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뷰티 잘 나가네?화해, 글로벌 웹 MAU 50만 돌파 2025-10-30 17:18:34
화해 인용 콘텐츠가 확산되며 ‘#hwahae’ 해시태그 조회수는 전년 대비 약 60배 증가한 2900만회를 기록했다. 화해는 향후 베트남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등 다국어 버전을 순차적으로 출시해 해외 이용자 기반을 확대하고 내년 상반기까지 MAU 100만 명을 달성함으로써 K뷰티 브랜드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지...
[인&아웃] K-푸드 인기 2025-10-29 06:30:01
기업이 현지화 전략으로 브랜드를 키웠다. 여기에 K-팝과 드라마가 문화적 친숙함을 만들어냈다. 미국에선 KFOODinUS.com이 홍보 거점이 되고, 동남아에선 '매운맛=젊음의 코드'가 됐다. 김치는 한국의 시그니처가 되고 있다. 향후 과제는 맛의 깊이와 지속 가능성이다. K-푸드가 유행을 넘어 현지 음식문화로 자리...
"무용과 학생들 관리 비결?"…20대 여대생들 몰리는 이곳 [현장+] 2025-10-23 20:05:01
전 매장 재방문률이 47%에 달한다. 브랜드의 출발점은 '시장성'이 아니라 창업자의 개인적인 건강 문제였다. 제로초이스 관계자는 "대표가 당뇨 진단을 받은 뒤 이런 매장을 만들고 싶어 했다"고 설명했다. 제로초이스는 당알코올 함량이 높은 제품을 지양하며 차별화 전략을 세웠다. 현재 전국에 30개 무인 매장을...
육아 필수품 맞아?…성인도 푹 빠지더니 年 6000억 '잭팟' 2025-10-02 11:48:42
토끼 인형 ‘버니’의 제조사로,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브랜드다. 1일(현지시간) 미국 경제매체 CNBC에 따르면 글로벌 Z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젤리캣은 키덜트 열풍에 힘입어 지난해 호실적을 기록했다. 젤리홀딩스가 소유한 젤리캣의 지난해 매출은 3억3300만파운드(약 6290억원)로 전년(2억파운드)보다 66% 급증했다....
골든 초코소보로 당첨에 환호성… 커피부터 빵까지 절정의 인기 얻은 카페25 [2025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5-09-28 17:36:14
28일 열린 '2025 청춘, 커피 페스티벌'에서 GS25의 커피 브랜드 '카페25' 부스는 불과 1시간 만에 700잔이 넘는 음료가 소진될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 카페25 관계자는 "어제 같은 시간대보다 더 많은 인파가 몰리면서 음료가 더 빨리 소진됐다"고 말했다. '2025 청춘, 커피 페스티벌'에서...
'디핀 레이어1' 피크 "'머신 이코노미', 이제 시작…폭발적 성장 이끌 것" [코인터뷰] 2025-09-26 14:14:32
등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하며 인프라의 한계를 체감하고 레이어1 블록체인을 직접 개발했다. 이러한 비전을 인정받은 피크는 2024년 애니모카프랜드(Animoca Brands), 해시키 캐피털(HashKey Capital), 보더리스 캐피털(Borderless Capital) 등 투자사로부터 총 3500만달러의 자금을 유치했다. 도를뢰히터 공동창립는...
구하다 '케이글로잉', K뷰티 브랜드의 북미 진출 전략 제시 2025-09-25 13:48:32
콘텐츠만으로는 지속적인 해시태그 노출이나 브랜드 인지도 확산 효과가 상대적으로 낮다는 것을 의미한다. 특히 북미 소비자들이 틱톡을 단순한 영상 플랫폼이 아닌 네이버와 같은 검색 엔진으로 활용하는 패턴이 급증하면서 해시태그와 키워드 선점을 위해서라도 꾸준한 콘텐츠 업로드가 필수적이라는 분석이 나온다....
닥터프렌드, ‘2025 안양춤축제’ 참가…‘춤-웰니스-나눔’이 함께하는 ‘웰니스 힐링’ 마련 2025-09-24 09:00:00
“#닥터프렌드 #안양춤축제 #힐링존”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닥터프렌드 이노센트 천연베개(1인 1개)’도 증정할 예정이다. 닥터프렌드 김용석 대표는 “안양춤축제는 시민들과 함께 어울리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자리”라며 “닥터프렌드는 지속...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13년만에 최대 리뉴얼…영패션 강화 2025-09-22 06:00:04
북부 상권 최초로 입점했고 국내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150평 규모 메가샵으로 꾸며졌다. 브랜드는 기존 60여개에서 50여개로 줄이고 매장 면적은 평균 20% 이상 확대했다. 신세계백화점은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브랜드별 구매 사은행사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해시태그 이벤트,...
셀리맥스, 글로벌 뷰티 시장서 경쟁력 보여...유통 채널 확대 계획 2025-09-18 13:14:26
더해진 결과다. 틱톡에서 '#celimax' 해시태그 누적 조회 수가 10억 회를 돌파하며 해외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고, 셀리맥스는 현재 50개국 이상에 수출되며 글로벌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레티날 샷 타이트닝 부스터’는 셀리맥스가 선보인 탄력 케어 제품으로, 출시 1년 만에 180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