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T맵으로 위험 경고" SK?레콤 차량 통신기술 하반기 상용화 2017-05-22 09:11:03
알람을 보내는 응용 서비스를 시연할 예정이다. SK텔레콤 박진효 네트워크기술원장은 "다양한 파트너들과 자율주행 기반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며"자율주행 선행 기술을 차례로 상용화하고, 완성차 업체 및 글로벌 ICT 업체들과 협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okk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미세먼지 없는 우리집] '스스로 살균' 기능으로 더 깨끗하게…공기청정기 렌털 시장 주도 2017-05-17 16:24:29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이상이 감지되면 알람이 울린 뒤 콜센터에 자동으로 연결되는 스마트 시스템도 적용했다. 멤브레인 필터는 차별화된 소재와 구조를 적용, 머리카락 수십만분의 1 수준 물질까지 제거하는 고성능 필터다. 초미세 황산이온물질과 방사성 물질은 물론 총대장균군과 노로바이러스까지 제거한다.또 물 사용...
코웨이, `안심 하트서비스` 시행...사후관리 강화 2017-05-17 09:45:12
사전 알람을 통해 고객이 점검 받을 내역을 이미지로 보여주는 미리보기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정수기 렌탈 사용 고객이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주요 위생부품을 교체해주는 ‘스페셜 케어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그 동안 코웨이는 29개월차 렌탈 사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해당 서비스를 일부...
세븐일레븐, 스마트 무인 편의점 '세븐일레븐 시그니처' 오픈 2017-05-16 08:04:32
발생시 이를 감지하고 알람을 통해 안전관리도 돕는다. 그리고 점내 구역별 이동 인원이나 체류시간을 카운팅해 매장 기초 운영 정보도 제공한다.정승인 세븐일레븐 대표이사는 "미래의 편의점은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 그리고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스마트한 쇼핑 환경 구축이 필수 경쟁력으로 자리 잡을...
유인나, 정오의 나른함 깨운 ‘꿀디’의 귀환…KBS 라디오 ‘가요광장’ 출연 2017-05-15 16:17:50
실력을 뽐냈다. 이어 그는 알람 시계와 각종 화장품이 들은 파우치, 책등을 선물하며 라디오 DJ에 도전하는 절친 이수지를 응원했다. 청취자들은 유인나의 라디오 방문에 “유디의 깔끔한 진행 그리워요. 언제 다시 돌아오나요?”라며 그리움을 전했다. 유인나는 “저를 찾아주시고,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로...
중국과 거리 두는 코스피지수, 미국과 더 가까워졌다 2017-05-15 15:19:05
더 지속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옵니다. 오전 10시30분 ‘알람’(중국 시장 개장)에 민감할 필요 없이 당분간은 간밤 미국과 유럽 주식시장의 흐름만 꼼꼼히 점검하면 될 것이라는 조언입니다. (끝) /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주식방 ] 신청자수 28만명 돌...
[IT풍향계] 빅스비 삼촌도 몰랐던 진짜 빅스비 이야기 2017-05-14 18:29:00
`알람`이라는 말을 하지 않아도 "빅스비 한 시간 후 깨워줘"라는 자연어도 척척 알아듣고 한 시간 후로 알람을 설정했다. 현 PM은 "본인이 개발해놓고 빅스비가 이런 것도 한다며 신기해하는 모습에 모두가 웃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현 PM도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카메라의 경우 `3초 타이머 세팅해서 세장 연속...
가족이 된 'AI' 판매량 10만대·대화량 1억건 돌파 2017-05-03 15:44:17
이뤘다. 심야 시간에는 ▲11번가 추천상품 ▲무드등 ▲알람이 인기가 높았다.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주식방 ] 신청자수 2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SKT 인공지능 `누구` 10만대 판매…주 고객은 30대 男 2017-05-03 14:03:56
피자 주문이 많았다. 심야 시간에는 쇼핑·무드등·알람 서비스를 많이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SK텔레콤은 "최근에는 고객이 `누구`를 친구처럼 생각하고 말을 거는 감성 대화 비중이 높아지고 있다"며 "최근 한 달간 사용자들은 `누구`에게 `잘자` `사랑해` `심심해` 등의 감성 단어를 활발하게 사용했다"고 전했다....
인공지능 기기 '누구' 판매량 10만대 돌파…대화량 1억건 2017-05-03 13:11:43
심야 시간에는 쇼핑·무드등·알람 서비스를 많이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SK텔레콤은 "최근에는 고객이 '누구'를 친구처럼 생각하고 말을 거는 감성 대화 비중이 높아지고 있다"며 "최근 한 달간 사용자들은 '누구'에게 '잘자' '사랑해' '심심해' 등의 감성 단어를 활발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