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크크팜, 2020한국브랜드리더대상 `굿즈 주문제작`부문 대상 수상 2020-11-06 11:30:26
커스텀메이커에서 출시한 크크팜은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2020한국브랜드리더대상 굿즈주문제작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브랜드리더대상은 2020한 해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대한민국 브랜드 시장을 이끌어갈 우수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국내 유수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크크팜은 자신만의 상품을 제작하고,...
이름까지 바꾼 네이버클라우드…"B2B 잡는다" [비즈앤라이프] 2020-11-05 17:12:44
네이버가 이름까지 바꾸는 대단한 각오로 기업을 대상으로 한 `B2B 시장`에 뛰어들었습니다. 이름을 바꾼 것은 처음이지만, `네이버클라우드`는 NBP로 출범한 지난 2017년부터 클라우드 서비스를 시장에 선보였는데요. 이제 한 3년이 됐는데 그간 어떤 성장을 했는지도 궁금합니다. <인터뷰> 한근주 / 네이버클라우드...
(주)크림앤크림(cream&cream) 2020한국브랜드리더대상 `휘핑크림용 아산화질소 KIT` 부문 대상 수상 2020-11-04 14:32:35
크림앤크림)은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2020한국브랜드리더대상 휘핑크림용 아산화질소 KIT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브랜드리더대상은 2020한 해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대한민국 브랜드 시장을 이끌어갈 우수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국내 유수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크림앤크림은 아산화질소 충전식 용기...
마이스 강국 이끄는 K컨벤션…"성장전략 바꿔야 산다" 2020-10-27 15:52:30
국내 부품과 생산시설에서 만든 한국산 제품이 더 많은 부가가치를 창출하듯 마이스도 ‘메이드 인 코리아’ 행사를 늘려야 한다는 얘기다. 이상열 고양컨벤션뷰로 단장은 “외국인 참가자 유치 성과 측면에선 국제행사 유치가 더 빠를 수 있지만 도시브랜드 제고 등 지역경제에 미치는 효과는 토종행사가 더 지속적이고...
[hot click] 10월 3주~10월 4주 놓치지 말아야 할 기사는? 2020-10-27 14:34:00
구한다는 ‘곰표 밀맥주’…MZ세대 사로잡은 ‘곰표’ 브랜드 마케터를 만나다 최근 다양한 브랜드가 MZ세대를 겨냥한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는데요. 뉴트로 열풍을 타고 곰표 팝콘, 곰표 패딩, 곰표 밀맥주까지 히트를 기록하면서 뉴트로 맛집으로 떠오른 대한제분의 마케터를 만났습니다. (2020.10.06.) 4. [청춘만...
부산국제광고제, 비대면으로 22일 개막 2020-10-20 10:30:59
줄었다. 하지만 다양한 분야의 글로벌 리더들로부터 새로운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기존에 일부 전문 광고인 중심으로 유료 공개되던 콘퍼런스를 누구나 쉽게 온라인에서 무료로 만날 수 있도록 공개한다. 총 18개의 강연으로 구성된 올해 콘퍼런스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광고 산업의 미래에 대해 논하고, 광고...
주식회사 다폼, 2020 한국브랜드리더대상 `리테일 매장운영 전문 플랫폼`부문 대상 수상 2020-10-19 13:43:42
주식회사 다폼은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한국브랜드리더대상 `리테일 매장운영 전문 플랫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브랜드리더대상은 2020년을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대한민국 브랜드 시장을 이끌어갈 우수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국내 유수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주식회사 다폼은 열정, 변화, 창조,...
다호정육, 2020한국브랜드리더대상 신선육 전문 판매업 부문 대상 수상 2020-10-13 17:25:44
다호정육은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2020한국브랜드리더대상 신선육 전문 판매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다호정육은 `누구나 좋아하는 올바른 고기`를 모토로 풍미부터 다른 올바른 육류문화를 전하고자 하는 이념으로 2018년 시작됐다. 대학에서 미술을 전공한 신성민 대표의 감각으로 맛과 미를 모두 갖춘 다양한...
"BTS 짝퉁 굿즈 잡아낸다"…'지재권 지킴이' 된 로펌 2020-10-11 17:53:20
‘브랜드’로 자리잡으면서 이를 보호하려는 수요가 늘었다. BTS가 네이버 라인프렌즈와 함께 ‘BT21’ 캐릭터를 내놓은 것처럼 스타와 관련된 캐릭터 사업이나 옷, 모자 등 다양한 상품(굿즈) 개발·판매가 늘어난 것이 주 배경이다. 수년 새 이런 분야에 특화한 중·소형 로펌이 속속 등장했다. 이들은 연예인을 대상으로...
팀 화이트 19기 브랜드아카데미 1주차, “너무 당연한 것들에 대한 고찰” 2020-09-25 13:54:32
지난 17일, 이라는 주제로 팀 화이트 19기 브랜드아카데미 1주차 강의가 열렸다. 서울 마포구 화이트홀에서 열린 이번 강의는 121명의 팀 화이트 19기를 대상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50명 이하의 인원의 참석 하에 3차례에 걸쳐 진행했다. 이 날, 한국소비자포럼 전재호 대표는 위대한 업적을 이룬 영웅, 위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