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백화점, '더 쇼케이스', VIP만을 위한 컬러 다이아몬드 주얼리 맞춤 제작 2025-05-14 16:04:05
직접 운영하는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아디르 매장(강남·대구)에 방문해 전문가와 1:1 상담을 진행하게 된다. 이 과정에서 원하는 캐럿, 컬러, 커팅 모양 등을 결정하게 되며 원하는 경우 반지, 목걸이, 팔찌 등의 커스텀 주얼리 세팅도 가능하다. 상담 이후에는 최대 3개월 이내에 원하는 다이아몬드의 실물을 볼 수...
싱가포르, '금 거래 허브' 뉴욕·런던에 도전장 2025-05-14 16:01:08
이 지역의 주얼리 제조업체 등 상업용 금 수요를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크럼 CEO는 "싱가포르에서는 수요자들이 기존 (런던과 뉴욕) 시장에서 충분한 서비스를 받지 못한다고 느끼고 있다. 지금 실질적인 금 현물 수요는 주로 아시아 지역에서 나오며, 1㎏짜리 골드바 수요가 많다"고 설명했다. 올해...
그라프, 서울 갤러리아 명품관 살롱 새단장 2025-05-14 15:02:48
하이 주얼리 브랜드 그라프(GRAFF)가 서울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내 살롱을 확장 오픈했다. 이번 리뉴얼은 약 87㎡ 규모로, 아시아 시장에서의 브랜드 성장 전략과 조화를 이루는 매장 구성으로 완성됐다. 새로운 살롱은 청자빛이 감도는 그린 톤의 우아한 인테리어와 함께, 외관은 그라프의 상징적 아이콘을 재해석한...
신세계면세점, 예술·쇼핑 결합 2025-05-13 14:51:51
규모로 조성된 ‘신세계존’은 뷰티·패션·주얼리·식품 등 240여 개 브랜드가 모인 공간으로 ‘원스톱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최근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은 인천공항 면세점 앱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맞춤형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앱 회원 가입 후 신세계면세점 제휴회원으로 연결하면 즉시 ...
트렌비, 2개월 연속 흑자 달성…"중고 명품 사업 활성화 주효" 2025-05-12 13:23:13
주얼리, 컨템포러리, K-뷰티 등 상품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미국에 집중된 판매 채널을 중동, 유럽, 동남아까지 확대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트렌비 관계자는 "트렌비의 비즈니스 구조는 새 상품, 중고, 글로벌 3대 트라이앵글 구조의 입지를 다지며 가시적인 성과를 보이고 있다"며 "새로운 사업모델을 전략적으로 추진해...
신세계백화점서 '0.1% 컬러 다이아몬드' 주문제작 판매 2025-05-11 09:30:38
신세계백화점이 운영하는 고급 주얼리 브랜드 아디르 매장(강남·대구점)에서 전문가와 일대일 상담할 수 있다. 최대 3개월 이내에 원하는 다이아몬드의 실물을 확인하고 구매를 결정한 시점으로부터 1개월 이내에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더 쇼케이스는 지난해 첫 상품으로 스웨덴 고급 전기차 폴스타4를 선보였고 올...
"결혼 반지 사려고 줄까지 섰지만…" 예비부부들 '발 동동' 2025-05-08 20:02:02
밴드로 인기가 높은 브랜드다. 대표적인 프랑스 주얼리 브랜드인 까르띠에도 오는 14일부터 국내 제품 가격을 전반적으로 6% 가량 인상한다. 까르띠에는 지난 2월에도 5~6% 가격을 인상했는데 불과 3개월 만에 가격을 추가로 인상했다. 이탈리아 주얼리 브랜드인 불가리 역시 다음달 중 가격을 인상할 방침이다. 명품 ...
부산 향토기업 세정, 외국인 근로자 여름 의류 지원 2025-05-08 15:47:34
외식 등 다양한 분야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성장해왔다. 대표 브랜드로는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 남성복 인디안, 여성복 올리비아로렌, 주얼리 디디에두보 등이 있다. 세정은 나눔명문기업 부산 50호로 가입하여 대한민국 대표 고액 법인 기부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으며, ‘나눔’과 ‘상생’을...
심플랩스, 2024년 연매출 40억 원 달성 2025-05-08 14:07:29
약 30%, 골드 주얼리 시장은 약 40% 축소된 것으로 추정된다. 이러한 업계 전반의 침체 흐름과 대조되는 성장세를 보이며 경쟁력을 확인했다는 점에서 의미 있는 성과라고 분석했다. 심플랩스의 성장은 ‘스트레스 없는 주얼리 제작’이라는 철학을 기반으로 한다. 디지털 현황판, 스마트팩토리 시스템, 1만여 개의 3D 모델...
백화점·대형마트 5월 황금연휴 호실적에 '함박웃음' 2025-05-07 16:19:50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20% 늘었다. 시계와 장신구(주얼리) 상품 매출이 45% 늘어 증가 폭이 가장 컸고 스포츠·남성패션(각 35%)도 높은 신장률을 나타냈다. 점포 내 맛집을 찾는 고객의 발길이 이어지면서 식음료 매출도 25%가량 늘었다. 같은 기간 신세계[004170]백화점은 23.8%, 현대백화점[069960]은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