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캐딜락코리아, 얼굴 바꾼 '신형 CT6' 사전계약 2019-03-11 11:30:01
나이트 비전'과 운전자의 후방 시야를 300% 이상 넓혀주는 '리어 카메라 미러', 내비게이션이 연동되는 헤드업 디스플레이 등을 갖췄다. 판매가격은 개별소비세 인하분을 반영해 ▲ 스포츠 8천880만원 ▲ 플래티넘 9천768만원 ▲ 스포츠 플러스 1억322만원이다. bryo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캐딜락, 첨단기술 집약한 'CT6' 출시…세단 자존심 지킨다 2019-03-11 11:30:00
장착됐다. 열 화상 카메라를 장착한 ‘나이트 비전’과 영상을 보여주는 룸미러는 캐딜락의 특화 기술이다.외관은 수직 형태의 led(발광다이오드) 헤드램프와 커다란 전면부 라디에이터 그릴 등이 특징이다. 스포츠와 스포츠 플러스 트림(세부 모델)에는 고성능 v 시리즈와 같은 라디에이터 그릴과 공기역학적...
팅크웨어, 4채널 블랙박스 출시 2019-03-06 16:20:29
솔루션인 '울트라 나이트비전'과 4인치 ips 디스플레이로 주행중 모든 채널의 영상을 운전석에서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볼트'도 별도 설치가 가능하다. 새 제품의 판매가격은 기본 패키지 64㎇ 69만9,000원, 128㎇ 79만9,000원이다. 실시간 통신기능을 2년간 무상 지원하는 스탠더드...
폭스바겐 투아렉 포착, 국내 출시 분위기 높여 2019-02-05 08:00:06
게 회사 설명이다. 특히 브랜드 최초의 '이노비전 콕핏'은 12인치 디지털 인스트루먼트와 15인치 디스커버 프리미엄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통합해 물리적 버튼을 최소화한 디지털 제어 시스템이다. 직관적인 조작과 개인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올웨이즈-온'을 통해 차 내 기능을 필요에 맞게 설정...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외신 2019-01-31 08:00:07
외신-012115:00 [PRNewswire] Viktor&Rolf, 남성용 오드투왈레트인 스파이스봄 나이트비전 출시 190130-0772 외신-012215:00 [PRNewswire] GAC Motor, 사우디아라비아에서 가장 큰 판매&서비스센터 개장 190130-0773 외신-012315:00 세계의 날씨(1월30일) 190130-0775 외신-012415:00 [PRNewswire] 넥스티어 오토모티브,...
[PRNewswire] Viktor&Rolf, 남성용 오드투왈레트인 스파이스봄 나이트비전 출시 2019-01-30 15:00:10
[PRNewswire] Viktor&Rolf, 남성용 오드투왈레트인 스파이스봄 나이트비전 출시 - Viktor&Rolf 스파이스봄 나이트비전 남성용: https://www.youtube.com/watch?v=Q9laji_Hu5Q&feature=youtu.be (파리 2019년 1월 30일 PRNewswire=연합뉴스) Viktor&Rolf에서 새로운 남성용 향수 스파이스봄 나이트비전(Spicebomb Night...
'큰 놈'과 '센 놈'의 전성시대 2019-01-18 17:39:03
보조 시스템, 적외선 카메라를 이용해 야간에 장애물을 감지하는 나이트 비전 등을 갖췄다. 가솔린 3.6 엔진과 9단 자동 변속기가 적용된다. 한국 출시 시기는 올 하반기다.‘안방 주인’인 포드는 9년 만에 확 바뀐 올 뉴 익스플로러를 무대에 올렸다. 익스플로러는 지난해 한국 시장에서 6909대 팔린 suv 부문...
캐딜락, XT6 공개...SUV 풀라인업 완성 2019-01-14 07:50:04
효과를 극대화 한 점도 특징이다. awd를 채택해 보다 향상된 조향력을 제공한다. 편의 및 안전 품목으로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긴급 비상제동 시스템, 사각지대 경고, 고속 스마트폰 무선 충전, 4g 와이파이 핫스팟, 서라운드 카메라, 나이트 비전, 후방 카메라 세척 시스템, 헤드업 디스플레이 등을 갖췄다....
볼보차코리아, 서비스 직원 격려 행사 열어 2019-01-10 11:46:57
-볼보 서비스 나이트, 전국 22개 서비스센터 임직원 300명 초청 및 시상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브랜드 로열티 강화 프로그램, '볼보 서비스 나이트(volvo service night)'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행사는 전국 7개 판매사, 22개 서비스센터의 임직원 300명을 대상으로, 지난 4일 서울...
[人터뷰]DS 브랜드 "기술력, 독일차 보다 월등" 2019-01-09 08:56:03
정확하게 파악해 주행 안전성을 높여주는 '나이트 비전'을 탑재한 점도 그는 강조했다. 그만큼 정교함과 기술 결합을 시켰고, 기술 외에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해 디자인 혁신을 이뤄낸 점도 강조했다. 이를 통해 까다로운 한국 소비자들이 충분히 그 가치를 알아줄 것이라는 게 그의 확신이다. 없는 세상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