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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0가구 이상 녹색건축 인증 받아야 2013-01-15 11:08:59
공동주택 분양 입주자 모집공고 때 주택성능의 표시를 의무화하는 대상을 1000가구 이상에서 500가구 이상으로 확대한다. 또 공공기관에서 건축하는 공공건축물의 인증취득 의무화 대상 규모를 연면적 합계 1만㎡ 이상에서 3000㎡ 이상으로 늘린다. 아울러 인증기관 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지정 유효기간을 설정(5년)하고,...
바이오셀룰로이스 양산기술을 적용한 '천연 코코넛 마스크' 출시 2013-01-15 09:47:07
유명브랜드 화장품회사와 함께 공동 마케팅할 예정이며 수출규모도 대폭 확대할 계획이다. 코코넛젤리 마스크를 월 100만장 이상 생산할 예정이며 올해 마스크부문에서 총 120억 매출을 추가적으로 올릴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리더스 코코넛 젤리 마스크’는 피부 타입과 피부 트러블에 맞춰 처방된...
[마켓인사이트] 브랜드 사용료 갈등…금호산업·석화 또 붙었다 2013-01-14 17:01:11
낼 필요 없는 브랜드 로열티를 일방적으로 채권과 상계처리한 것을 받아들일 수 없다고 반발하고 있다. 금호석유화학 관계자는 “금호산업의 사업보고서를 통해 회계처리를 확인하는 대로 법적 조치를 검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상표권 법적분쟁 번지나금호산업과 금호석유화학은 사실상 계열 분리한 이후 브랜드...
입사하고 싶은 외국계 기업 1위는 어디? 2013-01-11 12:51:58
공동 11위에 랭크됐다. 올해 베스트 30 랭킹에 새얼굴로 등장한 기업들도 적지 않다. 특히 명품 패션 브랜드들의 진입이 눈에 띈다. 명품계의 라이벌인 구찌그룹코리아(3.8%)와 루이비통코리아(3.8%)는 나란히 신규 진입하면서 공동 13위를 차지했다. 또 프라다코리아(2.2%)는 23위에 새로 진입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동아제약 "올해 R&D비 1000억…글로벌 신약개발 박차 " 2013-01-11 09:14:38
영업확대를 사업 중점 과제로 제시하고 글로벌 브랜드 신약 개발, 글로벌 매출을 증대시킬 수 있는 바이오 의약품의 개발을 통해 r&d 중심의 세계적 제약사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동아제약은 합성신약 및 천연물신약은 의약품 특성에 맞춰 지역별 글로벌 의약품 개발을 추진한다는 전략에 따라 소화기계 질환, 비뇨기...
강남스타일 효과..국가브랜드 2계단 상승 2013-01-10 19:22:02
대통령직속 국가브랜드위원회와 공동 개발한 모델로 국가브랜드지수를 조사한 결과 지난해 우리나라의 국가브랜드 순위가 13위로 전년 대비 두 계단 상승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삼성연구소가 26개국 오피니언 리더 만 3천500명을 대상으로 지난해 10월 20일부터 11월19일까지 설문조사를 벌여 도출한 결과입니다.
싸이 송중기 화장품 모델로 … 모델업계 지각변동 2013-01-10 07:33:07
소망화장품 관계자는 "싸이와 공동으로 작업한 신제품을 이번달 말 선보일 예정" 이라며 "싸이 모델 기용을 계기로 이전엔 시도하기 힘들었던 공격적이고 유머러스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올해 20살이 된 여성 아이돌 가수들도 화장품 광고시장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
화웨이의 자신감…바닥에 스마트폰 떨어뜨리는 시연 2013-01-09 17:12:06
“두 브랜드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을 깨고 싶다”고 덧붙였다.그는 또 “갤럭시s3와 어센드메이트의 원가는 거의 비슷하다”며 “하지만 화웨이는 가격을 20~30% 낮춰 기꺼이 회사 이윤을 줄이려 하고 있다”고 말했다. 삼성전자를 따라잡기 위해 가격 경쟁을 벌이겠다는 의지다. 유 ceo는 애플 공동창업자인 고(故) 스티브...
[취업&뉴스]일신산업 "기술력으로 세계 보온단열재 시장 도전장" 2013-01-09 16:33:10
독자 개발한 것으로`포그니`라는 자체 브랜드를 갖고 있다. 로이단열재는 기존 부피 단열재의 단열 성능 대비 두께를 절반이하로 줄이고도 동일한 단열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 `로이단열재`는 롤 타입으로 돼 있어 시공성이 뛰어나고 일반 스티로폼 단열재 보다 20배 가량 좋은 성능가지고 있기 때문에 소규모...
[Smart & Mobile] 카카오톡"우리가 대세"vs조인"게임은 이제 시작"…모바일 메신저 '2차대전' 2013-01-09 15:35:05
kt lg유플러스 3사가 지난달 26일 공동으로 내놓은 조인은 가입한 이동통신사나 단말기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게 강점이다. 특히 ‘대용량 파일 주고받기’나 ‘통화 중 영상 공유하기’ 등 카카오톡에는 없는 기능을 갖춰 향후 모바일 메신저 시장의 판세를 뒤흔들 수 있을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