할 항목을 표시하고 별도 수선 요청사항을 적게 되며 수선 부위 사진과 영상도 올릴 수 있다. 수선 상품은 택배를...
편의점, 나들이객 겨냥 와인·음료 할인전 2024-04-28 08:51:12
어울리는 와인 13종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샌드위치와 어울리는 그로브밀 와인, 달콤한 열대과일 향이 매력적인 푸나무 소비뇽 블랑 등이 있다. 또 '5월 와인장터' 행사에서는 육류·파스타 등 캠핑 요리와 조합이 좋은 몬테스 알파 카버네 소비뇽, 스테이크·치즈와 함께 즐기기 좋은 넘버나인크로이쳐...
전기차 자신감 드러낸 중국…'현지화'로 맞선 글로벌 車업체들 2024-04-28 06:31:02
전략으로 삼고 있다. 중국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을 내놓는 것은 물론, 현지 유력 기업과 손을 잡는 식이다. 현대차는 이번 모터쇼에서 고성능 'N' 브랜드 최초의 전기차 아이오닉5 N을 선보이며 중국의 고성능 전동화 시장을 노크했다. 또 현대차의 중국 합작법인 베이징현대는 세계 전기차 배터리 점...
10주년 맞은 컴투스 '서머너즈 워'…성수동에 오랜 팬들 발걸음 2024-04-27 16:18:00
e스포츠 대회 'SWC'와 팬 행사를 개최해왔다. 원작의 인기에 힘입어 2021년에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그 이듬해에는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같은 후속작도 나왔다. 단편 애니메이션과 만화책, 웹툰으로도 IP를 확장했다. 컴투스에서 게임 콘텐츠 마케팅을 총괄하는 박영주 센터장은 "10주년을...
넷플릭스, '가입자 확대' 다음 목표는 '수익 다각화' 2024-04-27 07:00:05
게임 및 라이브 스포츠 시장 진출에도 힘쓰고 있다. 이러한 변화를 통해 가입자 증가보다 재무적 성장 지표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데, 이러한 넷플릭스의 비즈니스 모델 변화는 투자자들의 '스트리밍 평가 방식'도 바꾸고 있다고 다이렉트미디어랩은 설명했다. 다이렉트미디어랩은 "2억7천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김승연 "한화의 印尼 은행업 진출, 금융 혁신 본보기" 2024-04-26 18:09:55
상품을 출시하는 등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김 CGO가 해외에서 해당 사업을 직접 챙긴 것으로 알려졌다. 김 회장은 이날 격의 없이 직원들과 어울린 것으로 전해졌다. 캐롯손해보험의 MZ세대 직원을 만나고, 한화생명의 e스포츠 게임단인 HLE 선수단을 만나 격려했다. 직원들이 많이 찾는 사내카페와 도서관을 방문하고...
회장님이 63빌딩에 떴다…직원 200여명 몰려 2024-04-26 14:32:21
e스포츠 게임단인 'HLE' 선수단을 만난 자리에서 김 회장은 "e스포츠를 통해 1030세대에게 '한화'라는 이름을 널리 알려줘서 고맙다"며 격려했다. 선수들이 건넨 선수단 유니폼을 직접 입은 후, 선수들과 함께 셀카 촬영은 물론 사인 요청에도 흔쾌히 응했다. 이날 현장경영의 백미는 김승연 회장이...
스타필드 수원 무신사 매장 "7일새 4만명 이상 방문" 2024-04-26 09:34:25
스포츠까지 전 제품군을 갖췄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지난 19일 개장 이후 전날까지 일주일간 4만4천200여명이 다녀간 것으로 집계했다. 해당 기간 매출액은 약 3천3천만원이다. 주력 상품인 아우터류를 비롯해 데님, 티셔츠 등이 잘 팔렸다. 업체 관계자는 "트렌디한 핏과 스타일이 특징인 무신사 스탠다드가 온라인을 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