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IPO챗] 달바글로벌 "코스피 상장해 슈퍼 뷰티 브랜드로 도약" 2025-04-30 13:57:49
뿌리는 세럼이나 백탁 없는 선크림 등 차별화 제품을 선보여 호평받았다. 이번 상장을 계기로 북미·유럽·일본 등 선진국 시장의 공략을 강화하고 인도·중동·중남미 등 신흥 시장에서 온라인 판매망을 통해 침투율을 높일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주력 제품인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을 에스티로더의 '갈색 병'...
LG생활건강 더후, 30년 산삼 담은 ‘환유’ 신제품 내놔 2025-04-29 13:05:12
‘환유동안고’의 효능도 개선해 선보였다. 세럼 제형의 환유진액은 피부 장벽 강화, 주름, 리프팅 등 3중 관리가 가능한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환유동안고는 눈가 주름 개선에 효과가 있는 아이크림이다. 각각 55만원, 43만원이다. 더후 관계자는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아름다움으로 전에 없던 차별적인 고객 가치를...
K-뷰티에 완전 매료됐다…美 매체들 "관세 전에 사라" 강추 2025-04-29 10:27:42
패션매체 글래머 편집자는 이날 한국산 세럼 제품을 소개하는 기사에서 "나는 K-뷰티 팬덤의 확고한 일원이자 직업적으로 화장품 제품을 테스트하는 뷰티 저널리스트로서, 한국의 비타민 C 세럼은 아직 나를 실망시키지 않은 확실한 카테고리"라며 "나는 밝은 안색을 추구할 때마다 이 빛나는 영웅들에게 손을 뻗는다"고...
"할리우드 스타들이 사랑하는 K-뷰티"…美매체들 韓화장품 강추 2025-04-29 09:22:06
패션매체 글래머 편집자는 이날 한국산 세럼 제품을 소개하는 기사에서 "나는 K-뷰티 팬덤의 확고한 일원이자 직업적으로 화장품 제품을 테스트하는 뷰티 저널리스트로서, 한국의 비타민 C 세럼은 아직 나를 실망시키지 않은 확실한 카테고리"라며 "나는 밝은 안색을 추구할 때마다 이 빛나는 영웅들에게 손을 뻗는다"고...
아이오페, 30여년 연구 성과 담은 '처방 레티놀' 캠페인 2025-04-29 08:22:57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는 '레티놀 슈퍼 바운스 세럼' 제품을 중심으로 다음 달부터 '처방 레티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캠페인은 아이오페가 1994년부터 31년간 연구해 온 레티놀에 대한 차별화된 효능을 전파하고자 기획됐다. 레티놀 슈퍼 바운스 세럼의 피부 효능을 담은 시리즈 영상을...
내달 상장 달바글로벌…"해외시장 공략에 속도" 2025-04-27 18:37:34
“미스트세럼, 선크림 등 검증된 제품의 마케팅을 강화하면 해외 매출을 빠르게 늘릴 수 있다고 본다”고 강조했다. 달바글로벌은 28일부터 5월 7일까지 기관투자가 대상으로 수요예측을 거쳐 공모 가격을 결정한다. 공모가 희망 가격으로 5만4500~6만6300원을 제시했다. 공모가 기준 시가총액은 6578억~8002억원이다. 일반...
[IPO챗] 쎄크 상장…오가노이드사이언스 청약·달바글로벌 등 수요예측 2025-04-26 09:00:05
스킨케어 브랜드를 표방하며,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 톤업 선크림, 더블 크림 등이 주력 제품이다. 매출은 2021년 690억원에서 2024년 3천91억원으로 성장했다. 인투셀은 2015년 창립한 회사로, 리가켐바이오[141080]의 공동 창업자인 박태교 대표가 만든 회사다. 신규 항체·약물 결합체(ADC) 플랫폼 연구개발 기업이다....
데일리위클리, 독자성분 '하이알탱크™' 담은 쿨링 수분 스킨케어 4종 출시 2025-04-24 15:29:40
제품군은 ▲쿨래스팅 모공 챱챱 토너 ▲쿨래스팅 블루카밍 쏙 세럼 ▲쿨래스팅 워터드리즐 크림 ▲쿨래스팅 웰카밍 패드 총 4종이다. 최초로 출시한 쿨래스팅 라인 4종에는 하이알탱크™와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포함한 5대 수분 자석(하이알탱크™, 저분자 히알루론산, 트레할로오스, NMF Complex, Aquaxyl™)을 통해 피부 겉...
"이게 4950원? 다이소보다 싸네요"…주부들 '반응 폭발' 2025-04-24 09:38:57
성분과 피부 색조를 밝히는 성분을 담았다. 제품은 토너, 세럼, 크림, 클렌징폼, 멀티밤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출시 직후 판매는 호조세를 보이고 있다. 24일 이마트에 따르면 출시 이후 5일간(4월 18일~22일) 스킨케어 제품 전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86% 증가했으며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제품 8종 ...
에이피알 "홍콩 팝업매장 5만명 다녀가…글로벌 접점 확대" 2025-04-23 08:54:17
제품인 '콜라겐 부스터 세럼'과 에이지알의 미용기기 '부스터 프로' 등이 큰 관심을 받았다고 회사는 전했다. 제품을 체험하거나 구매하려는 사람들이 몰리면서 대기 순번이 1천번대를 넘어가며 행사 종료 2시간 전에 입장이 마감되기도 했다. 구매 건수도 역대 홍콩 팝업매장 중 가장 많았다고 회사 측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