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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카드, 신세계百과 '5메이징 카드 페스타' 개최 2025-02-06 10:49:00
결제 건당 500만 원 이상 결제하면 10만 원을 청구할인 또는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럭셔리 워치와 주얼리 단일 브랜드에서 제품을 구입할 경우 금액에 따라 신세계백화점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패션잡화, 식품, 생활 브랜드 제품 구입시에도 다양한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BC카드 페이북 및...
신세계百, 16일까지 '5메이징 카드 페스타'…할인권 등 사은행사 2025-02-06 06:00:07
동일한 숫자 카드 '5'를 뽑으면 명품·패션·잡화 단일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 사은 행사권을 증정한다. 모바일 앱에서 카드 행사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고 당일 제휴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3만 리워드가 들어있는 랜덤박스도 제공한다. 리빙·화장품·식음료(F&B) 등 모바일 앱 할인 쿠폰도 함께...
[고침] 경제(패션업계서 애슬레저 나홀로 고공행진…해외…) 2025-02-03 09:31:54
애슬레저 나홀로 고공행진…해외…) 패션업계서 애슬레저 나홀로 고공행진…해외브랜드들도 들어와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불황에 따른 소비 침체가 패션·의류업계를 덮친 가운데서도 애슬레저(일상 운동복) 분야는 가파른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 3일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에 따르면 작년 에이블리 내...
지갑 닫아도 "운동은 해야"...업계 '효자템' 2025-02-03 08:01:20
패션·의류업계가 침체를 겪는 가운데 애슬레저(일상 운동복) 분야는 성장세를 가파르게 이어가고 있다. 작년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 내 애슬레저 브랜드 거래액은 전년의 4배로 늘었다고 회사 측이 밝혔다. 기존 레깅스보다 짧은 기장이 특징인 '바이커 쇼츠' 거래액은 270% 늘었고 무릎부터 밑단까지...
패션업계서 애슬레저 나홀로 고공행진…해외브랜드들도 들어와 2025-02-03 06:33:00
패션업계서 애슬레저 나홀로 고공행진…해외브랜드들도 들어와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불황에 따른 소비 침체가 패션·의류업계를 덮친 가운데서도 애슬레저(일상 운동복) 분야는 가파른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 3일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에 따르면 작년 에이블리 내 애슬레저 브랜드 거래액은 전년의...
내달 롯데온에 에트로·스카로쏘 등 명품 브랜드 신규 입점 2025-01-31 06:00:00
20만종의 해외 명품을 패션 매거진 형태로 선보이는 전문관이다. 명품 브랜드가 직접 입점해 판매하거나 각 브랜드의 공식 판매처로 인증받은 현지 부티크 제품만 취급한다.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운 해외 명품 계열을 구매할 수 있다는 점과 유통 과정을 최소화한 해외 직배송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쇼핑이 가능하다는 게...
명품 수요 줄었다더니…컬리·쿠팡 등 명품 사업 뛰어드는 속내는 2025-01-30 09:18:02
명품 브랜드의 의류, 패션잡화 등 990여개 상품 판매를 시작했다. 판매자 배송 상품으로 컬리가 직매입해 판매하는 구조는 아니지만, 기존 식품 사업에서 화장품 사업(뷰티컬리)을 확장한 데 이어 새로운 카테고리의 사업 가능성을 시험하는 것이다. 이미 쿠팡과 네이버, 롯데온, SSG(쓱)닷컴, 11번가 등의 대다수 이커머스...
이커머스 업체들, 명품시장에도 속속 진출 2025-01-30 08:15:01
명품 브랜드의 의류, 패션잡화 등 990여개 상품 판매를 시작했다. 판매자 배송 상품으로 컬리가 직매입해 판매하는 구조는 아니지만, 기존 식품 사업에서 화장품 사업(뷰티컬리)을 확장한 데 이어 새로운 카테고리의 사업 가능성을 시험하는 것이다. 컬리 관계자는 "연말과 설 명절을 맞아 (컬리 회원들의) 명품 수요를...
일본 공략 속도 내는 K패션·뷰티업계…"인지·선호도 급상승" 2025-01-28 08:15:01
열어 K패션·잡화 브랜드 14개를 선보였다. 백화점 업계 한 관계자는 "일본 현지 팝업스토어에 영업 전부터 줄서는 오픈런 현상이 빚어지는 등 K패션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며 "한국 제품을 소개하는 팝업 등 체험형 행사를 꾸준히 늘려갈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플랫폼 무신사도 2021년 일본법인 '무신사 재팬'을...
온라인으로 더 쏠린 유통…매출 비중 '역대 최고' 50.6% 2025-01-23 11:00:08
패션·잡화(-1.2%p), 아동·스포츠(-0.6%p) 분야의 매출 비중이 감소했다. 식품(0.7%p), 서비스·기타(2.2%p) 분야의 매출 비중은 증가했다. 산업부는 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 대형마트(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 SSM(이마트에브리데이·롯데슈퍼·GS더프레시·홈플러스익스프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