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AI 두피진단 떴다하면 '오픈런'…올리브영·다이소 '헤어케어' 꽂혔다 2025-10-12 17:13:11
성수’는 카메라 렌즈가 달린 기기로 두피·모근 상태를 측정해 탈모, 유분, 모발 밀도, 각질 등을 진단하는 무료 서비스가 인기를 얻고 있다. 진단 결과에 따라 개인의 두피 상태에 딱 맞는 제품과 생활 습관을 제안해준다. QR코드를 찍으면 유·수분 비율 등 분석 결과도 자세히 제공한다. 체험형 헤어케어 서비스가 매일...
부동산 추가 규제 가능성...인천 미추홀구 ‘두산위브 더센트럴 도화’ 분양 주목 2025-10-10 10:00:00
1,150만 원), 여의도 대교아파트(1,120만 원), 성수전략정비구역(1,160만 원) 등 서울 주요 재건축 단지들의 공사비는 이미 평당 1,000만 원을 넘어섰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700만~800만 원대였던 공사비가 이제는 1,000만 원이 ‘최소 기준’으로 자리 잡은 셈이다.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기본형 건축비도 같은 흐름을...
여의도 대교·장위15구역…"시공사 윤곽 곧 드러난다" 2025-10-09 15:40:25
유력 시공자 후보로 거론되고 있다. 성동구 성수2지구는 성수전략정비구역 4개 지구 중 핵심 입지로 꼽힌다. 공사비가 1조7846억원인 대형 사업지다. 지난달 현장 설명회 때 포스코이앤씨, DL이앤씨, 삼성물산, 대우건설, SK에코플랜트, 금호건설, 코오롱글로벌, 두산건설, 제일건설 등 9개 건설사가 참여했다. 하지만...
"빵 사러 편의점 갑니다"…가성비 'PB빵' 인기 2025-10-09 13:58:06
30여종을 운영 중이며, GS25는 2021년 1월 '브레디크', 작년 3월 '성수' 브랜드를 선보여 각각 7천만개와 300만개를 팔았다. 세븐일레븐은 세븐셀렉트와 스포츠 마케팅 시리즈로 PB빵 40여종을 판매하고, 이마트24는 지난 6월 'BOTD'(Bakery of the Day) PB빵 브랜드를 출시해 7종을 선보였다....
"빵 너무 비싸"…1000원대 편의점·마트 빵으로 몰린다 2025-10-09 07:54:07
30여종을 운영 중이다. GS25는 2021년 1월 '브레디크', 작년 3월 '성수' 브랜드를 선보여 각각 7000만개와 300만개를 팔았다. 세븐일레븐은 세븐셀렉트와 스포츠 마케팅 시리즈로 PB빵 40여종을 판매하고, 이마트24는 지난 6월 'BOTD'(Bakery of the Day) PB빵 브랜드를 출시해 7종을 선보였다....
'빵플레이션'에 1천∼2천원대 편의점·마트 PB빵 인기 2025-10-09 07:01:01
30여종을 운영 중이다. GS25는 2021년 1월 '브레디크', 작년 3월 '성수' 브랜드를 선보여 각각 7천만개와 300만개를 팔았다. 세븐일레븐은 세븐셀렉트와 스포츠 마케팅 시리즈로 PB빵 40여종을 판매하고, 이마트24는 지난 6월 'BOTD'(Bakery of the Day) PB빵 브랜드를 출시해 7종을 선보였다....
'이걸 차 안에서?' 뜻밖의 돌풍…현대·기아차 천하에 도전장 [신차털기] 2025-10-08 14:06:40
모델을 타고 서울 성동구 르노 성수에서 포천산정호수까지 편도 91.3km를 시승했다. 세종포천고속도로와 국도, 포천 여우고개 등 고속 주행부터 와인딩 코스까지 다양한 도로 환경을 체험했다. 이 모델은 파노라마 선루프를 기본 탑재한 선루프 버전과 에스카파드 전용 루프박스를 탑재한 루프박스 버전으로 구성돼 있는데...
이것까지 팔 줄이야…청담동 루이비통 매장 갔더니 2025-10-07 17:41:01
한국에서 처음 선보이는 상설 레스토랑이다. 디올은 2023년 서울 성수동에서 콘셉트 스토어 '디올 성수'내에서 '카페 디올(Cafe Dior)'을 개점해 운영하고 있다. 이 콘셉트 카페는 총 5개의 테이블로 한정돼 있었으며, 이용 시간은 1시간으로 제한돼 있지만 SNS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명품...
'1400% 폭등' 이게 그렇게 잘 나간다고?…2030 홀린 유행템 2025-10-05 19:59:12
설명했다. 파자마 시장이 커지자 다른 패션 브랜드들도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는 맞춤형 자수 서비스를 도입하며 파자마를 브랜드의 핵심 상품으로 키우고 있다. 29CM도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이구홈 성수'에서 파자마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 라현진 기자...
"순식간에 다 팔렸어요"…20대 폭발적 반응에 난리 난 '올영' 2025-10-03 20:16:07
성동구 ‘올리브영N성수점’ 4층에 있는 방송 스튜디오. 오후 8시 방송 시작과 함께 고요하던 공간이 밝은 리액션과 박수 소리로 가득 채워졌다. 거대한 조명이 향한 세트장에는 출연자들이 화장품을 들고 제품을 소개하고 있었고 한쪽 화면에는 실시간으로 소비자 댓글이 쏟아졌다. 이를 확인한 출연자들은 곧바로 반응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